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현대백화점 MD’S PICK]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코트&패딩 아이템

 

매해 겨울이 되면 쇼핑 위시리스트 1순위를 차지하는 아우터. 올겨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수많은 아이템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그중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코트부터 겨울나기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패딩까지 반드시 눈여겨봐야 할 가장 핫한 아이템을 준비해 봤습니다.

 

 

 

# OUTER ITEM LIST 1

 

 

래트바이티 캐시미어 코트.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심플한 디자인의 코트입니다. 가볍고 따뜻한 캐시미어 소재로 다양한 룩에 모두 어울려 활용하기 좋아요. 탈부착이 가능한 투톤 배색의 퍼 카라를 활용해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길! 2백 95만 원 (신촌점 5F)

 

맥케이지 레나 패딩. 덕 다운 충전재와 푹신한 누빔 안감으로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패딩. 오버사이즈 후드에는 매력적인 투톤컬러의 풍성한 퍼 트리밍이 있어 칼바람으로부터 목과 얼굴을 보호할 수 있어요. 방수코팅 기능으로 눈이 오는 날에도 문제없죠. 보온성과 멋스러움을 모두 갖춘 맥케이지의 다양한 패딩은 이제 판교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답니다. 1백 88만 원 (판교점 4F)

 

구찌 기마상 프린트 패딩 재킷. 특별한 패딩을 원한다면 구찌 특유의 유니크한 감각이 살아있는 숏 패딩이 제격입니다. 복고풍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기마상 프린트가 강렬한 무드를 자아내죠. 이중 지퍼로 보온성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은 물론 지퍼 안감에는 레오파드 패턴이 라이닝 되어있는 디테일까지 엿볼 수 있어요. 5백 63만 8천 원대 (킨텍스점 1F)

 

럭키슈에뜨 버튼 디테일 롱 코트. 코트 뒤 양쪽 뒤트임에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 카라와 허리 스트랩 뒷면에 배색 컬러를 적용해 보다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입는 순간 밋밋했던 룩이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바뀌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79만 8천 원 (판교점 4F)

 

이브살로몬 여성 아미 파카. 볼륨이 살아있는 유니크한 오버사이즈 패딩을 만나보세요. 강렬한 레드 컬러 계열의 후드와 양털 안감이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밝은색의 이너와 매치해 화사한 패딩 룩을 연출해 보세요! 2백 8십만 원 (무역센터점 3F)

 

톰브라운 와이드 라펠 트위드 롱 코트. 암 부분과 뒤트임 절개 부분까지 톰브라운의 시그니처인 삼색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코트입니다. 톰브라운의 클래식한 무드가 품격있는 스타일링을 도와줄 거예요. 카라와 소매, 주머니 끝부분에 올이 풀린듯한 트위드 스타일이 특징! 5백 30만 원 (압구정본점 2F)

 

 

 

# OUTER ITEM LIST 2

 

 

마쥬 패딩 점퍼. 무릎을 덮는 기장의 에이라인 패딩 점퍼. 허리 스트랩을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핏이 더욱 살아납니다. 패딩과 조화를 이루는 은은한 컬러의 후드 퍼가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줘요. 후드를 탈부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1백 49만 원 (중동점 3F)

 

산드로 하프코트. 따뜻한 컬러감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 깔끔한 일자형 라인과 투 버튼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맨투맨 티셔츠나 니트와 함께 매치해 편안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82만 9천 원 (목동점 4F)

 

오브제 솔리드 퍼 후드 패딩 점퍼. 흰 눈을 닮은 밝은 색상의 패딩으로 윈터 룩을 완성해보면 어떨까요? 고급스러운 컬러의 퍼 후드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을 도와줄 거예요. 허리 라인과 소매 하단 스트랩 포인트로 캐주얼한 매력까지 뽐내보세요. 1백 55만 원 (미아점 2F)

 

럭키슈에뜨 체크 믹스 코트. 하나만 툭 걸쳐도 유니크한 코디를 완성하고 싶다면 2가지 체크 패턴을 믹스한 디자인의 코트를 추천합니다. 히든 버튼으로 보다 깔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여유 있는 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79만 8천 원 (판교점 4F)

 

파라점퍼스 여성 롱 베어. 지난 10월 세계적인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파라점퍼스가 무역센터점에 오픈했다는 반가운 소식! 파라점퍼스는 실제 알래스카 유명 비행중대 구조요원들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포근한 후드와 넉넉한 포켓, 고퀄리티 구스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해 핫한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죠. 파라점퍼스의 시그니처 패치 로고와 옐로우 스트랩, 메탈 버클이 포인트. 1백 35만 원 (무역센터점 6F)

 

더 캐시미어 양모 캐시미어 혼방 코트.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합니다. 밝은 베이지 컬러와 롱한 기장으로 보온성까지 더해 데일리 아우터로도 손색없는 코트죠. 허리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한 분위기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1백 28만 원 (무역센터점 5F)

 

 

 

TIP. 알아두면 유용한 코트 & 패딩 관리법 

 

 코트 울코트는 원단 사이에 공기층이 많아 수분과 냄새에 취약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섬유 탈취제 대신 벗어둔 코트를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하면 냄새 제거에 도움이 된답니다. 수증기가 꽉 찬 욕실에 걸어둔 후 습기를 머금은 코트를 마른 수건으로 살살 닦아주는 방법도 추천해 드려요. 

 

✔ 패딩 솜, 오리털 등의 충전재는 시간이 지나면 한쪽으로 쏠리거나 가라앉기 마련이죠. 이때 두껍게 돌돌 말은 신문지를 이용해 두들기기만 해도 풍성함이 되살아난다는 사실! 악취가 날 때는 패딩 위에 신문지를 깐 후, 드라이기의 열을 가해 쉽게 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요.

 

 

 

아침저녁으로 영하 온도가 계속되는 요즘. 만족스러운 월동준비를 하려면 든든한 아우터는 필수겠죠? 가볍고 따뜻한 패딩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은 물론, 살짝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코트로 세련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겨울 패션을 연출해 보세요. 나만의 유니크한 윈터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