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아이와 부모가 상상했던 그대로, 쁘띠플래닛 킨텍스점

 

아이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 아이가 있는 부모는 편안하게 쉬면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쁘띠플래닛(Petit Planet)이 김포점, 충청점에 이어 세 번째로 킨텍스점에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쁘띠플래닛은 현대백화점의 키즈 편집숍 쁘띠따쁘띠(Petit A Petit)에 아이들이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더한 것인데요. 그래서 이름도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이 행복한 행성, 쁘띠플래닛이랍니다.

 

 

 

마음껏 상상하고, 마음껏 뛰어놀아요

 

012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쁘띠플래닛은 킨텍스점만의 차별화된 키즈 콘텐츠를 제공하는데요. 도서, 완구, 키즈 베딩, 그리고 코스메틱 등 아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쇼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놀이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요.

플레이그라운드는 아이들은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고 부모는 안심하고 편히 쉴 수 있는 놀이 공간인데요. 그동안 수없이 보았던 놀이터와는 다른, 구석구석 통일감 있고 재치 있는 요소들이 쁘띠플래닛의 테마를 잘 보여주고 있죠. 이렇게 플레이그라운드는 자유롭게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놀이 공간이랍니다.

   

 

01


특히 현대백화점이 일본에서 차세대 대표 가구 디자이너로 꼽히는 미키야 고바야시 작가와 콜라보한 시소와 크래들을 볼 수 있는데요. 아이를 닮은 듯한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의 놀이기구들이 이곳을 찾은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거예요.

플레이그라운드뿐만 아니라 쁘띠플래닛 곳곳에서 다양한 도형을 결합하여 만든 독특한 형태와 높은 층고를 잘 활용한 공간 디자인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다이내믹한 공간 안에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오래오래 관찰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아이디어들도 가득하답니다.

 

 

 

즐기면서 배워요

 

0123


킨텍스점 쁘띠플래닛은 가족 고객이 편하게 모일 수 있고 즐겁게 오래 머무를 수 있는, 키즈 전문관인데요. 부모가 바라고 아이가 꿈꾸던 대로 교육과 즐거움을 함께 챙기는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를 실현한 키즈 특화 공간을 경험할 수 있어요. 특히 다른 곳에서 찾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들이 가득하답니다. 유·아동 그림책 전집 전문 출판사인 아람북스와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의 특별한 연계 공간도 그 중 하나인데요. MOKA에서 소개되었던 책을 아람북스에서 발견하는 반가움, 아람북스에 앉아 흥미롭게 읽었던 책을 MOKA 온라인 콘텐츠로 이어가는 색다른 기쁨을 누려보세요.

 

 

01


쁘띠플래닛에는 아이뿐만 아니라 가족 누구나 편하기 쉬면서 책을 읽을 수 있는 북카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살짝 얽혀 있던 머리를 맑게 깨워줄 커피 한잔, 마른 목을 가볍게 적셔줄 음료 한잔을 마시면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휴식을 취해볼까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며 책을 읽는 시간은 부모에게도 아이에게도 행복한 기억으로 오래오래 이어질 거예요.

 

 

 

0123


영아를 위한 보다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하다면 유아휴게실을 찾아보아요. 아이와 엄마만을 위한 독립된 수유실부터 아이에게 필요한 세심한 온도를 준비할 수 있는 따뜻한 물과 전자레인지까지, 엄마의 마음을 잘 아는 현대백화점에서 마련한 유아휴게실에서 아이와 엄마에게 꼭 필요한 시간을 알뜰하게 챙겨보세요.

 

 

 

다시 찾아온, 우리 아이를 위한 대표 브랜드

 

01234


킨텍스점 쁘띠플래닛 오픈과 함께 우리 아이를 위한 대표 브랜드들도 새롭게 단장하고 돌아왔는데요. 순수 자연주의를 추구하며 인도 오지에서 유기농법으로 바르게 키워 재배한 키운 목화를 직접 들여와 전 과정 국내에서 정성 들여 만드는 순수 국내 브랜드 오가닉맘. 단단한 내구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2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아동의류 브랜드 블루독도 그중 하나랍니다.

 

 

 

0123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내 시즌마다 새로운 감각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밍크뮤. 브리티시 감성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클래식함에 현대적 감각을 얹어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에뜨와. 프랑스 정통 클래식 스타일의 감각을 이어받은 대표적인 프렌치 영유아 브랜드 압소바까지, 전 매장에서 리뉴얼과 함께 푸짐한 오픈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꼭 한 번 들려봐야겠죠?

 

 

01


놀이처럼 즐거운 교육, 휴식처럼 편안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아이들의 세계, 쁘띠플래닛. 이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쁘띠플래닛에서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쇼핑과 놀이의 가치를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