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아울렛보다 저렴한 프리미엄 멀티샵 '오프웍스' 현대시티아울렛 가든파이브점 오픈

보통의 일상으로의 복귀가 간절한 오늘날, 소비요정들의 즐거움을 안전하게 되찾아줄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믿고 보는 현대백화점의 안목을 믿을 수 없이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프프라이스 매장! 여러분들께서 익히 알고 계신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이어, 가든파이브점에도 '오프웍스' 2호점이 오픈했답니다. 요즘처럼 경기가 침체돼 있는 시기에, 삶에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는 만족스런 소비를 즐기기란 쉽지 않죠. 


하지만 현대백화점 오프프라이스 스토어 '오프웍스'와 함께라면, 똑같은 하루라도 좀 더 근사하게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와 기쁨을 쉽게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의 할인율을 적용한 가격으로, 일반 아울렛과 비교했을 때도 할인율이 무려 10~20%나 높기 때문인데요. 벌써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소란함 없이 우아하고 안전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놓았으니 부담 없이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대백화점만의 고급스런 쇼핑 무드가 마련돼 있는 현대시티아울렛 가든파이브점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할게요! 120여 개의 명품, 패션, 잡화, 리빙 브랜드가 즐비한 이곳에서 작은 시도로 특별한 일상이 완성되는 경험, 함께 만나볼까요?




잠깐, '오프웍스(OFF-WORKS)' 바로 알고 즐기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할인품목을 현대백화점의 안목으로 선별하여 최대 80% 저렴하게 선보이는 오프프라이스 스토어입니다. 오프프라이스 스토어란 유명 브랜드의 재고 상품을 유통업체가 직접 매입해 할인율을 기존 아울렛보다 높여 판매하는 매장을 말하는데요. 미국에 TJMAXX (티제이맥스)와 Nordstrom Rack(노드스트롬 랙)이 있다면, 한국에는 바로 현대백화점 아울렛 브랜드, 오프웍스가 국내 오프프라이스 업계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는 사실! 




1. 오프웍스, 나의 패션을 책임져줘

- 의류 섹션

오프웍스와 같은 아울렛 매장의 꽃은 뭐니 뭐니 해도 희귀 브랜드의 감각적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는 점이겠죠. 오프웍스에 입장하자마자 시선을 사로잡는 의류 섹션은 남성복, 여성복, 그리고 키즈존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과연 아울렛보다 저렴한 프리미엄 멀티샵답게 띠어리, 마쥬, 산드로, 쟈딕앤볼테르, 아크네, 메종키츠네, 아미, 마르니와 같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십만 원 초반대부터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주어졌어요. 또한 시시때때로 가성비 갑 아이템이 교체되는 초저가 균일가 판매 '줍줍'코너와 1+1의 행운을 득템할 수 있는 '덤덤'코너 역시 바로 의류 섹션에 모여 있답니다. 

파리에서 온 소중하고 귀한 아이템이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고요, 시선을 돌리는 곳마다 큼지막하게 쓰여 있는 할인율이 마음에 안정을 가져다주는 듯합니다. 

특히 동대문에 있는 1호 오프웍스와 달리 가든파이브점은 세심하게 채워진 키즈 코너가 돋보이는데요. 성인 브랜드의 세련됨이 키즈 라인에서 어떻게 귀엽게 구현되었지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등 잡화&액세서리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키즈 제품 쇼핑도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맨즈와 스포츠 의류 핵심 브랜드들도 살뜰하게 채워 놓았으니 가족, 연인, 친구 모두와 방문해도 지루할 틈 없는 쇼핑이 가능하답니다. 




2. 오프웍스, 나의 화려함을 돋보이게 해줘

- 명품잡화 섹션

다음은 오프웍스의 핵심! 럭셔리존을 탐방할 차례입니다. 이곳은 병행수입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매장의 한 섹션을 화려하게 차지하고 있는데요. 프라다, 구찌, 발렌시아가, 펜디, 버버리, 발렌티노, 몽클레어, 지방시, 막스마라 등 이름만 들어도 눈과 귀가 반응하는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최저가로 고객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명품 잡화 브랜드들의 릴레이 초특가전이 이어지는 럭셔리존 덕분에,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오프웍스에서 쇼핑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근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특히 럭셔리존 같은 경우는 많은 분들이 오프프라이스 스토어의 한계로 아이템의 부실함을 염려할 수 있는데요, 현대시티아울렛의 오프웍스는 신상에 버금가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베스트와 스테디셀러를 두루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아이쇼핑만 해도 눈이 즐거워지는 섹션이랄까요? 또한 일부 브랜드에서는 보물 같은 신상을 발견하면서 선물 같은 쇼핑을 만끽해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백화점과 일반 아울렛보다는 저렴하면서도 해외 직구보단 편리하고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는 명품 쇼핑. 1호점을 오픈하기가 무섭게 2호점이 등장한 걸 보면, 오프웍스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을 고스란히 체감하게 되는 것 같아요.




3. 오프웍스, 나의 키친을 완성해줘

- 리빙&테이블웨어 섹션

오프웍스를 구성하는 마지막 섹션은 바로 블링블링, 반짝이는 식기류들이 즐비한 리빙&테이블웨어 파트입니다. 오프웍스 가든파이브점은 180평 규모에 걸맞게 각 섹션들을 알차고 빈틈없게 꾸려놓았는데요. 유명한 포트메리온, 독일 명품 브랜드의 로젠탈과 빌레로이앤보흐, 러시아 황실 도자기인 임페리얼포슬린, 대만 최고의 티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일롱 등의 아름다운 수입 식기류가 핫한 의류 아이템 못지않게 우리의 시선을 끌어당긴답니다. 물론 입소문 난 국내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돼 있고요! 평소에 관심 없는 키친 제품이어도 오프웍스 매장에 들어선다면 나도 모르게 구경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오프웍스 리빙&테이블웨어 섹션은 지금 이벤트 중!


- 오픈 기념 '탐탐' 찬스

# 포트메리온 와인 글라스 4P / 30세트 한정 78,000원 → 22,900원

# 체스키포슬란 쯔비벨 무스터 브런치 세트 11P / 20세트 한정 158,000원 → 49,900원





오프웍스 2호점의 오픈 기념 온라인 매장 투어, 어떠셨나요? 매장 한 편에는 애플 전문 리퍼샵인 '디테크'도 깨알같이 마련돼 있어 쇼핑 중 IT 기기를 향한 흥미로움도 야무지게 챙겼으니 놓치지 말고 둘러보세요. 또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쇼핑을 위해 30명 씩 인원 제한을 둔 입장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어, 언제라도 안심하고 나만의 취향을 탐색할 수 있는 환경이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언제나처럼 오프웍스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