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향기 테라피' 팝업 스토어 오픈

기분 좋은 향은 몸과 마음에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어주곤 하죠. 신선한 브랜드가 선보이는 다양한 향기 아이템을 직접 시향하고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천호점, 목동점, 킨텍스점 등 4개 매장에서 선보이는 '향기 테라피' 팝업 스토어가 바로 그것!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판교점과 천호점에 오픈한 팝업 스토어를 발빠르게 다녀왔습니다.




감성까지 어루만지는 시간, 피몽쉐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 에스컬레이터 옆 공간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의 주인공은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Phymongshe)'입니다. 피부는 물론 마음과 감성까지 케어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만든 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요.

마음을 차분하게 만드는 아로마 오일,바디 워시와 여성 청결제로 두루 사용 가능한 클렌저,와인 추출물로 만든 수분 젤, '물광 피부'를 연출하는 비비크림,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수분 크림 등15년 에스테틱 뷰티 노하우를 토대로 만든 제품들은 까다로운 취향까지 만족시켜 줍니다.차분한 파스텔 톤과 간결한 디자인을 입은 패키지도 감각적인데,테이블 위에 무심히 두어도 하나의 오브제가 된답니다.

한편, 2 27일부터 3 1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3주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는 반가운 소식! 가장 흥미로운 이벤트는 마인드풀 메시지 체험인데요. 다섯 가지 마인드 메시지 카드 중 하나를 고르면 내 기분과 감정 상태에 꼭 맞는 아로마 오일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온전히 내면에 집중하고 스스로 케어까지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듯해요. 마인드풀 메시지 체험 운영 시간이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 전 시간을 확인하는 게 좋겠어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가능한 단품 구매 시 전 품목을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피몽쉐 베스트셀러 TOP3를 구매하는 분들께는 1+1 정품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에코 파우치도 놓치지 마시길!




진정한 오가닉 라이프를 담다, 붐베이직

최근 일상생활에서 누릴 수 있는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생활 용품을 사용하고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성분은 물론 제조 과정까지 꼼꼼하게 살피는 분들이라면 천호점 1층에 문을 연 '붐베이직(Boom Basic)' 팝업 스토어를 추천해요. 붐베이직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제품을 만드는 오가닉 브랜드입니다. 화려함보다는 단순한 디자인과 기능에 집중해 오랜 시간 곁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가득하죠.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향초, 디퓨저, 비누, 패브릭 미스트, 세제, 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아로마 제품만 모아 소개하고 있어요. 모두 친환경 원료로 만든 것으로 로고부터 제품 디자인, 패키지까지 심플하지만 세심한 센스와 취향이 돋보입니다.

30가지 이상의 향기를 담고 있어 취향과 공간에 따라 향을 다르게 선택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조향사에게 직접 향을 추천 받을 수 있어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일이 어렵지 않을 거예요. 무엇보다도 인체에 무해한 천연 향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수익을 좇기보다는 오가닉 라이프를 널리 전하고 싶은 대표의 확고한 신념이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보다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천호점 4층에 입점한 붐베이직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집에 머무는 것처럼 편안한 분위기의 쇼룸은 행주, 테이블 러너, 담요, 잠옷, 반려동물 의류 같은 각종 패브릭 아이템으로 채워져 있는데요. 리넨과 순면 등의 천연 소재로 만든 패브릭 아이템은 오래 사용할수록 가치가 발하는 양질의 것들로, 물건에 관한 애정을 불러일으킨답니다.




평소 즐겨 찾는 소확행아이템이 있으신가요? 에디터는 가까이서 행복을 찾고 싶을 때마다 새로운 향을 찾곤 하는데요. 손끝으로 피부를 어루만지고 향기로운 숨을 들이켜는 찰나의 순간. 길지 않아도 나를 행복하게 하는 시간을 갖는 것, 이게 바로 소소한 행복을 즐기는 저만의 방법이랍니다. 향기가 가진 감각적인 즐거움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향기 테라피팝업 스토어에서 이런 행복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위에서 소개한 판교점과 천호점 말고도 3월 8일부터킨텍스점에서향기 테라피팝업 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니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