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 오픈 매장 탐방 (4)]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리빙관

  

차가웠던 바람이 어느새 세상을 따뜻하게 감싸는 봄바람이 되어 마음까지 일렁이는 계절.

꽃이 피어나듯 사랑이 피어나는 3월의 끝자락, 현대백화점 천호점에도 새봄의 소식처럼 반가운 리뉴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한 걸음에 다녀왔는데요. 결혼준비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지금 함께 가 보실까요?

 

  

 

 

1F

두 사람을 빛내 줄 메인 아이템을 센스 있게 고르고 싶다면,

Jewelry & Cosmetic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에 들어서면 새로워진 주얼리와 코스메틱 관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베이직한 명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주얼리 브랜드까지 새롭게 입점해 있어요. 요즘 트렌드의 주얼리 제품이나 코스메틱 제품도 한 눈에 볼 수 있으니 편하게 방문해 보세요.

 

 

 

01. 누니 주얼리 NOONEE jewely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심플한 웨딩 주얼리

  

  

결혼을 준비 중인 분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브랜드인 ‘누니 주얼리’가 백화점 최초로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입점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이미 매니아층이 있다는 '누니 주얼리'는 자연 텍스처에서 영감을 얻은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디자인마다 특허가 있을 정도로 흔하지 않은 디자인과 컬러로 유명하죠.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예쁘고 실용적이어서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답니다. 이번 시즌에는 나뭇결을 살린 시그니처 라인인 ‘라이크 어 트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02. 쥼 JEUM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주얼리 셀렉트숍

   

    

로즈몽, 뚜아후아 등 다양한 브랜드를 '쥼'에서 만나보세요. 인기 있는 제품들이 모여 있어 쉽고 편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웨딩밴드, 목걸리 90만원대, 귀걸이 80만원대로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어, 스몰 웨딩을 꿈꾸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니 잊지 말고 들러보시길!

 

 

 

03. 아그베 A.G.B

매력적인 제품만 모아놓은 뷰티 편집숍

   

   

01 조말론 잉글리시페어 앤 프리지아 조말론 시그니처 향수, 과일향과 프리지아향의 조화로 은은하고 신선한 향으로 밝고 쾌활한 커플에게 추천 100ml 18만원대

02 톰포드 오드우드 톰포드 베스트 향수, 묵직하고 진한 향으로 속 깊고 진중한 스타일의 커플에게 추천 50ml 29만원대

  

화장대를 채우고 싶은 제품들이 즐비한 곳. 아그베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입점했다는 소식은 예비 신부뿐 아니라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게 되실 거예요. 이미 가로수길에서 핫하기로 소문난 곳으로 이제 천호점에서도 만나실 수 있답니다. 특히 조말론 시그니처 향수와 톰포드 오드우드는 남녀 모두에게 어울려 결혼을 앞둔 분들의 커플 향수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미리 준비하셔서 가장 향기로운 웨딩 마치를 완성해보세요!

 

  

 

9F & 10F

감각적인 신혼집을 완성할 가장 고급스러운 홈퍼니싱

프리미엄 리빙관

9층과 10층에는 프리미엄 홈퍼니싱에 필요한 모든 것이 마련되어 있어, 혼수를 준비하는 분들의 모든 로망을 실현시킬 준비가 갖춰졌는데요. 가구, 소품, 주방용품, 생활가전 등 고급스러운 스타일부터 화사한 봄을 닮은 스타일까지 다양해 고르는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01. 포터리반 Potterybarn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감성이 담긴 홈퍼니싱 브랜드

   

  

천호점 9층에서도 상당히 큰 규모를 자랑하는 포터리반은 이미 미국에서 높은 인기로 그 가치를 증명하고 있어요. 장인 정신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제품의 완성도가 높아 이미 한국에서도 입소문이 난 브랜드입니다. 특히 이번 봄시즌을 맞아 프로방스풍의 꽃 소품이 풍성하게 배치되어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생화보다 아름다운 조화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혼집을 더 환하게 밝혀 줄 꽃소품 하나 챙겨보면 어떨까요? 또한 매 시즌별로 베딩과 쿠션 커버등 침구류가 새로운 패턴과 컬러로 출시된다고 하니 봄시즌 상품도 확인해보세요.

 

 

 

02 웨스트엘름 Westelm

뉴요커 감성의 모던 트렌디 리빙 아이템

   

  

뉴욕스타일의 모던한 가구와 소품을 찾는다면 9층에서 웨스트엘름을 방문해보세요. 매장에서도 그리너리한 식물과 유리 화병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눈에 띄는데요. 특히 1970년대 감성을 담은 ‘미드 센추리’ 시리즈와 유리 볼을 활용한 조명과 화병은 신혼가구에서 특히 많이 찾는 인기 아이템입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는 팝업스토어로 입점해 있으니 방문을 서둘러주세요!

 

 

 

03 에이치바이에이치 HbyH

개성 넘치는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감각적인 비주얼의 제품이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곳. HbyH는 다양한 브랜드의 핫한 제품만 선정해 소개합니다. 신혼집에 특별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이곳은 반드시 들러야 할 필수코스! 다양한 제품들의 유니크한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에이치바이에이치 신혼집 포인트 소품 제안

01 루미오 북램프 평상시는 일반 책과 같지만 펼치면 예쁜 조명으로 변신하는 충전식 북램프! 나무로 만든 북커버와 타이백으로 만들어진 내부가 실제 종이책 질감을 그대로 구현해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 25만원, 대 35만원

02 큐티폴 수저 자랑하고 싶은 비주얼로 올려 놓으면 식탁마저 예뻐지는 수저! 인스타그램에 본 듯한 예쁜 런치테이블을 당신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개당 2만원부터

 

 

 

04 수면 체험 특화존

편안하고 안락하게 잠자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곳

 

    

에이스, 시몬스, 씰리, 템퍼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 체험존이 있다면 너무 편하겠죠? 상상만 하던 일이 백화점 최초로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현실이 되었답니다! ‘Lab & Culture’ 컨셉의 수면 체험실에서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과 메트리스 단면도까지 꼼꼼히 확인할 수 있고, 매장 내의 작은방에 체험존까지 따로 마련되어있다니 꼭 가봐야겠죠?

   

 

 

05 가전제품 모두 여기에

신혼을 위한 모든 가전제품이 모여 있는 곳

   

  

매일 아침, 뱅앤올룹슨으로 아름다운 음악을 켜고 드롱기에서 커피 내리는 그 혹은 그녀를 상상해보셨나요? 어떤 결혼생활을 꿈꾸시든 이곳에서는 현실로 만드실 수 있어요. 다이슨, 드롱기 등 신혼의 로망 브랜드들뿐만 아니라 뱅앤올룹슨 등 음향가전부터 LG, 삼성 등 TV, 냉장고 등 생활가전, 키친에이드, 필립스 등 주방가전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11F

현대백화점 모든 서비스 업무를 한 곳에서!

고객서비스라운지





11층에 들어서면 그리너리한 식물들과 원목의 조화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는 것을 느끼실 거예요. 이곳은 현대백화점은 모든 업무를 통합 처리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현대백화점카드, 클럽데스크, 상품권데스크, 여행사, 문화센터, 통합수선·고객 상담 업무를 모두 이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데요.  혼수뿐 아니라 신혼여행 준비도 이곳에서 하실 수 있도록 여행사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특히 예비 신부·신랑이라면 현대백화점만의 특별한 <클럽웨딩> 혜택은 꼭 챙겨가세요. 오직 결혼을 앞둔 분들을 위한 혜택이니 일생에 단 한번 뿐인 기회 놓치지 마세요!

   

  

똑똑한 결혼 준비의 시작을 위한 TIP

클럽웨딩 Membership이란

클럽웨딩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신랑을 위한 현대백화점만의 남다른 혜택을 드리는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클럽웨딩 회원만을 위해, 9개월간 현대백화점 전 점에서 구매금액을 적립하여 5%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 제도와 실용적인 혜택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클럽웨딩과 함께 여유롭고 행복한 결혼 준비 시작해보시면 어떨까요?

 

▶ H.Point 클럽웨딩 더 많은 혜택 보기 :  https://bit.ly/2FZPZAY

  


두근두근 설레는 결혼, 준비하는 과정까지 설렐 수 있도록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함께하세요! 예물부터 혼수, 신혼여행까지! 당신의 가장 소중한 순간을 위한 가장 완벽한 선택!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당신의 결혼을 준비해보세요! 

 

천호점 리뉴얼 오픈 매장 방문 네 번째 탐방을 마치며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변신은 어떠셨나요? 더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한 현대백화점의 노력이 묻어나는데요. 다음은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의 삶에 기쁨과 즐거움이 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앞으로의 천호점을 기대하며 오늘은 천호점에 방문해 그 변화를 직접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