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여름 무더위를 날릴 현대백화점 아이스 디저트 특집


 푹푹 찌는 무더위 속에서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이럴 때 가장 이상적인 상황은 에어컨 바람이 불어오는 쾌적한 실내에서 온 몸이 짜릿할 정도로 시원한 아이스 디저트를 한 입 베어 무는 것이죠!


 여러분의 그 시원~한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줄 눈과 입이 즐거운 아이스 디저트들을 한 자리에 모아보았습니다. 군침 뚝뚝, 무더위가 싸악~ 물러가는 현대백화점 아이스특집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 매그놀리아 베이커리(Magnolia Bakery) 아이스 음료

 미드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인공들이 자주 방문하던 그 컵케이크 전문점, 매그놀리아. 한국에 들어온 이후 뉴욕의 명소가 아닌 현대백화점 판교점, 무역센터점의 명소로 자리잡았는데요. 바나나푸딩, 레드벨벳 컵케이크만 알고 계셨다면 여기를 주목! 시원하고 상큼한 음료를 추천 드릴게요.


에디터의 추천메뉴

1 레몬에이드 스파클링

 매그놀리아 컵케익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음료! 톡톡쏘는 상큼한 향의 한 잔 이면 폭염에도 장마에도 끄떡없이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어요.

 

2 망고 크림슨티

 망고와 크림슨 펀치의 은은한 만남이 매력적이에요! 색깔도 맛도 달콤한 매그놀리아의 대표 여름 음료랍니다.

 입점 매장: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 판교점 지하 1




2 G.FASSI(지파씨) 젤라또

 1880년부터 시작되어 136년 동안 5대에 걸쳐 이어오고 있는 최초의 젤라떼리아(Gelateria)가 한국에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로마의 3대 젤라또로 손꼽히는 지파씨는 신선하고 쫄깃한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특히 낮은 공기함유량(오버런)으로 밀도와 순도가 높아 식감이 아주 쫀득쫀득한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에 낮은 유지방 함량으로 뒷맛까지 깔끔합니다.



에디터의 추천메뉴

1 리조 Riso

 이탈리아에어 최고의 젤라또 상까지 수상한 스테디셀러! 동양인의 입맛을 고려하여 개발한 백미맛 젤라또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2 프라골라 Fragola

 상큼한 셔벗류 젤라또를 즐기고 싶다면 이것! 딸기 함량이 40% 이상으로 높은 딸기 셔벗 젤라또인데요. 과일 본연의 맛도 느낄 수 있어 신선하고 유지방 함량도 낮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3 망고 Mango

 국내 출시 이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라고 해요! 진짜 망고를 먹는 것처럼 풍부한 맛과 향이 입안 가득 느껴진답니다.


입점 매장: 현대백화점 중동점 8, 디큐브시티 5, 판교점 지하 1,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8




3 벵키(Venchi) 젤라또

 이탈리아 토리노지방에서 시작된 벵키. 현대백화점 블로그 판교점 Eataly 여행기 <2>편에서 잠깐 만나보셨었는데요. 동물성, 식물성 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해 깔끔한 맛이 일품인 웰빙 초콜릿 그리고 젤라또 브랜드에요! 젤라또 위에 4가지 토핑을 고를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재미랍니다.



에디터의 추천메뉴



벵키에서는 초콜릿맛 젤라또를 먹는 것이 이득!

 

1 잔두야 클래식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벵키의 시그니처 메뉴로 진한 헤이즐넛향을 느끼실 수 있어요.

2 엑스트라 다크초콜릿

 진하고 쫀득한 식감의 초콜릿 젤라또를 찾는다면 바로 이거! 다크 초콜릿 앞에 '엑스트라'가 붙었으니 감이 오시죠? 진하고 깔끔한 맛의 초콜릿 젤라또를 즐겨보세요~

 

입점 매장: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4 펠앤콜(FELL + COLE) 아이스크림

 최고급 천연의 재료로 소량씩 직접 제조하는 한국 최초의 미식가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펠앤콜! 깻잎맛, 꼬냑맛, 나쁜피맛 등 이름만 들어도 색다름이 느껴지는 시원하고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에디터의 추천메뉴





1 깻잎

펠앤콜의 시그니처 메뉴로 은은한 깻잎 향에 개운한 끝 맛이 일품!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이 맛을 도전하지 않는다면 후회할지 몰라요~ 깻잎쌈을 좋아하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든지 좋아할 맛으로 강력추천 드립니다.

 

2 막걸리

요거트 아이스크림같이 생겼지만 그 맛은? 충주산 밤막걸리로 만들어져 더욱 부드러운 맛이에요. 우리 대낮에 막걸리 한 스쿱 해보실까요?

 

3 솔티카라멜

~한 카라멜향이 입안 가득 풍기는데에 살짝씩 씹히는 소금 알갱이까지. 단짠단짝의 정석을 잘 지키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입점 매장: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




표지 이미지 | 현대백화점 멤버십 매거진 <스타일 H> 협조

 


현대백화점 군침유발프로젝트 쏘쿨디저트 눈으로 맛보기

 





맛집 추천이 도움이 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