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감각을 깨우는 한여름 밤의 꿈, LIGHT HAUS

 

개점 20주년을 맞이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글라스하우스에서 한여름 밤의 빛의 축제, ‘한여름 밤의 꿈: LIGHT HAUS’가 열렸습니다! 라이트하우스와 라이트룸로 나눠진 전시공간에서 지친 여름을 지내고 있는 우리에게 새로운 감각을 깨울 라이팅쇼와 미디어 아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공감각적 순간을 만들어낼 한여름 밤의 꿈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라이트하우스: 청사초롱 산책 & 소원의 나무

012


가만히 여름밤을 떠올려보세요. 자연스럽게 우리는 계절이 가진 소리와 빛을 상상하게 되는데요. 여름밤 한가운데 들어와 있는 것 같은 풍경소리와 형형색색으로 변화하는 청사초롱의 빛은 꿈만 같은 여름밤의 순간으로 우리를 이끌어요.

남아있는 2022년의 시간 동안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전시에서 만날 수 있는 소원의 나무에서 소망의 빛을 밝혀보세요.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줄 계수나무의 전설은 아직 우리 곁에 남아 있으니까요!

 

 

 

라이트룸: 축제의 향연

 

012


여름은 축제의 계절이기도 하죠. 라이트룸에서는 ‘한여름 밤의 축제’ 섹션은 현대적인 미디어 쇼를 통해 일상 속 우리에게 축제의 열기를 전합니다. 화려한 불빛이 밤하늘을 수놓는 풍경에 잊을 수 없는 추억들이 만들어지는 한여름 밤의 축제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밤하늘에 펼쳐지는 불꽃놀이부터 대형 스크린을 가득 채운 꽃과 환상적인 사운드까지 ‘여름’, ‘꽃’, ‘밤’을 소재로 연출된 미디어 아트를 통해 공감각적 체험을 경험해보세요. 한여름 밤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예요.

 

 

 

꿈의 갤러리


‘한여름 밤의 꿈 : LIGHT HAUS’에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며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꿈의 갤러리 섹션에 마련된 ‘해시태그 키오스크’에서는 여름밤의 색과 무늬를 우리가 직접 연출하여 나만의 ‘한여름 밤의 꿈’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어요.

해시태그 키오스크에서 직접 만든 우리의 ‘한여름 밤의 꿈’을 소원의 벽에서 공유해 보세요. 포토 키오스크 인화지에 나만의 소원을 작성해 ‘소원의 벽’에 부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여름 밤의 꿈 : LIGHT HAUS

전시기간: 2022년 8월 9일 (화) ~ 2022년 9월 4일 (일)
전시장소: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
관람시간: AM 10:30 – PM 20:00 (금토일 20 : 30)
관람대상: h.point 회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펼쳐진 여름밤의 빛은 새로운 감각을 깨우는 아름다운 경험을 우리에게 전합니다. 여름밤의 빛을 주제로 연출된 미디어 아트 전시, ‘한여름 밤의 꿈 : LIGHT HAUS’를 통해 일상 속에서 비일상을 경험하는 꿈만 같은 순간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