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알아두자] 현대백화점의 깨알같은 서비스 엿보기

이런 적 있다 없다!? 
쇼핑하다보면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들, 현대백화점에서는 이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들이 갖춰져 있다고하는데요. THE HYUNDAI & 블로그 에디터가 쇼핑하는 동안 직접 경험한 서비스들을 같이 만나보실까요?


아침부터 신나게 쇼핑하다보니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 직전... 기다리는 연락도 있는데...!? (발동동)

혹시나 싶어 안내데스크로 찾아가 보았더니, 여기서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아니... 이런 걸 다 주시다니요! 

휴대폰 기종별 젠더(안드로이드, 아이폰 신/구 버전)가 모두 갖춰져 있었어요. 넘나 친절한 것...




휴대폰이 충전되는 동안 맡겨둘 필요도 없어요.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누구나 3시간동안 무료로 진동벨같이 생긴 충전기를 빌릴 수 있답니다. 나의 분신같은 휴대폰을 가지고다니면서 충전할 수 있으니 연락을 놓칠 일도 없겠죠? 


☞ 현대백화점 각 점 안내데스크에서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편안한 마음으로 예쁜 것도 사고 내가 필요한 것도 사고 또 내가 필요한 것도 샀더니 어느 새 늘어나 버린 짐..!

신나게 쇼핑하다가 어깨 결리면 안되니까 이럴 때마다 에디터가 찾아가는 사막 속 오아시스 같은 곳은 바로 물품보관소!




쇼핑한 물건을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다시 새털같이 가벼워진 마음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백화점 영업시간 내에 하루종일 이용이 가능하니 여유롭기까지 하죠!


☞물품보관소는 현대백화점 각 점 식품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쇼핑 중 당충전은 필수!

식품관으로 내려온 김에 맛있는 걸 사먹습니다. 

오, 근데 현대백화점 식품관 계산 줄을 유독 빨리 줄어드는 것 같은데... 기분탓일까요?



노!  실제로 수퍼 계산대 포장도우미 분이 고객님들의 계산시간 단축 및 편의를 위해 '수퍼 계산대 포장 도우미'제도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어떻게 담으면 효율적이고 빠른지 도우미님들의 스킬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




이제는 우리가 집에 가야 할 시간...

맡겨둔 짐도 찾고 식품관에서 먹고 싶은 것먹어보고 싶은 것까지 쓸어담아 장도 봤더니 양손이 무거워졌어요.

계산은 도움을 받아 빠르게 했는데 집에 가는 길이 막막...




이럴 땐 계산대 근처 '빨간모자 서비스'(판교점스마일헬퍼)를 이용해보세요

장 본 물건들을 교통수단이 있는 곳까지 들어주신답니다


☞현대백화점 각 점별로 서비스 가능 지역은 상이합니다.




진짜 깨알같이 준비된 현대백화점의 서비스들 덕분에 모든 문제를 극복하고 오늘도 편안하고 즐겁게 쇼핑 완료♥

이 밖에도 숨겨진 서비스들을 각 점에서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의 다양한 서비스 시설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