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편집샵의 새로운 정의, 현대백화점 신촌점 레이블스 LABELS

012

 

여러 곳 둘러볼 필요 없이, 요즘 가장 핫하고 내 취향에 맞는 아이템만이 가득한 매장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알아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제안해 주는 꿈만 같은 곳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등장했습니다. 레이블스(LABELS)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컨템포러리 편집샵으로, 브랜드를 뜻하는 ‘상표’와 아티스트 및 뮤지션이 모인 ‘레코드 레이블’ 두 가지 의미를 합쳐 감각적인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둔 공간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트렌드를 큐레이션 하다, 레이블스[LABELS] 

 

012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첫 발을 내디딘 레이블스에서는 트렌디한 안목을 가진 현대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셀렉한 제품들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와 브랜드 라인업에서 느낄 수 있듯이 중성적인 매력을 지닌 젠더 리스 아이템과 공간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아페쎄(A.P.C), 아미, 아크네스튜디오, 메종키츠네 등 현시대에서 가장 사랑받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인업을 더 자세히 구경해볼까요?



0123


#아미 디올, 지방시, 마크제이콥스 등을 거친 프랑스의 디자이너 알렉산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i) 가 창립한 브랜드 아미(AMI)는 심플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전 세계 셀럽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빨간 하트 로고가 인상적인 아미의 아이템을 통해 파리 특유의 편안하고 친근한 감성을 느껴보세요.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더블 폭스, 폭스 헤드 등 다양한 여우 로고의 변주를 선보이는 브랜드 메종 키츠네입니다. MZ세대가 애정 하는 브랜드인 만큼 뷰티부터 테크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죠. 파리지앵 특유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메종 키츠네 컬렉션 또한 신촌점 레이블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012

#가니 코펜하겐이 가진 다채로운 색감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브랜드, 가니(GANNI)는 다양한 패턴과 로고를 활용해 위트 있는 디자인을 전개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가니의 플로럴 패턴, 스마일 로고, 애니멀 프린팅, 레인보우 컬러 아이템을 패션 포인트로 활용해 보세요.

#A. P. C. ‘생산과 창작의 아틀리에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eation)’라는 뜻이 담긴 프랑스 감성 브랜드 A. P. C.(아페쎄)는 예술적인 감성의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는데요. 클래식 생지 데님을 시작으로, 남성과 여성을 위한 의류 컬렉션부터 액세서리까지 그 매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A. P. C. 고유의 색깔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0123


#메종마르지엘라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는 기능주의 미학과 함께 ‘해체주의’라는 새로운 패션을 도입해 기존의 패션의 관습에 도전한 브랜드입니다. 노출된 솔기, 마무리하지 않은 단 처리와 같은 메종 마르지엘라만의 감성으로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켜 보세요.

#아크네스튜디오 돌아온 스카프의 계절,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스카프 컬렉션을 모르는 사람은 없죠. 1996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조니 요한슨에 의해 설립된 아크네 스튜디오는 지금까지도 컨템포러리 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북유럽 특유의 담백한 무드를 그대로 담아낸 아크네스튜디오의 아이템으로 편안하고 깔끔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겐조 오리엔탈 무드를 가미하여 밝고 화사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브랜드 겐조는 강렬한 프린트와 컬러로 대담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럭셔리 브랜드와 스트리트 스타일을 적절하게 융합해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는데요. 겐조를 상징하는 타이거 프린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요?



01


#스톤아일랜드 원마일 웨어가 떠오르며 MZ 남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톤 아일랜드입니다. 이탈리아의 스톤 아일랜드는 1982년 설립된 이래로 섬유와 텍스타일의 첨단 기술을 연구해왔는데요. 군복과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어 고기능의 편안한 의복을 제안하는 스톤아일랜드에서 현대적인 감각의 스포츠웨어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CP컴퍼니 시그니처 렌즈 와펜과 고글 디자인이 상징적인 브랜드죠. 테크니컬 웨어 트렌드에 앞장서고 있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CP Company(씨피 컴퍼니)입니다. 남성복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어요.



내가 몰랐던 취향을 발견하는 것만큼 재미있는 일은 또 없죠! 버버리, 몽클레어, 톰브라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헤리티지를 가진 클래식한 명품 브랜드부터 요즘 SNS를 중심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생 브랜드까지! 지금 우리가 주목해야 할 브랜드가 모인 레이블스에서 몰랐던 나의 취향을 탐색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