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더현대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공간을 소개합니다

평범한 백화점이 아닙니다. 쇼핑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공간이니까요. 국내외 트렌드를 주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현대적이고 독특한 건축구조, 우아한 품격을 갖춘 명품관과 놀라운 예술공간까지. ‘더현대 서울’만의 유니크한 색채로 가득한 이 멋진 공간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B2F CREATIVE GROUND
그래, 우린 뭐든 할 수 있어

 

우리가 청춘을 사랑하는 이유는, 그것이 무엇이든 도전할 수 있는 힘이기 때문이죠. 이곳 지하 2층 Creative Ground는 생생한 활기로 가득합니다.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영패션부터 스포츠, 컬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당신의 열정에 불을 지펴 보세요.

 



01

 

농구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마이클 조던의 전설을 알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스포츠를 모르는 사람도 나이키는 알고 있죠. 300평 규모의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안에는 그야말로 나이키의 모든 것이 다 있습니다. 이 놀라운 디지털 테크놀로지 매장에서 나만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부터 프리미엄 설렉션까지, 나이키의 모든 것을 만나 보세요.

 

 

 

012


노르딕 스타일은 왜 인기가 많을까요? 그 이유는 간결함에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단순한 선과 면의 조화는 무척이나 현대적이면서도 특별한 느낌을 주죠. 스톡홀름에서 온 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책임 있는 소비’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뭇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초이자 유일의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 그 매력을 느껴보세요.

 

 

0123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LP판이 한가득 채워진 공간, 음악을 오롯이 즐기기 위한 청음실과 멋진 턴테이블이 있는 독특한 서점 스틸북스. 요즘 인기 있는 책부터 오래도록 사랑받는 베스트셀러까지 우아한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냅니다. 사각사각 종이책을 넘기는 소리와 함께 조용한 휴식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

 

 

 

0123


째깍째깍 초침이 움직이는 소리가 하얀 공간을 채웁니다. 한쪽에는 트렌디한 한정판 명품 시계가 한가득 잠들어 있는 쇼케이스가 눈에 띄죠. 빈티지 브랜드 시계 전문점, 용정콜렉션의 놀라운 컬렉션입니다. 이곳에서는 롤렉스, 까르띠에 같은 명품 시계 브랜드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단종된 모델까지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함부로 손대기 힘든 복잡한 시계를 전문가의 손길로 수리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01


한남동의 빈티지 디자이너 가구샵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이 줄을 잇는 컬렉트서울이 ‘더현대 서울’에 찾아왔습니다. 품격 있는 가구에 나만의 스타일을 추가하고 싶을 때, 컬렉트서울을 방문해 보세요. 모던&센츄리 컨셉의 가구로 가득한 이 공간에는 찰스&레이 임스나 알바 알토 같은 미드센트리 모던계의 디자이너가 만든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죠. 보물찾기를 하는 듯이 이리저리 구경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시간이 훌쩍 흘러가 버립니다.

 

 

01


‘볼매’라는 말이 있습니다. ‘볼수록 매력 있다’의 약어이죠. 85년 전통을 가진 일본의 대표 가방 브랜드인 포터(PORTER)에 잘 어울리는 표현입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고,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덕분에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세월이 묻어나도 고리타분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더 매력적이죠.

 

 

 

0123

 

가로수길의 뜨겁게 달구었던 나이스웨더가 더현대 서울에도 있습니다. ‘편의점의 의미를 재정의한 브랜드로 유명하죠. 진짜 내 생활을 업그레이드해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레트로한 스타일의 독특한 공간입니다. 책과 와인, 잡화와 주방용품까지, 온 세상의 한 물건은 다 모아 놓았죠. 일상과 문화를 사랑하는 분들에겐 이보다 즐거울 수 없을 거에요.

 

 

 

1F EXCLUSIVE LABEL
아름다움을 구현하다

 

똑같은 사람이라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것, 언제나 편안한 것, 그리고 모나지 않게 녹아드는 것, 그거야말로 명품(名品)이 가진 고유의 힘이죠. 반짝이는 당신을 지금보다 더욱 빛나게 해줄, 이 유니크한 명품과 예술의 공간, ‘더현대 서울’의 Exclusive Label입니다.

 

 

01


구찌 컬렉션의 특징인 우아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스토어 공간에 구현해낸 '더현대 서울'의 구찌 부티크 스토어. 파리 방돔 광장의 구찌 하이 주얼리 스토어를 닮은 이곳은, 구찌만의 현대적이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태어난 워치와 주얼리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 단독 매장이기도 합니다. 296㎡규모에 달하는 넓은 공간에서 가방, 레더 소품은 물론 주얼리, 실크, 아이웨어와 더불어 향수 등 구찌 뷰티 라인까지 다양한 구찌 제품을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악마 같은 매력을 품은 프라다, 우아하고 산뜻한 티파니, 유니크한 이탈리안인 토즈와 발렌시아가, 튜더 등 다양한 명품 컬렉션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려 8미터에 달하는 넓은 동선으로, 인파를 걱정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죠. 햇살이 드는 높은 유리천장과 아름다운 인공폭포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랍니다.

 

 

 

2F MODERN MOOD
세상의 중심에서 트렌드를 보다

 

‘더현대 서울’의 지상 2층 Modern Mood에서는 세계 패션의 흐름을 엿볼 수 있습니다.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이죠. 이 멋진 패션의 광장에서 나를 위한 행복한 쇼핑을 누리세요. 오롯이 ‘쇼핑하는 즐거움’을 위한 장소니까요.



0123


오늘날 세계인이 주목하는 미래의 키워드는 ‘친환경’, 그리고 ‘유기농’입니다. 그리고 그게 바로 뱀포드가 추구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이죠. 화장품부터 의류, 잡화까지 뱀포드의 모든 제품은 영국의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기간인 토양협회로부터 인증받았습니다. 천연&유기농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에서 나아가, 럭셔리한 스파 서비스로 마음까지 힐링받을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공간 뱀포드도 국내 최초이자 단독 매장으로, 오직 ‘더현대 서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0123


사람마다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나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기는 쉽지 않죠. 그래서 우리는 바버샵이 필요합니다.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 공간이죠. 세계에서 가장 패션에 관심이 많다는 이탈리아 남자들의 바버샵인 바베리노스가 밀라노에서 ‘더현대 서울’을 찾아왔습니다. 국내 및 아시아 1호점으로, 오직 이곳에서만 바베리노스의 이탈리아 전통 스타일과 감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3F ABOUT FASHION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패션’의 모든 것

 

트렌드는 항상 시대의 흐름을 따라 변화합니다. 그렇다면 요즘 국내 트렌드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냐고요? 그 질문에 대해서는 이곳, ‘더현대 서울’의 지상 3층 About Fashion이 대답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엄선한 슈즈 전문관과 트렌디한 남녀 패션 브랜드가 모두 이곳에 있으니까요.

 

 

 

012


헤어 따로, 메이크업 따로. 언제까지 그래야 할까요? 프리미엄한 전문가의 손길이면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는데 말이죠. 유명 헤어 전문 샵인 준오 헤어의 플래그십 매장인 에비뉴 준오에서는 헤어와 메이크업, 네일 등 뷰티를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웨딩 패키지는 물론이고요.

 

 

 

4F LIFE & BALANCE
행복으로 채우는 나만의 공간


지친 하루를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시간은 무척이나 달콤합니다. 그래서 집은 더더욱 소중한 공간일 수밖에 없습니다. 깨끗하게 쓸고 닦은 공간을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우는 즐거움은 더할 나위 없는 행복이죠.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은 새로운 홈 스타일링을 시도해보기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더현대 서울’의 지상 4층 Life & Balance에는 나의 멋진 집을 꾸미기 위한 준비물이 가득합니다.


 

01234


인테리어의 트렌드는 역시 북유럽 스타일이죠. 국내 백화점 최초로 북유럽 편집샵 이노메싸가 정식 입점하고, 챕터원과 연계한 편집샵 아키타입이 있는 공간, 리빙 트렌드의 선두주자 루이스 폴센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 디렉터스 아카이브는 나의 리빙 스타일을 완성해줄 특별한 제품들을 모아둔 거대한 보물창고 같은 곳입니다.

 

 

 

5F SOUNDS FOREST
가족과 함께 하는 ‘숲’ 속 휴식시간

 

01

 

문화 공간? 예술 공간? 아뇨, 그런 표현으로는 부족합니다. 이곳은 ‘숲’이니까요. 400여 평 규모의 푸른 천연 잔디가 수놓아진, 50여 그루의 나무가 살아있는 한없이 넓은 실내 정원을 거닐면 마음속에 남아있던 피로마저 씻은 듯이 사라질 것만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남기세요.

 

 

 

0123


‘어떤 가전제품을 사야 할까?’ 언제나 큰 고민일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 집에서 우리 가족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니까 말이죠. 메가스토어에서는 국내 최대 가전 브랜드인 삼성과 LG가 입점해 있어 하이엔드급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리저리 비교해보고, 체험해보고, 우리집에 꼭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죠.

 

 

01234


즐거운 쇼핑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그런 걱정은 필요 없죠. 플레이 인 더 박스가 있거든요. 84평 규모의 유튜브 체험형 스튜디오부터 ASMR, 댄스 등 다양한 컨셉의 스튜디오가 한데 모여 있어 우리 아이들의 눈이 초롱초롱 반짝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기고, 두 손 가볍게 쇼핑을 할 수 있죠. 돌봄 서비스와 더불어 교육 콘텐츠까지 함께 제공하니 아이들에게도 분명 보람찬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백화점을 넘어선 문화 공간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의 층별로 위치한 다양한 브랜드와 특색 있는 공간들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그 엄청난 규모만큼 볼거리도 즐길 거리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나 혼자 즐기는 힐링 쇼핑부터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까지 손색없는 멋진 공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이곳 ‘더현대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가 있어 더욱 유니크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단순히 쇼핑만을 하는 백화점이 아닌,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문화공간. 그게 바로 ‘더현대 서울’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