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매끈하고 아름다운 당신의 입술을 지켜줄 Special Lip Care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 이럴 때일수록 건강한 피부관리는 필수입니다. 피부 중에서도 입술은 피지선과 땀샘이 없기 때문에 각질층이 얇아서 틈틈이 유수분을 보충해주어야 각질이 생기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입술은 제2의 눈이라고 할 만큼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메이크업의 포인트이기에 더욱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겠죠?


 잦은 연말모임과 곧 있을 신년회로 계속될 립 메이크업은 입술이 쉽게 상하기 쉬운데요, 그렇다고 모임에 안 나갈 수도 없는 상황… 이라면 효과적인 관리가 필수입니다. 어떻게 하면 내 입술을 보호할 수 있을지 그 비법! 지금 알려 드릴께요~




STEP 1. 외출 준비하는 당신의 잇템


 외출하기 전 설레는 마음 안고 신나게 메이크업을 하고 있을 당신이 놓쳐서는 안되는게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컬러로 립에 포인트를 줄까 고민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반드시 립 에센스와 립리페어로 충분한 보습효과와 추위로 튼 입술을 먼저 진정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01.바닐라코 키스 테라피 립 에센스 9,000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판교점 대구점, 울산점


02. 발몽 프라임 립 리페어 220,000원
    더현대닷컴 -> http://bit.ly/2ifg2qY


 

 충분히 보습을 준 후 입술을 안정시켰다면 생기 넘쳐 보이는 얼굴을 위해 입술에 컬러를 더해줄 차례! 매트한 립보다는 촉촉하고 윤기를 한 층 더해 줄 오일 립을 추천합니다.



  01. 에스쁘아 립스테인 오일 틴트 16,000원
       신촌점
  02. 랑콤 NEW 쥬시 쉐이커 칵테일 틴트 오일 35,000원
       전점(디큐브시티점 제외)



STEP 2. 집 밖을 나선 당신의 만능템


 집 밖을 나선 후 차가운 칼바람과 맞닥뜨린 당신이 추위를 피해 들어간 따뜻한 실내! 따뜻함으로 행복했던 순간도 잠깐, 이내 건조한 공기가 실내를 가득 채웁니다. 텁텁한 공간 속 쉽게 피로해지는 입술을 위해 립밤으로 틈틈히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01. 러쉬 키 라임 파이 립밤 14,000원
    전점(디큐브시티점, 부산점, 충청점 제외)


02. 키엘 립밤 NO.1(4가지 향)
    전점(디큐브시티점, 부산점, 울산동구점 제외)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밥을 먹다 거울을 본 순간 아침에 바르고 나온 립이 어느새 많이 지워져 있는 걸 발견할 수 있는데요, 그 때 파우치에서 꺼내는 구원템! 바로 립글로우 입니다. 은은한 색상으로 얼굴의 혈색도 찾아주고 보습,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서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01.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핑크 40,000원
     전점(디큐브시티점 제외)


02. 숨 디어플로라 인챈티드 립글로우 2호 40,000원
     더현대닷컴 -> http://bit.ly/2ip10fr




STEP 3. 집에 돌아온 후 사용해야할 필수템


 즐거운 만남을 뒤로 하고 아쉬운 마음으로 집에 돌아온 당신. 피곤하고 노곤하여 바로 잠들기 쉽지만 입술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여 꼼꼼하고 깨끗한 세안은 필수입니다. 또한 입술의 경우 다른 피부보다 민감하고 예민한 부분이기에 립 전용 마스크와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여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사용 후 센스 있게 립밤도 한 번 발라주면 좋겠죠?


01. NEW 에스쁘아 인텐시브 케어 립 마스크 22,000원
    신촌점


02. 러쉬 팝콘 립스크럽 16,000원
    전점(디큐브시티점, 부산점, 충청점 제외)


 건강한 입술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3가지를 함께 알아 두시면 좋습니다. 첫째, 입술에 침 바르는 습관 없애기. 건조한 입술에 습관처럼 자주 침을 바른다면 침이 마르면서 입술을 더 건조하게 만든답니다. 둘째, 키위, 딸기, 오렌지와 같은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과일과 물을 자주 섭취하기. 셋째, 입술을 뜯거나 깨무는 버릇 없애기. 입술을 민감하게 하고 염증을 유발하기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나의 소중한 립을 지켜줄 올바른 립 제품들과 함께 3가지 유의사항 잘 숙지하시어 매끈한 입술을 만들어보세요! 




립케어법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