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패밀리 리틀 텔레비전' 우승자의 바캉스패밀리룩 #2


 온 가족 패션왕 프로젝트, '패밀리 리틀 텔레비전' 우승자들이 제안하는 #바캉스패밀리룩! '패밀리 리틀 텔레비전 우승자의 바캉스패밀리룩 1'(1편부터 보러 가기)은 시원함을 찾아 해변으로 떠나시는 분들을 위한 스타일링 제안이었는데요. 이번 2편에서는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멋도 부리고 싶은 분들을 위해 리조트룩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특히 이번 '패밀리 리틀 텔레비전'은 애완동물들까지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였는데요. 반짝반짝 빛나는 눈망울의 애완견 우승자의 바캉스 스타일링부터 유쾌발랄한 남매와 엄마의 패밀리룩까지! 모두 만나 볼 준비 되셨나요?  




1. 반려동물도 우리 가족이니까, 애완견 스타일링


(오른쪽) 루이독 야구모자 63,000, 드레시 네이비(원피스) 60,000, 베리온(흰색 목줄) 39,000, 뼈다귀토이 각 11,000


 뭘 해도 예쁜 반려동물도 우리 가족 바캉스 패밀리룩 스타일링에서 빼놓으면 안되겠죠? 패밀리 리틀 텔레비전에서 화려한 외출패션으로 우승을 차지한 '당구'가 보여주는 눈부신 스타일을 주목해주세요.

 

Q. 인스타그램 애완견 패셔니스타 당구를 만나게 되어서 반갑네요. 스타일링 영감은 어디서 얻으시나요?

A. 안녕하세요. 당구 엄마에요. 당구는 인스타그램으로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있어요. 제가 당구에게 입히고 싶은 아이템이 있을 땐 직접 물어보기도 하구요. 당구가 입은 옷이나 소품들에 대해서 묻는 분들이 꽤 많아요. 그럼 답글로 직접 정보를 공유해드린답니다.

 또 당구는 어울리는 패턴이나 색상을 고려한 스카프가 특히 많아요. 옷은 50벌 정도 있구요. 웬만한 사람보다 많은 편이죠?

 

Q. 당구만의 여름 스타일링 코디법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A. 먼저 더운 여름에는 면 소재로 된 옷을 입히는 편이에요. 강아지도 계절감에 따라 옷을 입혀야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으니까요. 또 스판끼가 좋은 제품을 입혀야 활동량이 많은 강아지에게 좋아요! 또 저희 당구는 인스타그램 스타인 만큼 밝은 색상이거나 알록달록한 화려한 의상을 입혀서 튀어 보이게 스타일링을 한답니다. 이렇게 독특한 옷을 입히면 인스타그램 팔로워 분들에게 더 인기가 좋더라고요.


Q. 평소에 당구가 가족들과 패밀리룩을 즐기는 편인가요? 패밀리룩을 위한 아이템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A. , 가족이 모두 똑같이 입기는 힘들지만 색상을 맞춰서 코디는 자주하는 편이에요.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함께 래쉬가드를 입기도 해요. 강아지들도 모자나 선글라스, 스카프, 케이프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스타일링을 하는 편입니다.

 



2. 온 가족이 스타일리시하게, 패밀리룩

 


Q. 연예인 가족이 부럽지 않은데요. 평소에도 패밀리룩을 즐겨입으시나요?

A. , 저희 가족은 평소 패밀리룩을 정말 즐겨 입는데요. 캠핑을 즐겨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내추럴한 룩을 자주 연출하는 편이에요. 가족이 함께 리조트를 찾을 때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려고 하고요. 특히 저는 분위기 있는 롱 원피스를 즐겨 입어요. 또 자외선을 차단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선글라스와 모자는 필수템이죠!


Q. 패밀리룩 연출을 위한 우리가족만의 팁을 공유해주세요.

A. 가족이 다같이 똑같은 옷을 입으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의상의 톤이나 패턴을 맞추려고 노력해요. 실내에서는 특히 사진발을 잘 받게 하기 위해 화려한 패턴이 있는 의상도 즐겨 입습니다. 가끔은 아빠와 아들, 그리고 엄마와 딸이 비슷하게 입어서 패밀리룩을 연출하는 방법도 좋아요.




(아들) 빈폴키즈 애플그린 프린트 티셔츠(BK6542B27K) 78,000, 블루 패턴 데님 반바지(BK6525B05P) 118,000

(엄마) 빈폴레이디스 그린 크런치 민소매 셔츠형 원피스(BF6471C13M) 379,000

() BEEN 그린도트패턴원피스(BQ32OP02WT) 178,000


Q. 패밀리룩은 아이들 스타일링이 관건일 것 같은데요. 노하우가 있나요?

A. 먼저 아들 같은 경우에는 활동적이다 보니 반바지, 티셔츠, 운동화와 같은 편안한 룩을 연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자아이에 비해 남자아이는 조금만 신경 써서 꾸며줘도 예쁘더라고요. 특히 리조트룩에서는 흰색 남방에 검정색 나비넥타이를 매줘서 어른스타일을 축소한 듯한 룩을 즐겨입어요. 그러면 귀여우면서도 자연스럽게 튀어 보이더라고요.

 여자아이 같은 경우에도 여자라고 무작정 분홍색 계열의 옷을 입히기보다는 깔끔한 무채색의 옷을 많이 입히는 편이에요.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패밀리 리틀 텔레비전 우승자들의 패밀리룩 스타일링 팁을 2주에 걸쳐 만나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번 여름, 가족과 함께하는 바캉스에서 우리가족만의 패션센스를 만천하에 뽐내보세요!




패밀리룩 스타일링 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