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인증샷을 부르는 필드룩! 가을 라운딩 골프웨어 브랜드 추천

 

당장 필드로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청량한 하늘은 더욱 라운딩을 즐겁게 만드는데요. 날씨에 꼭 맞는 코디로 필드 인증샷의 완성도를 더해보세요. 모노톤 아이템으로 프로 골퍼처럼 노련해 보이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브랜드부터 웨어러블해 캐주얼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브랜드까지. 가을 필드룩 브랜드 추천! 지금 시작합니다.

 



[LOOK 1. 랑방블랑]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낸 골프웨어를 선보입니다. 모던함과 우아함을 고감도 드레이핑으로 구현하는데요. 모노톤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덕분에 초보 골퍼라도 노련한 프로처럼 만들어주죠! 이탈리아와 스위스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경험해보세요. 

 


레터링 리본 버킷햇 브랜드 시그니처 레터링이 들어간 리본 스트랩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 그늘이 없는 필드에서 쏟아지는 햇살을 패셔너블하게 피해 보세요! 모자 하나로 매력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핀턱 스트레치 점퍼 아침과 저녁, 추위가 느껴지는 필드에 겉옷은 필수인데요. 견고한 나일론 스판 져지 소재로 탄력성이 좋고, 신축성과 복원성이 뛰어나 매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핀턱 주름으로 슬림한 실루엣까지 연출하죠!

스트레치 엠블럼 칼라 탑 이탈리아 수입 원사를 사용한 스판 저지로 필드에서 땀을 흘려도 전혀 답답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에요. 통기성이 매우 우수하고 흡습속건 기능이 있어 필드가 끝날 때까지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하나쯤 소장하면 두루 코디하기 좋은 만능 아이템.

백 밴딩 스트레이트 팬츠 필드에서 진정한 고수의 룩을 연출하기에는 팬츠만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나일론 사방 스판 이중지 소재로 우수한 활동성뿐만 아니라 접촉 냉감 기능까지 있어서 라운딩 웨어로 딱이에요! 

벨크로 스트랩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강한 스윙에도 미끄러지지 않는 접지력을 제공해 더욱 견고한 느낌을 줍니다. 압축형 스펀지와 TPU 소재의 이중창 결합으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플레이할 때 쾌적한 착용감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LOOK 2. 말본 골프]

캘리포니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예요. 스트릿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브랜드로 영 골퍼들을 위한 세련된 필드 룩을 제안합니다.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자랑해 리조트룩으로 손색없죠. 유니크한 색감과 실루엣, 로고 플레이가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스티치 포인트 반커브 빈티지캡 NAVY 전면의 로고 자수와 스티치로 포인트를 더한 육각 캡입니다. 평챙과 뒷면의 버킷 금속 장식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했어요. 쾌적하고, 흡수력이 좋아 발랄한 캐주얼 룩에 찰떡궁합입니다.

Buckets 크루넥 티셔츠 GREEN 필드 위에서 그린톤만큼 잘 어울리는 색감이 있을까요? 기능성 섬유 소재로 제작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데요. 자연스러운 핏과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시켜주죠. 가슴의 버킷 로고와 뒷면과 소매의 레터링 포인트 까지, 필드룩은 물론이고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는 아이템이에요.

Buckets 레인 랩 스커트 LIGHT GRAY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3 Layer 레인 스커트예요. 10,000mm 이상 방수가 되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릴 때는 물론이고 비가 오는 날에도 천하무적이죠. 허리 조절이 가능한 랩스커트로 개개인의 실루엣에 맞춰서 가장 매력적인 핏을 완성하기에도 딱! 오버핏의 상의를 매치해주면 귀여운 매력이 업그레이드될 거예요.

Mesh 자카드 니삭스 BLACK 부분적으로 메쉬 소재를 활용해서 갑갑한 느낌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니삭스입니다. 자카드 아트웍이 포인트로 들어가 유니크한 느낌을 더하는 아이템! 필드룩에 영한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때 함께 코디해보세요.

 



[LOOK 3. 피레티]

미국에서 시작된 피레티는 프레스티지 골퍼들을 위한 클래식 하면서도 세련된,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타협하지 않는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다양한 룩을 제안하는데요. 비비드한 색감의 특징적인 컬러와 디자인, 플레이어를 위한 세밀한 디테일까지 잘 살아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성 사보나 레더 후드 티셔츠 레더 후드 포인트에 등 쪽에는 로고 테이프가 더해져 있어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아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상큼한 필드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에요.

여성 사보나 긴기장 마이크로 플리츠 큐롯 필드 스커트는 플리츠가 국룰! 퍼팅 시 주름이 움직이며 더욱 매력적인 모션을 완성시킵니다. 허리 밴드에 들어간 로고 포인트가 더욱 세련된 무드를 완성합니다. 캐주얼한 상의에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우아함을 더 강조하고자 한다면 실루엣이 잘 드러나는 상의를 매치해도 좋죠.

모노 백리본 니삭스 데일리룩에서 크게 신경쓰지 않았어도, 필드에서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인 양말! 심플한 배색에 로고 포인트가 더해진 니삭스로, 뒤에 달린 리본이 라운딩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베일리 골프화 프랑스 명품 HAAS사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바닥 조각은 퍼터의 무게추를 모티브로 해서 스윙 시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하죠. 섬세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하는데요.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업그레이드시키는 확실한 존재감의 골프화입니다.

 



[LOOK 4. 지포어]

2011년 LA에서 론칭된 지포어는 골프의 전통성을 존중하는 파괴적인 럭셔리(Disruptive Luxury)로 브랜드를 전개하며 젊은 감각과 모던한 디자인의 룩을 선보입니다. 현시점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어서 데님 스타일부터 시작해 다양한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만날 수 있답니다.

 


Circle G’s Indigo Bucket Hat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데님 소재의 버킷햇입니다. 아시안핏으로 개발되어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모자 전면에는 지포어 로고가 더해져 있어 오리지널리티를 더했습니다. 여기에 탈착 가능한 턱끈으로 사이즈에 맞게 핏을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움직임에도 스타일을 지킬 수 있죠.

Knitted Collar Pique Polo T-shirts 클래식한 느낌의 베이직 디자인 셔츠. 투톤 카라와 소매가 포인트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단독으로 입기에도 좋고 위에 재킷이나 베스트를 더해도 좋아요.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Loose Fit Vest 낮에는 따뜻하고, 해가 지면 살짝 추운 지금 입기에 딱이에요. 부드러운 촉감의 캐시미어 혼방 루즈핏 베스트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사이드에 상이한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Tech Denim Bootcut Pants 데님 라이크 소재의 부츠컷 팬츠로 필드 스타일을 확실히 살릴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데님 고유의 컬러감은 그대로 구현하면서 활동성을 더해 라운딩 시에 불편함 없이 퍼포먼스 할 수 있어요. 부츠컷 디테일에 맞춰 상의는 클래식한 아이템을 매치해주면 더욱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KILTIE DURF 가벼우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슈즈예요. 워터 프루프 풀그레인 레더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면서 3중 고밀도의 엠보 쿠션 인솔로 피로감을 덜기에도 제격이죠. 유니크한 디자인의 경량 고무 아웃솔로 포인트를 주면서 오랜 라운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슈즈입니다.

 



오늘은 골프의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가을 필드룩 스타일을 알아봤는데요. 가을을 맞이해 현대백화점의 ‘그린마스터’ 이벤트도 돌아왔습니다. 행사 기간 중 골프 상품 H.Point 적립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번 행사!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행운의 그린마스터 경품 이벤트

1. 응모 대상: 기간 중 골프 상품 H.Point 적립 고객 *현대백화점 전점, 구매금액 무관
2. 응모 기간: 9.16(금)-9.25(일)
3. 당첨자 발표: 10.5(수), 당첨자 개별 안내
4. 이벤트 경품
- KPGA와 함께하는 현대백화점 프로암 대회 참여권 (6명)
- 랑방블랑 캐디백 (3명)
- LPGA 경기 관람권 2매 (40명)

자세한 내용은 H.Point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