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입맛별 판교점 맛집 시리즈 (1) 초딩입맛편

 


 세상은 넓고 입맛은 많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의 입맛 때문에 곤욕스러운 적 없으셨나요? 또래들이 파스타 먹을 때 유난히 뜨끈한 국물이 당긴다든가, 아직도 학교 앞 문구점에 파는 과자를 먹냐며 엄마한테 혼났든가 하는 입맛에 관한 에피소드가 많은 분들은 주목!

 

 지난 해 8월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식품관이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주년을 맞이해,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여러분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한 입맛별 판교점 맛집 시리즈를 야심차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초딩입맛’, ‘아재입맛’, ‘다국적입맛그리고 인스타입맛으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에서 스타트를 끊을 입맛은 바로 초딩입맛인데요. 판교점에 입점한 108개의 식음료 브랜드들 중에서 가리는 것 많은 초딩입맛을 위해 몇 번의 까다로운 선별을 거쳐 초딩입맛을 당당하게 만족시키는 최종 맛집들을 선정했습니다.

 

 자, 초딩입맛을 가진 분들도, 진짜 초딩들의 엄마아빠분들도 모두 주목해보세요!

 

 

 

1. 오키스 (B1F)

 

 궁극의 티라미수로 유명한 비스테까에서 이태원 경리단길에 런칭한 오키스버거는 본사에서 매일 직접 구워 만드는 빵과 신선한 재료, 질 좋은 닭고기로 만드는 정통 수제 버거 하우스입니다.

 

오키스 치킨버거 8,000원

 오키스 치킨버거는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베스트셀러 메뉴 중 하나! 치킨 패티는 오로지 국내산 생닭고기를 직접 손질하여 오키스만의 방식으로 튀겨낸 것이 특징이랍니다.

갓 구워 나온 빵에 두툼하고 야들야들한 닭다리 살 패티! 거기에 무난한 채소인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오키스 만의 소스로 부드럽고 바삭바삭한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친숙하지만 신선한 맛으로 우리들의 초딩 입맛까지 커버 가능! 통닭고기로 조리하여 식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왕새우 튀김 7,500/ 오키스 치킨꼬치 6,000

 

 바삭함을 사랑하는 초딩 입맛들에게는 사이드 메뉴인 왕새우튀김, 치킨꼬치도 추천합니다. 오키스의 튀김 옷은 수분기를 손실하지 않는 노하우로 튀겨내, 속재료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2. 랍스터롤 by 로코스 (B1F)

 

 이태원 경리단길 최강자 '로코스'! 비싸게만 느껴지던 랍스터를 '랍스터 롤'로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초딩 입맛도 고급스러운 비쥬얼의 메뉴들을 즐길 수 있어요.

 

랍스터 롤 21,000

 

 랍스터 한 마리 살이 통째로 들어가는 랍스터 롤! 비주얼만 보아도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데요. 랍스터 살을 빵 속으로 눌러 준 다음 렌치소스를 뿌려 먹으면 랍스터의 쫄깃한 식감과 렌치 소스의 새콤한 맛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답니다.

 

 ‘랍스터롤 by 로코스의 놓쳐서는 안 될 또 하나의 빅 메뉴는 바로 멕시칸 스타일의 마약옥수수!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자꾸 손이 가게 되는 마약옥수수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3. 해피필즈 (B1F)

 

 모양과 맛에 이끌려 자꾸만 손이 가는 알록달록 젤리들의 향연! 진짜 초딩부터 다 큰 성인들까지 약을 처방, 조제 받듯이 내 마음대로 젤리를 고르는 재미는 덤이죠.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에 따라 50ml 4,800원부터 1500ml 49,800

 

 스페인 바르셀로나 람블라 거리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해피필즈를 이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약병 모양의 용기에 42종의 젤리들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약국젤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약이 아닌 마음과 힐링을 선물해보세요!

 

 

 

4. 트윗젤 (B1F)

 

 배고플 때 고소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장인 트윗젤’. 매장에서 직접 구워 따끈따끈한 프레즐을 맛보실 수 있어요.

 

오리지날 프레젤 2,500

 

 오븐에서 갓 구운 신선한 프레젤은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트윗젤에는 클래식한 오리지날부터 시나몬, 아몬드 그리고 스노우치즈, 메가핫 등 다양한 맛이 있다는 사실! 이제 프레젤도 초딩 입맛에 딱 맞게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답니다.

 

크림 치즈 스틱 프레즐 3,500

 

한 입씩 쏙쏙 베어물 수 있는 스틱 메뉴는 초딩입맛들에게 딱! 거기에다 입안에서 퍼지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무스까지 들어있다면? 좀 더 새로운 스타일의 프레젤을 원한다면 트윗젤의 크림 치즈 스틱 프레즐에 주목해보세요.

 


까다로운 초딩입맛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오키스 버거 영상 보기


 

 

 

 참을 수 없는 맛의 유혹, 입맛 따라 맛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 소개 1-초딩입맛편어떠셨나요? 혼자서 보기 아깝다면, 주변 초딩입맛 지인들에게 이 글을 공유하여 널리 알려주세요.

 

 이 글을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공유한 후, #현대백화점판교점 #1주년 #군침유발프로젝트 해시태그를 단 후, 사은데스크를 방문하여 인증하시면 로마 3대 젤라또인 G.Fassi 젤라또(90g, 싱글컵) 교환권을 드려요!

 

<SNS에 인증하고 달콤한 디저트 받자!>

증정기간 : 8.19() 8.28()

증정장소 :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사은데스크

기간 중 1,000명 한정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