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2017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축제 POP UP SHOW

"새롭고 신선한 현대백화점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간!"

 

백화점엔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들로 가득한 보물창고 같은 곳이지요. 하지만, 눈에 익숙한 브랜드들 뿐만 아니라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만나 보고 싶은 마음 또한 가득하실꺼에요. 그러한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현대백화점에서 개점을 맞아 기대하지 못했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POP UP SHOW! 새로운 브랜드와 트렌드를 체험하는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오는 8월 25일(금)부터 평소보다 다양하고 신선한 팝업 스토어들이 오픈합니다. 떠오르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패션 브랜드부터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 매장까지.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간이죠.

 

그 외에도 새롭게 입점하는 신규 오픈 브랜드로도 현대백화점이 한층 새로워지니, 이 좋은 기회에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현대백화점을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여러분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기 위한 팝업스토어들! 그 중 가장 핫한 팝업 스토어는 어디일지 한번 알아볼까요?

 

 

 


 

백화점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독특한 아이덴티티의 이탈리아 스트리트 컬쳐 브랜드, 팜 엔젤스 Palm Angels

무역센터점 3F _ 9.1(금) OPEN

 

쇼미더머니의 핫한 프로듀서 블락비 ‘지코’가 입어 화제가 된 트랙팬츠Track Pant는 팜 엔젤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일명 지코바지로도 불리고 있죠. 팜 엔젤스는 몽클레어의 아트디렉터인 프란체스코 라가치 Francesco Ragazzi 가 캘리포니아의 스케이트 컬쳐를 디자인의 모토를 삼아 스트리트 컬쳐에 빈티지한 캘리포니아 무드를 더해 선보인 브랜드입니다. 오프화이트, 베트멍 등과 함께 hype luxury fashion trend를 선도하는 브랜드죠.

 

 


  

2015년에 설립,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팜 엔젤스는 도쿄 이세탄, 파리 콜레트 등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는데요. 국내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Opening Promotion_9.1(금) ~ 9.7(목)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

 

 

  


   

2017 F/W 최초 공식 팝업스토어, 

아디다스_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목동점 B3 _ 8.25(금) OPEN 

판교점 5F _ 8.31(목) OPEN

 

국내 축구 팬들에게 인기있는 EPL 클럽 중 하나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국내 최초로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는 핫한 소식입니다.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만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유니폼 및 져지 등 신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고, 다채로운 행사들을 진행하는데요. 포토존, 축구게임존 등 체험공간과 2017-18 시즌 UEL 유로파리그 우승 트로피를 진열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유니폼 구매고객에게는 등번호 및 이름을 마킹하는 프리마킹 서비스와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 축구화와 유니폼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으니 해축팬이라면 반드시 방문해봐야 하겠죠?

 

Free Marking Service 

유니폼 구매시 등번호 & 이름 무료 프린팅 서비스 

- 신청기간 : 목동점 8.25 ~ 9.3 / 판교점 8.31 ~ 9.10

 

MUSS (Manchester United Soccer Schoo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소년 코치에게 영어로 직접 배우는 축구교실

- 49,000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현장 접수 및 신청

- 접수기간 : 목동점 9.8 ~ 9.17 / 판교점 9.15 ~ 9.24

* 선착순 접수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UEL 트로피 투어

2017-18시즌 유로파리그 우승 트로피 매장 진열 ('17년12월 진열 예정)

 

선수사인 축구화 & 유니폼 증정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 축구화 및 유니폼 증정 예정

    

 

 


 

러블리한 룩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여성패션 브랜드, 러브앤쇼 LOVE N SHOW

천호점 5F _ 8.25(금) – 8.31(목) 

킨텍스점 4F _ 8.24(목) – 8.31(목) 

부산점 B1 _ 8.24(목) – 9.7(목) 

 

최근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며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브앤쇼는 간결한 라인으로 감성 스타일을 선사하는 패션 브랜드 편집샵입니다. 2005년 설립해 오랜 시간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감각을 바탕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죠. 주 단위로 채워지는 신상품들로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러브앤쇼는 현대백화점 팝업쇼 기간 내 천호점, 킨텍스점, 부산점 3개 지점에서 동시에 오픈되어 많은 분들에게 찾아갈 예정입니다.

 

 

 


  

남자들의 워너비 구두!

찾아가는 맞춤 수제화 O2O 서비스, 

맨솔 MANSOLE

중동점 5F _ 8.24(목) – 8.27(일) 

신촌점 3F _ 8.24(목) – 8.27(일) 

 

풋 프린트를 이용해 고객의 정확한 발 사이즈와 정보를 측정한 후 발에 맞는 수제화를 제공하는 맞춤 수제화 브랜드인 맨솔은 15만원 선의 합리적인 가격과 경력 30년 이상의 구두 장인이 직접 손으로 제작하는 수준높은 품질로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솔맨이라는 전문 코디네이터가 고객의 취향에 맞는 구두 디자인을 선택해주고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맟춘 패션 스타일링까지 제공해주니, 평소 나와 어울리는 구두를 찾아 헤매셨던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 하는 팝업 스토어입니다.

 

 

 


 

현백 인기 팝업스토어의 부활

시몬스 최상위급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Beautyrest BLACK

무역센터점 9F _ 8.21(월) – 9.3(일) 

 

시몬스의 최상위급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은 세계 최초 포켓스프링 제조 기술을 개발한 시몬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삼중 나선 구조의 케이블 코일을 쓴 ‘어드밴스드 포켓스프링’ 기술을 적용하고 벨기에, 이탈리아, 영국, 네덜란드 등 세계 각국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올 초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된 시몬스 팝업스토어가 큰 인기를 얻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쇄도하면서 ‘뷰티레스트 블랙’을 중심으로 다시 오픈하게 되었는데요. 

최근 욜로 라이프를 반영하듯 ‘제대로 쉬기 위해’ 과감히 투자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팝업스토어 기간 내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라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캐릭터 팝업 스토어 오픈!

귀여움의 끝판왕, 에비츄 팝업 스토어 

디큐브시티 B1 U-PLEX _ 8.25(금) – 9.3(일)

 

극강의 귀여움으로 덕후들의 지갑을 공략하는 귀요미 햄스터 에비츄가 디큐브시티에 대형 팝업스토어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에비츄 친구들의 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에비츄 퍼레이드부터 포토존 이벤트까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 회원께는 선착순으로 에비츄 막대풍선을 증정하는 꿀 이벤트까지 있으니 온가족이 함께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에비츄 막대풍선 증정 이벤트

8.26(토) ~ 8.27(일), 오후1시 – 6시 / H.Point 어플 로그인 고객 

* 매시간 선착순 100명 한

 

에비츄 퍼레이드

8.27(일), 9.3(일) 오후 2시/4시(지하 1층) / 6시(지하 2층)

* 퍼레이드는 30분간 진행

 

에비츄 네일아트 무료 체험

8.26(토), 9.2(토), 오후 1시 – 6시 / 지하 2층 올리브영 매장 앞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 고객 무료 체험

*일 200명 한정, 선착순 마감시 조기 종료

 

에비츄 포토존 SNS이벤트

8.25(금) ~ 9.3(일) / 지하 1층 7번 게이트 포토존 위치

에비츄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 #에비츄 해시테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백미당 아이스크림 (1개) 교환권을 드립니다.

*선착순 200명 한정

 

  

 


   

최초 팝업 스토어 오픈!

마약같은 곰탱이, 적극적인 곰 팝업 스토어

신촌점 B2 팝스트리트 _ 8.24(목) – 9.3(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혜성같이 등장한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어 성황리에 종료되었는데요. 이번엔 신촌점에 이모티콘계의 짐승돌, 적극적인곰 Betakkuma 의 팝업스토어가 오픈되었습니다. 이미 적극적인 곰의 잔망스러운 영상을 보고 오신 분들은 큰 기대를 하고 계신데요. 적극적인 곰의 매끈한 핫바디 필로우를 스페셜 특가에 만나 볼 수 있고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주 데이트 필수 코스가 되겠죠?

 

 

 

촉촉한 적극적인곰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곳곳에 설치된 적극적인 곰을 찍어 SNS나 블로그에 올리면 적극적인 곰 마스크팩 증정 

* 일 100명 한정

 

적극적인 곰 캐릭터 손부체 증정 이벤트

팝스트리트에서 적극적인 곰의 유쾌한 동작을 따라하면 적극적인 곰이 직접 캐릭터 손부채 증정

* 행사 기간 중 주말 한정 / 일 200명 한정

 

  

 

  

갤럭시 노트8을 미리 체험해보세요!

삼성모바일 갤럭시 노트8 체험 팝업 스토어

신촌점 B2 U-PLEX / 충청점 1F U-PLEX

8.26(토) – 9.10(일)

 

삼성의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8’이 언팩 행사를 통해 24일(목) 전세계에 공개되었는데요.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충청점에서 갤럭시 노트8을 미치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갤럭시 노트8을 기다려온 분들께는 빠르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현장에서 예약판매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최초로 만날 수 있는 트렌디한 브랜드부터 다채로운 행사와 놀라운 가격까지! 

소개된 브랜드 외에도 더욱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행사가 열리고 있는데요. 새로운 브랜드와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 팝업쇼에서 예기치 못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현대백화점 POP UP SHOW 더보기 >> http://www.ehyund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