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임인년 호랑이 기운이 가득한, 현대백화점 부산점 범일로드

 

올해 임인년은 육십갑자 중 흑색에 해당하는 임(壬)과 호랑이를 상징하는 인(寅)이 만난 ‘검은 호랑이’ 해입니다. 한 해의 시작은 늘 특별하지만, 우리 민족의 상징이자 예부터 신성한 존재로 여겨졌던 호랑이의 해이기에 더욱 기대되는데요.

부산광역시 범일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부산점은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범일로드’ 행사를 마련했다고 해요. 기운찬 호랑이 기운이 가득한 범일로드 행사 현장으로 지금 함께 떠나볼까요?

 

 

 

부산점에서 호랑이 기운 받아 가세요!

01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용맹한 흑호의 기운을 전하고자 현대백화점 부산점은 <Guardian Animals> : TIGER 전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동물을 통해 ‘원초적 순수’를 이야기하는 오원영 작가는 범띠 해를 맞아 이번 전시에서 탈을 쓴 아이의 모습을 벌룬 아트 형식으로 풀어낸 ‘White Tiger’를 선보였는데요. 부산점 정문 1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White Tiger’는 무려 높이가 8m나 돼요. 조명이 켜진 밤에 보면 그 웅장함이 더욱 잘 느껴진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화려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증정 이벤트, 참치 해체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포토존 명소로 소문나고 있는 <Guardian Animals> 전시에서 인증샷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현대백화점부산점 #오원영 해시태그가 포함된 게시물을 업로드하신 선착순 300분께는 <2022 The Happiness> 아트 포스터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중 5명에게는 H.POINT 5만 점을 제공한다고 하니, 인증샷 이벤트 참여는 필수겠죠?

 

 

오원영 작가 호랑이 벌룬 아트 전시

기간 : 2022년 1월 2일 (일) ~ 2022년 2월 6일 (일)
장소 : 현대백화점 부산점 1층 정문

 

 

 

범 내려온다! 호랭이 어슬렁 플로깅

01


조깅을 하며 길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은 운동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천할 수 있어 MZ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부산점은 범띠 해를 기념하기 위해 동구청 손을 잡고 ‘호랭이 어슬렁 플로깅’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위치한 동구 범일동은 옛적에 산세가 험하고 삼림이 울창하여 호랑이가 자주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호랑이가 출현하던 부산 동구의 명소 이바구길을 둘러보며 쓰레기도 수거하는 친환경 액티비티 ‘호랭이 어슬렁길 플로깅’에 동참해보세요! 

플로깅이 진행되는 이바구길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바구길에 위치한 ‘친환경 스카이웨이 전망대’는 화려한 부산의 야경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이바구길의 가파른 언덕을 따라 조성된 60m의 모노레일은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내죠.


 


‘호랭이 어슬렁 플로깅’에 참가하시는 분들께는 플로깅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생분해 비닐봉지, 손소독제, 위생장갑 등이 포함된 플로깅 키트를 증정하고 있는데요. 이에 더해, 참여 인증샷을 사은 데스크에 인증하시면 봉사활동 2시간이 인정되며, 인스타그램에 #현백부산 #플로깅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시한 분들께는 H.POINT 3천 점이 증정된다고 해요.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준비한 ‘호랭이 어슬렁 플로깅’과 함께 힘차게 새해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동구청과 함께 하는 ‘호랭이 어슬렁 플로깅’이벤트

기간 : 2022년 1월 7일 (금) ~ 2022년 2월 28일 (월)
참여 방법 :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 부산점 사은 데스크 / 1365 부산동구자원봉사센터

 

 

 

흑호의 해, 행운의 주인공은?

01


호랑이 그림은 예로부터 나쁜 기운을 물리침과 동시에 복을 기원한다고 여겨졌는데요. 현대백화점 부산점은 고객분들의 행운을 기원하고자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임인년 호랑이 기운을 담은 리미티드 아이템인 구찌 호랑이 지갑과 아디다스의 이지 부스트 350 V2 지브라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부산점 2층과 4층에서는 준비된 경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랑이 기운 가득한 경품과 함께 신년을 맞이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현대백화점 부산점 신년 맞이 경품 이벤트

기간 : 2022년 1월 7일 (금) ~ 2022년 1월 16일 (월)
참여 방법 : H.POINT APP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 참여하기 버튼 클릭하여 응모

 

 

 

신년맞이 선물? 현대백화점 편집샵에서!

0123


현대백화점이 직접 바잉하여 운영되는 편집샵 BASH와 #h에서는 새해를 기념하여 오는 16일까지 해외 명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가 진행됩니다.

해외 명품 편집샵 BASH에서는 행사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누구나 꿈꾸는 드림 브랜드인 구찌, 생 로랑, 프라다 등 여러 럭셔리 브랜드를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그동안 망설여왔던 위시템이 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0123


컨템퍼러리 브랜드 편집샵 #h에서도 할인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h에서는 새해맞이 브랜드 세일과 함께 브랜드 데이 특별 사은 혜택도 진행됩니다. 브랜드 세일에는 스톤아일랜드, 메종키츠네, CP컴퍼니가 참여하여 10~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적립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0123


한섬만의 감각으로 채워진 캐주얼 편집매장 ‘더한섬하우스 라이브’에서는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시스템, SJSJ, 오즈세컨, SJYP까지 한섬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시즌오프 30% 할인가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더한섬하우스 라이브에서 그 혜택을 누려보세요!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설레기 마련이죠. 오늘은 새로운 해를 시작하는 설렘과 한 해 동안 고객분들께 행운과 희망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현대백화점이 준비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살펴봤는데요.

우리에게 특별한 해로 기억될 것 같은 검은 호랑이의 해, 2022년! 강인한 호랑이 기운을 받아 더욱 힘차게 전진하는 2022년이 되기를 소망하며, 현대백화점이 준비한 특별한 행사와 함께 새해를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