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로맨틱 크리스마스 장식품 및 데코로 가득한 현대백화점의 12월

 

어느덧 2018년의 마지막 12월입니다. 거리마다 반짝이는 조명과 화려한 트리, 흥겨운 캐럴이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왔어요. 현대백화점도 크리스마스 데코를 마쳤다고 하는데요. 그 어느 때보다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위해 현대백화점에서 특별히 준비한 풍성한 상품과 이벤트 소식을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 스마일리가 사는 눈 내리는 행복한 마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정문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했습니다. ‘눈 내린 마을의 행복한 풍경’을 콘셉트로 다양한 소품과 반짝이는 조명으로 장식해 눈길을 끄는데요. 특히 트리 하단에는 콘셉트 그대로 새하얀 눈이 덮인 작은 마을도 꾸며져 있죠. 아기자기한 집과 나무들, 디테일이 살아있는 기차역과 기차까지 볼 수 있답니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트리를 배경으로 오래도록 기억될 인생샷 한 장 남겨보면 어떨까요?

백화점 내부 곳곳에서도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통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압구정본점에 들어서자 눈 내린 마을을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보이는데요. 그중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스마일리’ 캐릭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스마일리’가 행복한 기운을 전해주는 것 같지 않나요? 내부에 있는 작은 트리도 ‘스마일리’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장식품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스마일리’를 만나게 된다면 환하게 한번 웃어보세요.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무역센터점은 여러 가지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미니 트리와 크리스마스 리스, 형형색색의 조명과 귀여운 소품들까지! 그대로 집에 옮겨가고 싶을 정도로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상품들이 가득했답니다.

 

 

 

# WELCOME TO CHRISTMAS MARKET

 

크리스마스를 맞아 올 한 해 고마웠던 친구, 가족, 연인에게 진심을 담은 선물을 전해보면 어떨까요?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걱정 마세요. 현대백화점이 추천하는 선물 리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12월 7일부터 25일까지 천호점, 미아점, 목동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는데요. 특별한 크리스마스 장식품들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마켓 현장을 지금 공개할게요.

먼저 천호점 2층에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소개합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빨간 미니 지붕의 판매대가 정말 귀엽죠? 눈 쌓인 작은 트리, 하얀 목화솜과 솔방울이 장식된 리스, 그리고 부드러운 털가방이 겨울 감성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천장을 장식하는 빛나는 조명과 스마일리 캐릭터는 마켓 분위기를 한층 더 환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 중앙에는 다채로운 컬러의 엽서와 스크래치 북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또 마켓 곳곳에 독특 디자인의 귀걸이, 머플러,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독특한 디퓨저와 캔들까지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취향을 저격하는 상품들의 매력 속으로 빠져들 것만 같아요. 

 


그중 인상적이었던 것은 가죽브랜드 리더스레더의 각인 서비스. 저렴한 비용으로 다이어리, 키링, 가방 등 가죽제품에 이니셜 각인을 새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시그니처 가죽 아이템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습니다. 눈을 뗄 수 없는 크리스마스 데코 상품들! 선물을 받는 사람이 기뻐할 모습을 상상하니 벌써 설레지 않나요?

이번에는 미아점 크리스마스 마켓을 소개해 볼게요. 역시 사랑스러운 빨간 지붕의 마켓이 반겨주고 있는데요.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선물이 기다려지는 따뜻한 컬러의 양말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 옆에는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크리스털 오너먼트! 발렌티노, 프라다, 버버리 등 유명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추천 상품도 만나 볼 수 있어요. 또 화장품과 향수, 와인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특히 세계 최고 클래식 음반사 도이체 그라모폰의 120주년 기념 특별판, 바흐, 세계적 지휘자 카라얀의 CD 전집까지 판매되고 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마켓 내 흘러나오는 클래식 선율이 정말 감미롭게 들립니다. 아담한 규모의 마켓이지만 실속있는 쇼핑을 즐기기 충분한 곳이죠.

 

 

 

# SHOPPING LIST 1

천호점, 미아점, 목동점, 판교점 크리스마스 마켓의 대표상품을 소개합니다! (*지점별 상이)

 

 

토크어바웃.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 작은 볼에 솔방울과 계피가 장식된 것이 특징. 작은 전구를 넣어 홈파티를 위한 포인트 조명으로 활용해도 좋아요. 2만3천 원. 

네모 트레이에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솔방울 장식과 캔들이 있어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거실 테이블 위에 장식하면 집안 분위기가 따뜻해질 것 같아요. 3만4백 원. 

 

 

스테이골드.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양말부터 남다른 센스를 발휘하죠. 유니크한 컬러와 패턴의 양말로 발끝까지 신경 쓴 완벽한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각각 1만2천 원. 

 

 

피브레노. 앞뒤로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가죽 카드 케이스. 부드러운 촉감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외출 시 활용도가 높습니다. 3만9천 원.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가죽 키링.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과 클로버 모양의 키링은 클러치나 가방 등에 달아 포인트 주기 좋아요. 크리스마스 트리 키링 3만 9천 원 & 클로버 키링 3만4천 원. 

 

  

리더스레더. 심플한 디자인에 수납력까지 갖춘 블랙 토트백은 어떤 룩에도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습니다. 백에 체리 참을 달아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토트백 28만 원 & 체리 참 3만8천 원.  

귀여운 토끼와 코알라 모양의 가죽 키링. 버려지는 자투리 가죽을 재활용한 기특한 제품입니다. 북미 수소 가죽을 사용해 질감이 고급스럽고 스크래치에도 강하답니다. 키링 1개 3만5천 원, 2개 5만5천 원. 이니셜 각인 5천 원 (*지점별 가능 여부 상이합니다)

 

  

노비카. 노비카 캐시미어로 겨울 패션을 연출해 보세요. 친환경적인 순수 캐시미어만을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답니다. 밍크 리본 스카프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보시길! 귀여운 장갑은 추위로부터 손을 따뜻하게 지켜줄 거예요. 밍크 리본 스카프 45만5천 원 & 장갑 6만8천 원. 

 

 

 

# SHOPPING LIST 2 - 천호점

 

 

쿠스미티 홍차.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는 150년 이상 이어온 자체 블렌딩 기법으로 격이 다른 다양한 맛과 향을 자랑합니다. 화려하고 컬러풀한 패키지가 특징. 올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홍차 한잔을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기프트 세트(메탈틴 3개, 종이 티 필터, 계량용 티스푼) 6만2천 원 & 기프트 세트(메탈틴 3개) 3만9천 원.

 

  

메누하 디퓨저. 특별한 디퓨저를 찾는다면 화산석과 고무나무 송진을 숙성해 굳힌 아라빅검의 메누하 디퓨저를 추천합니다. 무화과, 유칼립투스, 오렌지 등 다양한 향의 천연 오일을 떨어뜨리면 그 향기가 온 방 안을 가득 채워줄 거예요. 아라빅검 디퓨저 8만 원 & 화산석 디퓨저 11만 원.

 

 

 

# SHOPPING LIST 3 - 미아점

 

 

빌레로이앤보흐.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특별하게 꾸미는 최고의 방법! 독일 식기 명가 빌레로이앤보흐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함께 하세요. 아기자기한 트리 모양 그림이 그려진 사각 접시와 크리머, 커피포트까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드 포인트 제품들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케익 사각접시 8만8천2백 원 & 크리머 4만4천4백 원  & 커피포트 11만5천2백 원.

 


아쿠아트리 오르골. 동화 속 세상을 그대로 옮긴 듯한 모습. 반짝이는 하얀 눈이 내린 아름다운 오르골은 작은 조명이 켜지는 디테일도 놓치지 않죠. 감미로운 오르골 음악에 진심을 담아 전달해 보세요. 원형 오르골 7만6천8백 원 & 책 오르골 7만2천 원

 

 

 

01 현대백화점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시즌 소.확.행 이벤트

행사점포 천호점, 미아점, 목동점, 판교점

기간 12.7(금)~ 12.25(화)

 

1)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 이벤트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하신 영수증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지고 크리스마스 마켓 內 데스크로 방문하시면 고급스럽고 예쁜 포장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포장 서비스 : 포장+엽서+쇼핑백

※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됩니다.

※ 점별 세부 기준(참여 브랜드 등) 상이합니다.

 

2) 상품권 증정 이벤트

현대백화점 체크카드로 크리스마스 마켓 추천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참여브랜드 : 토크어바웃, 스테이골드, 피브레노, 노비카, 리더스레더, 라고디자인

※ 단일브랜드 행사로, 브랜드 간 영수증 합산 불가합니다.

 

02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기신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쇼핑도 하고 선물도 받는 두 배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세요.


기간 및 장소 12월 14일(금)~ 소진 시까지, 지점별 사은 데스크

증정 대상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증정품 스마일리 무드등

※ 타 사은행사와 중복참여 불가합니다.

※ 점별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증정 기준은 사은 데스크로 문의 바랍니다.

 

03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매해 크리스마스가 되면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이 있죠. 바로 산타클로스! 아이들을 만나기 위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현대백화점을 찾아왔다는 반가운 소식이에요. 올겨울 아이들과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요?

 

1)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

어디선가 깜짝 등장하는 외국인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을 찍고, 아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기간 12월 25일(화) *미아점&디큐브시티:12월 22일(토)~23일(일), 판교점:12월 23일(일), 25일(화)

 

2)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산타클로스와 친구들이 준비한 캐럴과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즐겨보세요.

기간 12월 25일(화) *미아점 12월 22일~23일(일) 

※ 점별 이벤트 일정 및 내용이 상이합니다. 홈페이지 내용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자세히 보기  https://goo.gl/QUaJMW

 

 

 

코끝이 시린 12월의 겨울입니다. 올해가 가기 전, 사랑하는 사람에게 현대백화점에서 추천하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받는 사람이 행복해 한다면 나에겐 더 큰 즐거움이 될 거예요. 2018년의 마지막을 현대백화점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