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아이를 위한 마음도 규모도 충청 최대, 현대백화점 충청점 쁘띠플래닛

 

유아동 전문관 쁘띠플래닛이 현대백화점 충청점에도 새로 문을 열었습니다. 충청점 쁘띠플래닛은 단연 충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전체 1,300평에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만 530평이며 야외 놀이터와 정원이 놓인 쁘띠 가든770평에 이른답니다.

 

키즈 특화 영역임을 보여주는 컬러 톤과 텍스쳐, 그리고 오브제 등이 가미된 디자인이 자연스럽게 시선을 끄는데요. 매장과 이어지는 넓은 야외 정원을 하나로 만들어 더욱 확장된 공간은 유아동을 동반한 가족에게 휴식과 힐링을 선물합니다. 그럼 충청점 쁘띠플래닛의 놓칠 수 없는 스팟들을 지금 바로 확인하러 가볼까요?

 

 

 

아이는 마음껏 뛰놀고 부모는 쉬어 가는 공간, 쁘띠 가든

 

01

 

쁘띠 가든 240평의 컨셉형 야외 놀이터와 530평의 정원이 함께 하는 야외 공간이자 쁘띠플래닛전체를 즐겁고 활기찬 공간으로도 만들어주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미끄럼틀, 터널 놀이, 로프 놀이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 기구들이 자연 친화적인 환경 속에 녹아있는데요. , 구름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체험형 놀이공간인 쁘띠 가든에서는 새소리와 함께 다양한 식물들을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동산 위에서 뛰어놀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01

 

낮을 지나 밤이 되면 나타나는 쁘띠 캐릭터들도 쁘띠 가든에서 놓치면 아쉬울 포인트! 어느 시간에서든 꼬마 친구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센스 넘치는 공간 설계가 돋보이네요. 'KIDS RIDING ZONE'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자주 들려야겠어요.

 

높은 하늘과 넓은 공간, 그리고 꽃과 나무로 가꿔진 쁘띠 가든은 가족 모두에 큰 휴식과 힐링의 정원이기도 한데요.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노는 순간만이라도 잠시 정원에 앉아서 하늘을 보고 바람 소리를 듣고 자연의 향기를 맡으면서 쉬어 보세요. 집에서도 누리지 못했던 휴식과 행복이 여기 있다는 느낌이 드실 거예요.

 

 

 

책과 함께 무럭무럭 자라나요, 스튜디오 쁘띠

 

012

 

책을 주제로 꾸민 스튜디오 쁘띠는 아이들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줄 상상력 발전소입니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디자인과 재미있는 가구 구성에서 휴식도 하고 책도 읽으면서 아이들은 책 읽은 즐거움과 습관을 같이 발견할 거예요.

 

스튜디오 쁘띠에서는 테마별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유아동 도서 출판사인 아람북스에서 내놓은 국내외 최고의 창작 콘텐츠들은 언제나 믿고 보는 책들이죠. ‘키즈스콜레에서 1% 학생과 학부모들과의 인터뷰와 전문가 검증을 통해 찾은 독서 비법인 ‘1% 리딩 멘토링에 대해서도 꼭 물어보세요.

 

 

 

01

 

, 국내 최초 을 주제로 한 어린이 미술관인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과도 협업해서 테마나 주제별로 어린이 회원에게 추천 도서를 제안하고 있는 코너도 있는데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이 스튜디오 쁘띠와 함께 이곳을 아이가 직접 참여하는 주도적인 공간으로 만들어갑니다. 그림책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을 이해하고 나아가 타인을 이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게 될 거예요.

 

 

 

특별한 우리 아이를 위한 초대형 유아동 전문매장

 

0123

 

‘I Love J’는 옷은 물론 신발, 가방, 양말, 액세서리까지 모두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한국 유일의 유아동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아이들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칼라감으로 완성하는 베베드피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이비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브랜드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풀어내는 ‘BEEN’과 모던한 스타일과 캐주얼한 실용성을 두루 갖춘 타미힐피거 칠드런쁘띠플래닛’은 국내외 35개의 유아동 브랜드로 가득합니다.

 

 

 

안과 밖, 마음과 마음을 연결하는, Glass Wall

 

01

 

기존 백화점에 대한 생각을 바꾸고 있는 현대백화점이 다시 한번 충청점 쁘띠플래닛에서 ‘Glass Wall’로 실내 공간과 실외 사이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전면 유리로 된 ‘Glass Wall’ 덕분에 답답함이 사라지고 유리로 막힘 없이 들어오는 자연광이 쁘띠플래닛매장 안까지 깊숙이 밝혀주네요. 기존 어른 키를 넘던 유아동 매장 벽체도 대폭 낮추면서 매장 안부터 야외 공간까지 이어지는 탁 트인 개방감이 더해졌습니다.

 

 

 

 

‘Glass Wall’에는 아이와 부모의 마음을 모두 잘 아는 현대백화점의 고민까지 잘 담겨 있는데요. ‘쁘띠플래닛실내 쇼핑 공간에서도 쁘띠 가든의 야외 놀이터가 훤히 보이는 유리벽은 뛰어놀고 싶은 아이와 쇼핑이 필요한 부모에게 모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주죠. ‘Coffee Interview’에서 커피를 마시며 잠시 쉬는 동안에도 안심하세요. 부모와 아이를 연결하는 마음의 벽은 투명하니까요.

 

 

 

진심이 드러나는 디테일, 패밀리 존

 

0123

 

쁘띠플래닛은 아이가 있는 가족을 배려한 편의시설도 놓치지 않았는데요. 수유와 기저귀 교환 등을 위해 유아가 있는 가족에게 꼭 필요한 공간을 쁘띠라운지에 담았습니다. 따뜻한 물과 전자레인지, 싱크대까지 갖춘 쁘띠라운지의 키친에서 여유롭고 편리하게 아이의 이유식도 챙겨주세요. 여기는 아이와 부모에게 모두 편안하고 쉬어갈 수 있는 쁘띠라운지이니까요.

 

 

 

01

 

쁘띠플래닛곳곳에 마련된 포토존도 보셨나요? 어른보다 아이들이 먼저 알아보고 달려가는 포토존에는 재미있는 모양의 집과 아이들의 행성에 살 것만 같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아요. 캐릭터의 생김새나 표정이 다 달라서 한 장에 담기는 어렵겠어요. 찰칵찰칵! 재밌는 포즈와 함께한 사진을 SNS에 올려 친구에게 자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참여만 해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이번 주말 쁘띠플래닛에서 예쁜 추억을 남겨보세요

 

 

 

01

 

아이도 어른도 신나는 행성 쁘띠플래닛’, 얘기만 들어도 벌써 설레는데요. 현대백화점 충청점 쁘띠플래닛은 지구의 아이들을 처음 맞이하는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패밀리 이벤트로 가득하답니다. '쁘띠플래닛'에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