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럭셔리 스킨케어의 게임-체인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세계적으로 저명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교수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창립한 독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지난 12월 1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1호점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2018년 론칭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출시한 지 51개월 만에 92개의 글로벌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그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는데요. 유럽과 미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럭셔리 스킨케어의 정수를 보여 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하우스로의 초대

01234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 약 250여 개의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국내 첫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3일 청담동에서는 론칭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브랜드 스토리와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존과 영상존으로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최근 다양한 해외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지며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에 대한 관심이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답니다.

 

 

독자적인 스킨케어 콤플렉스 TFC8®

 

01


브랜드를 탄생시킨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교수는 ‘우리 몸은 우리의 몸이 가장 잘 알고 있다’는 단순한 진실에서부터 연구를 시작했는데요. 피부 리뉴얼과 활성화를 위한 테크놀로지를 30년간 개발한 끝에, 독자적인 스킨케어 콤플렉스 TFC8®를 선보였습니다.

‘스킨케어의 혁신’이라고도 불리는 TFC8®는 자연 유래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로 이루어져 피부의 리뉴얼 과정을 촉진하는데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모든 제품은 TFC8® 중심으로 제조되어 피부가 가진 본연의 힘을 활성화합니다.


 

01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효과 그 이상의 크림 ‘더 리치 크림’을 비롯해 페이스, 바디에 이르기까지 피부 본연의 리뉴얼을 촉진하는 아이코닉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제품들을 이제 현대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압구정본점 1호 매장을 시작으로 한국 론칭을 공식화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럭셔리 스킨케어의 새로운 정의가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