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쇼핑테마] 2016 리빙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반려동물


 언제부터인지 애완동물이라는 말 대신에 '반려동물'이라는 용어가 흔히 사용되고 있는데요. 반려동물은 사람과 더불어 사는 동물로, '애완'을 넘어 또 하나의 가족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죠?


 최근에는 국내 인구 5명 중 1명 꼴로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소식과 함께 '펫팸족'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났는데요. 이렇게 평생을 함께 할 내 반려동물에게 아무거나 입히고 먹일 순 없겠죠? 나와 내 반려동물을 위한 패션부터 먹거리까지, 가장 트렌디한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보러 가볼까요?



1.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렌디한 펫셔니스타를 위해


 반려동물의 패션에도 유행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일반 패션 매출의 성장세는 부진했지만 반려동물 패션시장의 열기는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비슷한 스타일의 의류들로 선택의 폭이 좁았지만, 최근에는 디자인은 물론 소재까지 다양한 요소들이 고려된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계절감에 맞게 겨울에는 캐시미어를 여름에는 린넨소재를 선택해 입을 수 있기도 하고, 민감한 나의 반려동물을 위해 오가닉 코튼이나 프리미엄 유기농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을 고집하기도 한답니다



1 루이독 오가닉 키스미 드레스

2 루이독 도기's 오가닉/그레이 


루이독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킨텍스점, 판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헤시안백

현대백화점 미아점, 판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2. 엄마의 마음으로 준비하는 내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내 반려동물이 매일 먹는 사료부터 간식까지, 아무거나 먹일 수는 없죠! 최근에는 수제 간식부터 유기농 사료까지 반려동물의 먹거리의 품질이 놀라울 정도로 향상되었는데요. 특히 엄마의 마음으로 직접 만드는 프리미엄 펫 푸드가 인기랍니다.


 특히 사료는 그 원료의 질이 등급으로 나누어 구분할 만큼 꼼꼼하게 따지는 것이 트렌드인데요. 고급맞춤형 사료나 단백질을 포함한 균형 있는 영양소의 건강식 사료가 각광받고 있답니다. 내 반려동물의 입맛에도 딱 맞고 건강까지 책임져줄 프리미엄 펫 푸드를 준비해보세요!



펫컴 내추럴트리 애견사료 (내추럴트리 흰살생선&고구마/오리고기&고구마/양고기&고구마) 

 엄선된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재료와 애완견의 성장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요소를 풍부하게 함유시킨 건강식 사료. Grain free, Gluten free로 만들어져 식이 알러지 반응을 감소시켰으며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곡물을 첨가하지 않고 탄수화물원으로 고구마를 사용하여 비만방지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펫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3. 반려동물의 힐링 공간, 홈스타일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의 질을 업그레이드해 줄 홈 스타일! 나의 반려동물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은 없을까 많이들 고민하셨을 텐데요. 기존의 강아지 집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삼각지붕의 투박한 디자인은 어쩌면 내 반려견마저도 지겨워할지 몰라요! 솔솔 잠이 절로 오는 감각적인 해먹부터 독립적인 공간인 원목하우스까지. 반려동물의 홈 스타일도 무궁무진 하답니다~ 특히 로아코에서는 동물의 니즈에 따른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고 하니 내 반려동물에게 제대로 된 휴식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1 로아코 아르도나 하우스

 원목을 토대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하우스 전체가 폼으로 감싸져 안정성과 안락함을 더했습니다. 집안 내부에 aegis사 반영구적 지속성을 지닌 향균처리로 쾌적하고 반려동물의 피부보호가 가능합니다.


2 로아코 Cool memory form(밀도 65kg)

 체내 온도를 -2가량 낮춰주며 여름철 수면에 방해 없이 시원하게 숙면이 유지되도록 도와주는 폼으로, 주문자의 니즈에 따라 탄성과 경도를 조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입니다.


3 가또블랑코 달빛침대 하우스

 달의 모양을 닮은 하우스로, 방수 재질의 원단으로 방석을 만들어 오염이 적고 방석솜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푹신푹신 합니다


가또블랑코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무역센터점, 판교점 - 추후예정)


로아코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무역센터점, 판교점 - 추후예정)




집안 곳곳부터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살펴 본 2016년 라이프스타일 리빙 트렌드이제는 용기를 내어 더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로의 꿈을 펼쳐 볼 시간입니다! 그 동안 트렌드와 함께 추천 드린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나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은 무엇인지 골라보세요! 직접 보고 듣고 만져보면 트렌디한 나만의 공간 스타일링 연출에 더 자신감이 생기실 거예요. :)

 

 현대백화점 블로그는 앞으로도 발 빠른 트렌드 소식과 유용한 정보들로 꽉꽉 채워져 나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사랑해주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