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SNS 핫이슈♥ 국내 MZ 디자이너 브랜드 추천

 

이 사람 피드에도, 저 사람 피드에도? SNS를 구경하다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들이 모두 같은 브랜드 제품이었던 경우 있으실 텐데요. 패피들의 옷장을 채운 떠오르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현백이 꼽아봤습니다. 기성 브랜드와 차별화된 힙함과 고유한 아이덴티티로 MZ의 팔로우를 이끈 뉴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들의 신상 컬렉션 룩북 맛보기, 지금 시작합니다!

 



[마뗑킴 LOOK]


마뗑킴은 MZ의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브랜드죠. 92년생의 김다인 디렉터가 설립한 브랜드로, 드롭 방식의 상품 발매와 소통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어요. 최근엔 성수동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대구점에도 매장을 마련했죠. 마뗑킴의 가장 큰 특징은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룩을 선보인다는 것! 티셔츠, 가방, 가방 어떤 아이템도 일상에서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대구점 (아이템 개별 문의)


레더 크롭재킷 크롭 기장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갖추고 있는 레더 재킷입니다. 자연스러운 링클 크랙이 잡혀 있어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가볍게 툭 걸치는 것만으로도 세련된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어요.
 
더 메모리스 탑 베이직한 스타일의 티셔츠 탑으로 언제, 어디서 입어도 잘 어우러지는 게 특징이에요. 타이포 프린팅이 들어가 있어서 데일리 하면서도 은근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여기에 어깨선 시접이 노출되는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버클 미니 스커트 올봄부터 시작된 Y2K 열풍의 주역, 미니 스커트입니다. 재킷과 연결되는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에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죠. 여기에 버클 디테일을 가미해 웨스턴 무드를 더했습니다.
 
피티드 레더 롱부츠 쇼츠나 미니스커트와 찰떡궁합인 아이템, 롱부츠입니다. 특히 가을은 부츠와 사랑에 빠지기 좋은 계절이죠. 청키한 뒷굽에 은은한 광택을 보여주는 브라운 컬러감이 포인트 코디에 좋은데요.
 
스터드 실린더 퀼팅백 유니크한 개성이 돋보이는 퀼팅백이에요. 그날의 스타일에 따라서 숄더백, 크로스백 2way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도 높은 가방! 전면에 금속 마땡 로고와 퀼팅이 믹스가 되어 있어서 눈길을 사로잡아요.



[문선 LOOK]


모던 클래식 기반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로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해요. 이번 컬렉션은 90년대 무드를 기반으로 발토시, 플리츠 롱스커트, 바라클라바 등 다양한 아이템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문선만의 미니멀함으로 OOTD의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2022.9.14 – 10.13 (아이템 개별 문의)


미니멀 피크드 라펠 블레이저 울 혼방 소재의 오버사이즈 핏 싱글 재킷이에요. 맨투맨이나 셔츠 위에 코디해 귀여운 프레피 룩을 완성해보세요! 이태리 수입 울 혼방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서 은은한 광이 돌아 더욱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라클라바 니트 탑 바라클라바의 열풍을 이어갈 아이템입니다. 립 조직이 돋보이는 핑거 홀 집업에 바라클라바가 달려있어요. 고급 엑스트라 파인 울 원사로 이루어져 있어서 터치감이 매우 부드럽답니다.

프리미엄 앙고라 스웨터 수입 앙고라 70%와 울 혼방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앙고라 니트입니다. 앙고라 특유의 헤어리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아이템이죠.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포근한 느낌이 잘 살아 있어서 지금부터 겨울까지 쭉 입기에 딱이랍니다. 적당한 파임으로 단독으로 입어도 좋습니다.

로우라이즈 와이드 팬츠 지금 가장 트렌디한 로우 라이즈 핏 팬츠! 와이드한 스타일이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죠. 스티치가 없는 봉제 방식을 활용해 미니멀한 무드까지 더했습니다.



[인사일런스 LOOK]


MZ의 미니멀리즘을 대표하는 브랜드죠.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미니멀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을 지향하고 있는데요. 이번 컬렉션에선 언밸런스한 구조, 심미적으로 계산된 디바이딩, 소재의 혼용해서 새로움을 완성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 목동점 / 대구점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리브드 볼레로 원피스 앞서 언급한 디자인 무드가 가미된 언밸런스한 디테일이 잘 살아 있는 투피스 원피스예요. 두 가지 아이템이 만나 연출되는 컷 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단독으로 연출해도 좋고, 볼레로와 함께 레이어드 코디로 활용해도 좋아요. 

멀티 컬러 스트레이트진 흔하지 않은 매력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진으로 컬러 하나만으로도 존재감 가득합니다. 스톤 워싱과 컬러 워싱 두 가지 가공으로 빈티지하고 러프한 느낌이 굉장히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벨로아 트랙 집업 절개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랙 집업입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데요. 코튼, 모달 혼방 소재로 만들어져 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답니다.



[마리떼프랑소와저버 LOOK]

 


프랑스 감성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면서 창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레트로 감성과 더불어 현대적인 디자인까지 아우르고 있어서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 무역센터점/ 천호점 / 신촌점 / 판교점 / 대구점 (아이템 개별 문의)

헤어리 집업 가디건 포근하면서도 헤어리한 터치감이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높은 보온성을 자랑해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 너무 무겁지 않게 따스한 온기를 느낄 수 있죠. 세미 와이드 카라와 레글런 소매로 넉넉한 핏감으로 두껍게 입어도 괜찮아요.
 
서클 로고 터틀넥 롱 슬리브 기본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을엔 가볍게 슬리브리스와 매치하고 겨울엔 따듯하게 맨투맨과 매치하면 금상첨화! 전면부에 들어간 MFG 로고로 포인트도 살렸어요.

컬러 데님 팬츠 깔끔하고 시원하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 팬츠예요. 하이웨스트라 비율이 좋아 보이죠. 컬러스톤다잉 가공으로 유니크한 컬러감이 돋보입니다. 하의에 포인트를 더해 나만의 특별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헤어리 니트 백 데일리 하면서도 헤어리한 소재감이 매력적인 포인트를 갖췄습니다. 미니 사이즈 백이라 가볍게 활용하기 좋죠. 지금과 같은 때에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라 더욱 사용하기 좋을 거예요!



요즘 시대의 패션을 선도하는 MZ 세대들이 주목하는 브랜드들! 현백이 소개해드린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패션의 세계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