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아이들을 위한 행성, 쁘띠플래닛 김포점

 

매일매일이 모험인 아이들의 행성 ‘쁘띠플래닛’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새롭게 오픈합니다. 키즈 전문관 ‘쁘띠플래닛’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하며 아이들은 자신의 취향을 발견하고 확장할 수 있을 거예요.

655평(2,200㎡)이나 되는 김포점 ‘쁘띠플래닛’ 공간은 서울 서부 상권 최대 규모로, 들어선 브랜드의 수도 단연 서부 최다입니다. 김포점은 편리한 교통 여건도 갖추고 있는데요. 강남에서는 30분 이내, 수도권 전역에서도 1시간 이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3,000여 대까지 주차가 가능하니 불편함이 없겠죠?

 

 

 

놀면서 배우는 키즈 콘텐츠숍, 스튜디오 쁘띠
 


‘스튜디오 쁘띠’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쑥쑥 키우는 키즈 콘텐츠숍입니다. ‘스튜디오 쁘띠’에서는 아이들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게 되기 때문에, 놀이가 곧 배움이 되고 교육이 곧 놀이가 되죠. 

 

 


보기만 해도 아이들이 함성을 지르는 ‘플레이그라운드’는 아이들이 맘껏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실내 놀이터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다니는 놀이터의 기본 중의 기본은 안전이겠죠? ‘플레이그라운드’는 놀이시설부터 바닥까지 안전한 소재와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쁘띠플래닛’에 꼭 맞춰 구성한 ‘플레이그라운드’의 다양한 창의적인 놀이시설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확장하고 재미를 높여줄 거예요.

 

 

0123


우선 ‘아람북스’에는 아이들이 가진 가능성이란 작은 씨앗을 알찬 열매로 맺어줄 책으로 가득합니다. 아이들에게만 올인하는 ‘아람북스’는 유·아동 그림책 전집 전문 출판사인데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어린이책을 번역해서 국내에 소개하는 것은 물론 국내 창작 그림책들도 출간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보편적인 정서와 정보, 그리고 우리 아이들에게 꼭 맞는 콘텐츠가 아이에게 꼭 필요한 거름이 되어줄 거예요.

 

 

012


‘나비타월드’에서는 브루더, 슐라이히, 하바, 슈필스타빌, 시쿠, 클라인, 롤리토이즈 등 독일의 유수 브랜드들과 함께 미국의 멜리사앤더그, 영국의 오차드토이즈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오랜 전통과 확고한 철학으로 제작한 교육 완구와 교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나비타월드’가 엄선한 보드게임은 아이들에게는 공감하고 소통하며 즐기는 놀이의 참맛을 가르쳐주고 온 가족을 한자리 모이게도 한답니다.

 

 

012


‘키즈스콜레’에서는 1% 엄마를 위한 독서 비법 ‘리딩 멘토링’을 살짝 알려드리고 있어요. ‘키즈스콜레’가 1% 학생과 학부모 700명의 인터뷰를 통해 찾아낸 독서 비법은 평균 경력 19.5년의 교육과 독서 전문가들의 자문과 검수를 거쳐 검증받은 ‘1% 리딩 멘토링’입니다. 아이와 대화하는 시간을 늘리고 부모로서는 자존감이 높아지는 독서 비법,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키즈스콜레’에서 꼭 확인하세요.

 

 

012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용품이 자전거와 킥보드인데요. 이 점을 잘 알고 있는 오스트리아 브랜드 ‘스쿳앤라이드’에서 오랜 연구와 개발 끝에 자전거와 킥보드를 결합한 2in1 킥보드를 만들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예쁜 디자인은 기본, 자전거로도 킥보드로도 탈 수 있는 활용성에 ‘스쿳앤라이드’는 우리 아이 안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안정성과 내구성도 갖추었네요.

 

 

 

우리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0123


키즈 셀렉숍인 ‘리틀그라운드’에는 스토리가 있는 캐주얼한 빈티지의 ‘데님인더박스’부터 사랑스러운 소녀를 위한 내추럴한 브랜드 ‘룰라비’와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브랜드 ‘마스’, 그리고 ‘보보슈즈’, ‘스텔라맥카트니’까지 아이도 부모도 만족하는 다양한 유러피안 감성 브랜드로 가득합니다. 키즈 멀티 스토어 ‘키즈블라썸’에서는 ‘발망’, ‘모스키노’, ‘베르사체’, ‘MSGM’ 등 유러피안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들을 만나보세요.

 

 

 

0123


‘미니로디니’, ‘더뉴소사이어티’, ‘팔라스로얄’ 등 트렌디한 수입 브랜드로 구성된 키즈 편집숍 ‘매직에디션’도 빼놓을 수 없죠. 그리고 감각적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러블리한 프리미엄 아동복 ‘봉통’까지. 여러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들에서 오픈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니 매장에서 꼭 확인하세요.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0123


아이들의 행성 ‘쁘띠플래닛’ 답게 아이들과 부모를 위한 여러 가지 배려와 편의시설도 돋보이는데요. 주차장 입구에서 차에 앉은 채로 체온을 재면서 아이가 있으면 바로 지하 1,2층 유아동 우선 주차 공간으로 안내를 해드립니다. 그뿐만이 아니에요. 아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유아동 전용 엘리베이터’까지 따로 운영하고 있으니 아이와 함께 아울렛에 방문하기 편할 뿐만 아니라 안전하기까지 하네요.

또한 타워존의 화장실에는 유아용 세면대, 발판, 소변기, 좌변기, 기저귀 교환대 등으로 유아 편의를 배려한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죠. 반납 즉시 소독과 살균을 하며 철저하게 관리하는 유모차까지 본관과 타워존 두 곳에서 대여하고 있으니 손도 마음도 가볍게 찾아주세요.

 



이처럼 ‘쁘띠플래닛’은 아이들을 중심으로 도는,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의 행성인데요.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으니 ‘해피준의 익스트림 벌룬쇼’와 ‘슈퍼잭 캐릭터 퍼레이드’도 관람하고 회전목마 이용관, 쁘띠플래닛 스티커 등 ‘쁘띠플래닛’ 오픈 기념 GIFT도 알뜰이 챙겨가세요.


우리 아이들이 갈 곳도 놀 곳도 배울 곳도 마땅하지 않아 답답하고 마음도 쓰이던 요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그런 마음을 살뜰히 챙겨 세심하게 준비한 ‘쁘띠플래닛’을 지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