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지구를 위한 시작, 판교점 친환경 팝업 How to Re.Green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물건을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소비하는 것이야말로 ‘지속가능성(sustainable)’을 향한 첫 걸음이 아닐까요? 현대백화점은 우리가 언제 어디서든, 우리가 원하는 방식대로 지속가능성을 추구할 수 있도록 다양한 ESG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새롭게 마련된 ESG 전문 온라인 편집샵 ‘Re.Green관’과 연계 팝업스토어 ‘How to Re.Green’을 함께 살펴볼게요!

 

 

환경을 생각하는 트렌디한 방법, Re.Green

 

012

 

현대백화점은 지구가 지구다운 모습을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현대닷컴에 ESG 전문 온라인 편집샵 ‘리.그린(Re.Green)관’을 선보였습니다. 리그린관에는 현대백화점이 자체적으로 마련한 지속가능 상품 운영 기준으로 엄선된 50여 개의 친환경 브랜드의 제품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달 27일부터 더현대닷컴 리그린(Re.Green)관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들을 판교점에서 쇼룸과 플리마켓 형식으로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환경 보호와 함께 마음까지 사로잡은 친환경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러 가볼까요?

 

 

"Together & Forever" Re.Green 팝업스토어

How to Re.Green 팝업스토어는 QR코드를 통해 더현대닷컴(www.thehyundai.com)에서 주문하고, 택배로 배송받는 O4O스토어인 Re.Green 쇼룸과 업사이클 소재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Re.Green 마켓 두가지 섹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012345

 

#누깍 2016년 바르셀로나에서 시작된 브랜드 누깍은 모든 것에는 두 번째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버려지는 현수막과 카이트 서프 세일, 폐타이어 튜브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방과 액세서리로 재탄생한 모습을 Re.Green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할리케이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업사이클 비건 브랜드 할리케이는 사람과 자연의 상생을 추구하고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버려지는 제품들에 예술과 공예적 가치를 불어넣은 할리케이의 디자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어요!

#네이크스 환경친화적 소재를 사용하며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 네이크스는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슬로우 패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블랙과 빈티지 실버를 시그니처 컬러로 사용하여 유행 없이 오래도록 입을 수 있죠.

 

 

0123

 

#바소랩 피부에도, 그리고 자연에도 부담을 주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지향하는 비건 브랜드 바소랩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원료로 정성을 다해 비누를 제작합니다. 부산의 쌀을 발효시킨 지게미를 업사이클링하여 만들어진 바소랩의 비누로 환경보호를 향한 작은 발걸음을 내디뎌 보는 건 어떨까요?

#뉴탭22 뉴탭22는 버려지는 조개껍데기 ‘패각’을 재활용한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뉴탭22가 제안하는 리사이클링 인테리어 오브제를 활용해 집안 분위기를 변화시켜 보세요!

 

 

쇼룸에 지구를 위하는 마음을 담다

 

0123

 

#블루오브 다양한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블루오브는 환경 친화적인 제품들이 우리 일상에 자리잡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성을 내세우기보다는 고객이 자연스럽게 가치 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갑, 티셔츠, 수영복 등의 제품들을 제작하고 있어요. 

#오운유 오운유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담아내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로 깨끗한 지구를 위해 작은 가죽이라도 그 쓸모와 가치를 연구합니다. 아이들이 전하는 행복의 메시지와 사회적 가치가 함께 담긴 패션 아이템을 오운유에서 만나보세요.

#레미투미 5성급 호텔 침구의 편안함을 담아 반려동물 용품을 만드는 브랜드 레미투미는 우리의 지속 가능한 행복을 위해 오래도록 편히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우리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에게도 아름다운 지구를 그대로 물려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레미투미의 가치를 Re.Green 팝업스토어에서 느껴보세요!

 

 

012

 

이번 행사에서는 그린관 오픈을 기념하며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더현대닷컴에서 이벤트에 응모하신 후, 판교점에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그린볼 캡슐을 뽑을 수 있는 코인이 증정됩니다. 그린볼 캡슐 뽑기에는 식당가 할인권, 커피 교환권 등 다채롭게 구성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재미있고 센스 있게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판교점 How to Re.Green(리그린)

기간 : 2022년 5월 27일(금) ~ 2022년 6월 16일(일)
장소 :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보이드

👉 Re.Green관 바로가기
👉 How to Re.Green 바로가기
👉 이벤트 바로가기

 

 

고객의 일상 속에서 친환경적 실천을 함께하려는 현대백화점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인데요. 앞으로 현대백화점이 선보일 다양한 ESG 캠페인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