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패션을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색다른 팝업 스토어 소개


[프로젝트 앤 – 패션, 이제는 소유가 아닌 공유하자!]


 시즌마다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 덕에 계속 옷을 사지만, 막상 옷장을 열어보면 ‘입을 옷이 없어~’라며 슬퍼하고, 막상 사고 싶은 예쁜 옷이나 도전해보고 싶은 패션이 생겼는데 당장 사려니 지갑이 열리지 않는 것! 많은 여성분들의 고민일텐데요.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패션’을 찾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된 앱이 있습니다. 바로 패션 스트리밍 어플 ‘프로젝트 앤(PROJECT ANNE)’입니다.


 음악 스트리밍은 들어봤어도, ‘패션 스트리밍’은 처음이죠?
‘프로젝트 앤’은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골라 자유롭게 착용해 본 다음, 마음에 들면 구입하고 아닐 경우 언제든지 또 다른 옷으로 교환해 즐기는 패션 스트리밍 O2O 서비스입니다.


 이용권을 구매하면 한 달에 4벌부터 8벌까지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 갖고 싶을 때에는 시즌 상품을 놀라운 할인 가격으로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또한 CLOTHING 이용권 뿐만 아니라, 꼭 한 번 들고 싶었던 가방을 골라 들 수 있는 BAG 이용권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이 정도면 트렌디한 당신에게 꼭 필요한 필수앱이죠?


▼ 앱 소개 영상 보기



 





 특별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프로젝트 앤’이 함께 한 첫번째 팝업스토어 현장을 현대백화점 에디터가 취재해 보았습니다.



6층에 위치한 프로젝트 앤 팝업스토어는 새롭고,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패션 스트리밍’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프로젝트 앤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예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템을 실제로 입어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실제로 Erika Cavallini, Opening Ceremony, Push button 같은 유명한 브랜드 아이템, 또 오피스 우먼들을 위한 LEVIERE, RECTO, JOHNNY HATES JAZZ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또 프로젝트앤 팝업스토어에서는 전문 스타일 컨설턴트 님께서 체형 측정과 스타일링 컨설팅을 해주시는데요. 키, 가슴둘레, 어깨 길이, 허리둘레 등 다양한 수치를 통해 각자의 고유한 체형을 총 7가지로 진단하고, 각 체형에 맞춘 스타일링 꿀팁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에디터는 ‘역삼각형’ 체형이어서, 어깨에 시선이 가지 않게 하고 하의를 최대한 자유롭게 입는 것이 좋다는 팁을 진단을 받았어요.




 이외에도 프로젝트 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데요. 앱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MSGM과 같은 미공개 브랜드의 깜짝 세일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 CLOTHING 1달 이용권을 결제 시 10% 특별 할인가에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금요일 저녁부터 주말까지 유명 스타일리스트들의 스타일링 클래스가 열리고, 현장에 방문하시는 회원 분들만을 위한 프로젝트 앤 미공개 브랜드의 깜짝 세일도 진행되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프로젝트 앤 스타일링 클래스]


- 서정은 클래스 : 12월 23일 오후 6시 30분 / 24일 오후 4시
- 서수경 클래스 : 12월 24일 오후 1시 / 25일 오후 1시


PROJECT ANNE 1ST 팝업스토어 일정


기간 : 2016.12.19(월)-12.25(일), 7일간
장소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팝업매장



[CCRT AEROSPACE –유아인 사단의 특별한 아트워크 컬렉션!]


여기 또 다른 이색 패션 팝업스토어가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입니다. 배우 ‘유아인’을 주축으로 예술적인 배경을 가진 90년대 출생의 배우들이 함께 만든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CCRT)가 새로운 아트 레이블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CCRT AEROSPACE’인데요, 단순한 패션 컬렉션을 보여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포괄적인 세계와 미지의 세계를 동시에 상징하는 ‘우주’를 메인 컨셉으로 미술, 사진 등 다양한 예술 컨텐츠를 구성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우주 탐험 영화들의 콘텐츠 확장 형식을 아트 프로젝트로 가져와서 다양한 아트워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이번 CCRT의 뉴 컬렉션은 스웻셔츠와 팬츠, 후디, 항공점퍼, 모자 등 스포티한 아이템들을 우주 실내복을 연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으며 CCRT만의 컬러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표현하였습니다.


19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하시면 ’패션아이템 및 Art Work 구성을 통한 팝업스토어를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CCRT AEROSPACE  팝업스토어 일정


기간 : 2016.12.19(월)-12.25(일), 7일간
장소 :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 팝업매장




패션을 소비하는 새로운 방법 ‘프로젝트 앤(Project Anne)’ & CCRT 포스팅,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