본문 바로가기

FASHION

요즘 뜨는 그들이 떴다! 현백ⅹ셀럽 21 SNS 마켓



여러분, 혹시 믿고 보는 SNS 셀럽이 있으신가요?

즐겨찾기 해놓고, 수시로 보지만 결국 눈팅으로 끝날 때가 많죠?

SNS 셀럽들이 제품을 골라 주면, 당신은 직접 만져 보고, 입어 볼 수 있는 소셜 마켓이 열린다면 어떨까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현대백화점ⅹ셀럽 21 SNS 마켓'

현백X셀럽21 SNS 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핫한 셀럽 중 가장 주목할만한 셀럽을 소개합니다! #과연_누굴까




#빈티지룩 #스포티룩 #파티룩

당당하게 표현해, 라엘로그 @jellokeen


[출처 : 라엘로그_셀럽21 @jellokeen ]


SNS 팔로워 61.2천 명을 보유한 패션 크리에티브 디렉터, 라엘로그. 그녀는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자신만의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룩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그녀의 블로그(http://rlafkrpf.blog.me/220885623207)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jellokeen/)에는 개성 넘치고 유니크한 패션을 볼 수 있어, 패션에 관심 있다면 눈여겨 봐두는 것이 좋을 것.







#러블리룩 #매니쉬 #오피스룩

예뻐지는 비밀, 요미라운지 @yomi_lounge


[출처 : 요미라운지_셀럽21 @yomi_lounge ]


SNS 팔로워 28.4천 명을 보유한 요미라운지. 그녀는 여자들이 스타일링해야 예뻐 보이는지 알고 있다. 센스가 있는 그녀의 블로그(http://storefarm.naver.com/yomilounge)와 그녀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yomi_lounge/)에는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패션템을 보러 오는 잇걸들의 숨은 명소로 불린다고.







#데일리룩 #러블리룩 #오피스룩

오늘 더 러블리, 이블리 @1evely1


[출처 : 이블리_셀럽21 @1evely1 ]


SNS 팔로워 25.5천 명을 보유한 이블리. 그녀는 이블리와 사랑스러워지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그녀는 매일 매일 더 러블리 해지는 패션을 위해 신상을 챙기는 것이 주요 일과다. 그녀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1evely1/)에는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즐긴다면 자주 애용하게 될 것.







#데일리룩 #빈티지 #모던룩

세련된 빈티지ST, 블레스유 @jinmi_nana


[출처 : 블레스유_셀럽21 @jinmi_nana ]


SNS 팔로워 14.3천명을 보유한 블래스유. 그녀는 모던하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소품을 즐긴다. 그녀의 블로그(http://blog.naver.com/jinminana)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jinmi_nana/)에는 그녀의 멘토링에 환호하는 댓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고. 







#러블리룩 #빈티지룩 #쉬폰살랑살랑

요즘 대세ST, 어코티지 @a__cottage



[출처 : 어코티지_셀럽21 @a__cottage ]


SNS 팔로워 10.9천명을 보유한 어코티지. 그녀는 모던 클래식의 오피스룩에 특히 강점이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__cottage/)에는 지금 당장 입고 회사에 가고픈 스타일을 만날 수 있어 직장여성들이 즐겨 찾는 SNS로 통한다고.







현대백화점ⅹ셀럽 21 SNS Market


요즘 뜨고 있다는 하태핫태 SNS 피플들, 현백 판교점에 다 여기 모였네요!

#라엘로그, #요미라운지, #이블리, #블레이슈, #어코티지... 등등등...

패션부터 뷰티, 아동까지 다양한 분야의 35인의 SNS 셀럽들이 MD가 되는 소셜 마켓이라니!! 어머, 여긴 가야 해!

SNS 쇼핑의 장점과 오프라인 마켓의 장점의 완벽 콜라보! 망설일 필요 있나요? 지금 당장 달려가야죠~! 


#소셜마켓 #성공적 # 득템각


눈으로 즐기고, 손으로 느끼고, SNS 셀럽의 멘토링도 받을 수 있는 소셜 마켓, 현대백화점ⅹ셀럽 21 SNS Market!

누구보다 앞서가고 싶은 트렌드세터라면, 단 3일간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행사장 지하1층

#이런_쇼핑_니가_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