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2019년 눈부시게 빛날 당신을 위한 새해 추천 선물 아이템


Happy New Year! 지난해의 아쉬움은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희망찬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설렘과 긴장으로 가득한 지금, 그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추천 선물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 STATIONERY

 

새해가 되면 문구류도 재정비하기 마련이죠. 다이어리 첫 장에 새해 소망과 목표를 적어 넣으며 스스로 다짐을 해보세요. 유니크한 새 노트로 첫 회의를 기분 좋게 시작하는 것도 좋아요. 당신의 새로운 시작에 성공의 기운을 가득 불어넣어 줄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루이비통 모노그램 노트. 유니크한 노트 선물을 하고 싶다면 루이비통 모노그램 노트는 어떠신가요? 루이비통 시그니처 패턴 위에 스티커를 붙인 듯한 개성 있는 패치가 돋보이는 아이템. 최고급 캔버스 종이에 루이비통 워터마크를 새기는 섬세함과 모서리에 골드 빛을 입히는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고품격 노트입니다. 23만 원 (압구정본점 1F)

 

듀퐁 알함브라 리미티드 에디션 만년필. 인기 드라마 ’알함브라의 궁전‘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만년필이죠. 알함브라 궁전의 화려함과 별 패턴을 모티브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 골드 빛 바디 자체의 고급스러움은 물론 한국 단독 출시로 더욱 특별한 만년필입니다. 2백29만 원 (천호점 6F)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다이어리 케이스. 새해가 다가오면 가장 먼저 구매하는 다이어리. 이번 해는 아주 특별한 다이어리 케이스를 준비해 보세요. 가죽끈을 정교하게 엮어 만든 격자무늬 인트레치아토 패턴이 매력적인 아이템이죠. 내부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갖추고 있으며 속지만 바꿔주면 오래도록 쓸 수 있어 실용적이랍니다. 1백30만 원 (판교점 1F)

 

 

 

# TRENDY 

 

새해에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일상생활 혹은 여행 중에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게 해줄 세련된 백팩부터, 소중한 약속 시간을 지켜줄 스마트한 시계, 그리고 좋은 첫인상을 위한 매혹적인 향수까지! 트렌디한 아이템이 당신과 함께할게요.

 

 

애플워치 에르메스. 컬러풀하고 과감한 색상의 가죽 밴드가 돋보이는 애플 워치입니다. 더블 투어 밴드로 손목에 두 번 감아 착용하는 에르메스만의 유니크한 개성이 녹아든 아이템이죠. 그날의 기분이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밴드를 착용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1백55만9천 원 (압구정본점 1F)

 

버버리 빈티지 체크 나일론 럭색. 버버리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으로 완성된 백팩. 밀리터리 가방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디자인과 스티치가 들어간 가죽 트리밍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죠. 외부의 다양한 포켓과 내부의 슬립 포켓으로 수납의 기능까지 톡톡히 해내는 활용도 높은 백팩입니다. 1백99만 원 (킨텍스점 1F)

 

크리드 실버 마운틴 워터. 유럽 왕실이 인정한 향기 크리드. 250년 역사의 전통 있는 조향사 가문에서 탄생한 크리드는 그들만의 독창적인 향기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중 실버 마운틴 워터는 마치 하얀 눈이 쌓인 알프스 산맥처럼 청아하고 깨끗한 향을 담아냈습니다. 남녀 모두에게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향수랍니다. 44만3천 원 (판교점 1F)

 

 

 

# SNEAKERS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라는 말이 있죠. 새해의 시작, 당신을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줄 스니커즈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목표를 향해서 힘차게 달려보세요.

 

 

아디다스 팔콘. 90년대 인기 패션과 일렉트로닉 뮤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던 아디다스 팔콘이 새롭게 재탄생했습니다. 기존 디자인과 특유의 컬러풀한 색감을 잘 살려 레트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 뛰어난 쿠션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안하답니다. 10만9천 원 (디큐브시티 4F)

  

디올 캔버스 로우탑 스니커즈. 누구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캔버스 디자인의 스니커즈. 신발 끈 전체에 크리스찬 디올 로고가 프린트되어 있으며 메탈 장식으로 마무리해 유니크함을 더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볍게 신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요. 1백9만 원 (목동점 1F)

  

알렉산더맥퀸 오버솔 스니커즈. 전 세계 패셔니스타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스니커즈죠. 특유의 둥그런 앞코가 귀여운 매력적인 아이템.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와 블랙탭 포인트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슬랙스나 청바지와 매치해 편안하고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시길! 57만8천 원 (무역센터점 8F)

 

 

 

한 해가 가고,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목표를 결정하고 출발선에 서 있는 많은 이들에게 행운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힘찬 출발을 향해 내딛는 첫 발걸음을 현대백화점도 함께 응원할게요. 새해에는 모두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