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2023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해리의 꿈의 상점'을 소개합니다

 

어느덧 11월입니다. 곧 겨울이 되고,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도 한 달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반짝이는 조명과 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럴은 매번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죠. 작년에 이어 현대백화점에서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무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더욱 다채로운 테마의 공간과 아이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겨울이 기다려지게 만드는 현대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지금 바로 만나 볼까요?

 

 


 

 

POINT. 01

현대백화점을 수놓은 크리스마스

현대백화점은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H-Village’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테마 플레이스를 공개해 왔는데요. 올겨울에는 <해리의 꿈의 상점>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꾸며진 현대백화점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상점 골목 컨셉으로 꾸며져 유럽의 어느 골목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이번 H-Village가 어떤 모습일지 함께 살펴볼까요?


│ 2023 H-VILLAGE : La boutique d’Harry 해리의 꿈의 상점

 

 

작년 엄청난 규모의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더현대 서울이 올해는 <해리의 꿈의 상점> 테마로 우리 곁에 돌아왔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가족과 이별하게 된 할아버지를 도와 다시 가족과 만나게 해준다는 소망에 관한 이야기로 더현대 서울의 공간이 꾸며졌는데요. 따뜻한 희망으로 가득한 골목길이 꿈과 환상을 상징하는 붉은색 건물들로 채워져, 상상 속의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직접 마주할 수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 <해리의 꿈의 상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처럼 다양한 브랜드가 시즌 한정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가득한 베즐리,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제주맥주 등 10여 개의 브랜드가 골목길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원한다면 더현대 서울에서 해리가 전하는 꿈과 희망을 경험해 보세요!

 

 

 

 

│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전국 현대백화점

 

 

전국의 모든 현대백화점은 매년 크리스마스 헤리티지를 계승하여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무역센터점과 압구정본점은 마치 유럽 여행을 온 것처럼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파사드를 연출하여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경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트리와 빨간색 벽 장식으로 공간을 구성해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 채웠는데요. 이외에도 신촌점, 천호점, 울산점은 외부 광장에 대형 트리를 만들어 지나가는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POINT. 02

특별한 크리스마스 굿즈


│ 크리스마스 기프트 _ 컵 & 노트 & 엽서 & 핸드크림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키워드, 바로 ‘선물’이죠. 그래서 이번 현대백화점에서는 작은 아이템부터 신경 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귀여운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디자인이 삽입된 컵과 노트, 엽서와 함께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향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기프트인데요. 크리스마스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선물들을 공간 곳곳에 하나씩 놓아두고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 올해도 품절대란 예약! 해리곰 인형 & 키링

 

2022년 크리스마스에 큰 사랑을 받았던 해리곰 인형이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 곁에 찾아왔습니다.


해리는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행복'을 의미하는 ‘happy’를 사람 이름처럼 친근하게 변형해 만들어진 이름인데요. 해리곰 인형을 보며 어렸을 적 선물로 받았던 곰 인형을 떠올리고, 모두가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추억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올해 해리곰은 브라운, 레드와 함께 블랙 컬러가 추가되고 키링 사이즈로도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는데요. 가장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색상인 블랙이 흑곰을 연상시키며 특히 더 매력적입니다. 해리곰 키링도 가방에 작은 포인트로 달고 다니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고급스럽고 화려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해리곰 시리즈는 올해 크리스마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예쁜데 실용적이기까지! H-BAG 에코백

 

 

일상에서 흔히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아이템인데요. 현대백화점에서 2023 크리스마스 굿즈 아이템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에코백을 선보입니다.


고급스러운 H로고 자수가 들어간 패브릭 에코백, H-BAG은 오트밀, 로얄 블루, 티 라떼 컬러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에코백에 귀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곰 키링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내가 원하는 컬러의 에코백과 키링으로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세요!

 

 

 

 

│ 오너먼트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트리가 떠오르는데요. 캐럴을 들으며 트리를 꾸미는 순간은 다가오는 성탄절을 더 설레게 만들죠. 그래서 현대백화점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우드 오너먼트 9종을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모양으로 제작되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9종의 우드 오너먼트는 유니크한 느낌이 더해져 이번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텐데요. 현대백화점의 오너먼트를 활용해 2023년 연말을 밝힐 수 있는 나만의 트리를 만들어 보세요!

 

 

 

 

│ 골드 마카롱

 

 

작은 디저트는 흔한 선물이지만, 금박이 더해진 골드 마카롱은 우리의 크리스마스를 빛나게 만들어 줄 거예요. 가벼운 디저트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시간마저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현대백화점의 골드 마카롱로 달콤한 티타임을 즐겨 보세요.

 

 

 

 

│ 베즐리 케이크

 

 

통나무를 닮은 모양의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디저트인데요. 올해 베즐리에서는 초코, 딸기, 바닐라 시트를 사용해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통나무 모양의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패키징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파티에 놀러 갈 때 가볍게 들고 가기 좋은 선물이기도 합니다. 친한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가 예정되어 있다면 크리스마스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베즐리의 케이크와 함께해 보면 어떨까요?

 

 

 

 

│ 카페H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찬 바람에 언 몸을 녹일 때는 따뜻한 음료만큼 좋은 것이 없는데요. 현대백화점 카페 H에서는 크리스마스의 반짝이는 분위기를 담은 시즌 음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11월에는 딸기 라떼에 딸기 크런치 토핑을 얹은 딸기 크런치 카페를, 12월에는 따뜻한 와인에 계피와 팔각향, 건 레몬을 넣은 뱅쇼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카페 H에 준비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더욱 따뜻한 연말을 보내 보세요!

 

 

 

 

│ 뱅쇼 & 와인웍스 패키지

 

 

크리스마스 홈 파티에서 음료는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인데요. 현대백화점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수 있는 뱅쇼와 함께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의 뱅쇼가 더욱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제주맥주와 컬래버한 상품이라는 점인데요. 1년에 단 한 번 프리미엄 라인을 발표하는 제주맥주가 올해는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와 함께하였습니다. 팔각과 시나몬 향을 특징으로 하는 이번 뱅쇼 향 라거 맥주는 홀리데이 시즌의 뱅쇼를 연상하게 하는데요. 크리스마스를 위한 뱅쇼를 사랑하는 지인들과 나누며 그 어느 때보다 즐겁게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올해의 크리스마스 테마 <해리의 꿈의 상점>은 해리가 할아버지의 가족을 다시 만나게 해준다는 소망과 꿈에 관한 따뜻한 이야기로 채워져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감동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공간 곳곳을 다양한 장식들로 채우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들을 준비해 두었는데요. 지점마다 색다른 분위기로 채워져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현대백화점에 들러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해리의 꿈의 상점 - 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