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뷰티 바이어가 직접 전하는 통합 뷰티 솔루션!

뷰티 바이어가 직접 전하는 뷰티에 관한 깨알 꿀팁과 소중한 모발과 피부를 위한 뷰티 필수 아이템까지!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뷰티 특집. 지금부터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와 함께 모발과 피부케어를 시작해보세요!




PART 1. 반드시 주목해야 할 셀프 두피케어 제품 BEST 3!


요즘은 스킨케어 제품 못지않게 헤어 케어 제품이 뷰티 시장에서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어요. 건강한 두피와 찰랑이는 모발을 원한다면! 건조한 날씨로 고통받는 두피와 모발에 신의 한 수가 될 헤어 케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합니다.


영상보기☞ [쇼핑Live] 건강한 두피와 찰랑이는 모발을 원한다면? 반드시 주목해야할 셀프 두피케어 제품 BEST 3!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MD'S COMMENT "먼저 소개해드릴 첫 번째 브랜드는 아베다입니다. 아베다 설립자가 환경운동가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화장품을 제조할 때 이산화탄소와 같은 배출을 막으려고 100% 인증된 풍력발전으로만 화장품을 제조한다고 해요. 설립자가 환경운동가다 보니까, 동물실험에 대해서도 반대를 하고 환경이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있죠."



Q 오늘 소개해주실 제품은 어떤 건가요?

MD'S COMMENT "인바티 라인의 대표적인 상품인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씨크닝 컨디셔너,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로 구성된 인바티 3 STEP SET 입니다." (15만6천 원)

MD'S COMMENT "보통 인바티 샴푸라고 많이 알려진 이 샴푸는 두피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제일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두 번째로 추천해 드릴 제품은 씨크닝 컨디셔너입니다. 아침에 보통 머리를 하면 점심때쯤 머리가 푸석푸석해지는 그런 느낌이 들잖아요? 그런 것들을 방지하고 온종일 모발에 풍성한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그다음에 세 번째로 추천해 드릴 제품이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모발에 있는 단백질이라든지 두피의 활력을 강화하는 제품입니다." (샴푸 3만7천 원 / 컨디셔너 3만5천 원 / 리바이탈라이저 8만4천 원, 쇼핑바로가기)



바이어가 직접 알려주는

아베다 인바티 3 STEP



MD'S COMMENT "이 3 STEP을 기억하세요. 첫 번째로 샴푸로 1분에서 2분 간격으로 머리를 잘 씻어주고, 그다음에 컨디셔너로 스케일링을 해주고, 마지막으로 리바이탈라이저로 마무리해주는 3 STEP을 추천합니다!"

MD'S COMMENT "두 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록시땅입니다. 록시땅 하면 핸드크림을 제일 먼저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록시땅은 핸드크림으로도 유명하지만 손상된 머리 케어에도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추천해 드릴 록시땅의 제품은 아로마 스트렝스 원미닛 인텐시브 케어라고 하는 제품입니다. 모발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모발 집중 케어 제품으로 샴푸를 한 다음에 컨디셔너 제품 대용으로 쓸 수도 있어요." (3만4천 원, 쇼핑바로가기)

MD'S COMMENT "마지막으로 모발을 관리하시는 분들께 인기가 많은 르네휘테르라는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르네휘테르는 프랑스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50년대 그 당시 프랑스에서는 머리를 염색하거나 탈색하는 게 많이 유행했다고 해요. 마릴린 먼로의 부풀린 머리가 유행할 때, 사람들이 부풀린 머리를 위해서 제품을 막 쓰다 보니까 모발 손상이 되게 심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르네휘테르에서 1957년에 처음으로 두피 건강 컨셉, 이런 제목을 단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샴푸는 르네휘테르의 대표 상품이고요. 르네휘테르 전체 매출의 30%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이 제품이 많이 알려져 있어요. 저도 이 제품을 써봤는데요. 일단 외관상으로 보이는 녹색 알갱이들이 잘 녹을까 했는데, 머리에 샴푸 마사지를 하니까 굉장히 빨리 녹고, 또 그 향이 굉장히 상쾌하고 은은해요. 샴푸를 끝내고 나면 두피를 딥 클렌징 한 느낌이 굉장히 좋았어요. 사용감이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 같아요." (200ml, 2만6천 원 / 600ml, 5만4천 원, 쇼핑바로가기)



두피 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TIP

 

MD'S COMMENT "두피 건강을 위해서는 오늘 추천해 드린 제품들도 물론 중요하지만, 평상시에 생활습관도 중요해요. 우선 머리는 아침보다는 밤에 감아 주시는 게 좋아요. 모발도 피부 재생 시간과 동일하기 때문에 밤에 잘 씻어 주시고, 샴푸 전에 빗질 하면 이물질이 1차로 제거가 된다고 하니 샴푸 전에 빗질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베개 커버 같은 경우에 면 소재의 베개 커버가 머리카락의 수분을 많이 빼앗는다고 하더라고요. 베개 커버를 실크로 된 소재로 준비하시는 것도 두피 케어에 좋은 팁이 되겠죠?" 




PART 2. 미세먼지에 놀란 피부를 진정시켜줄, 안티폴루션 제품 BEST!


역대급 초미세먼지에는 역대급 안티폴루션 제품으로 대처하세요! 클렌징부터 수분 충전까지~ 내 피부를 지켜줄 안티폴루션 필수 아이템과 함께라면 미세먼지에 고통받는 피부 걱정 끝!


영상보기☞ [쇼핑Live] 미세먼지에 놀란 피부를 진정시켜줄, 백화점 직원이 추천하는 안티폴루션 제품 BEST!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한 피부 보호법은?


MD'S COMMENT "봄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피부 트러블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렇게 환경오염으로부터 사람을 보호하는 제품들이 요즘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을 통칭해서 안티폴루션 제품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작년부터 안티폴루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진 게 사실입니다. 최근에는 화이트닝 쪽보다 오히려 바로 선케어로 넘어가거나 미세먼지를 케어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나 마스크 제품 또는 수분을 충전하는 제품을 요즘 많이들 찾으시죠."

MD'S COMMENT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안티폴루션 제품은 설화수의 순행 클렌징워터라는 제품인데요. 설화수의 미셀란 워터라는 성분이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없애주는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수분 클렌징 워터입니다." (3만8천 원, 쇼핑바로가기)

MD'S COMMENT "두 번째 소개해드릴 안티폴루션 브랜드는 키엘인데요. 키엘이 생긴 지가 160년 정도 되었다고 해요. 로레알의 대표 브랜드 중의 하나임과 더불어서, 약국에서 만드는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브랜드입니다. 먼저 소개할 제품은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라는 제품이에요. 진짜 꽃잎이 150장 들어간 제품이죠. 꽃잎이 5분 마스크라 해서 보통 샤워를 다 끝내고 5분 정도 마스크를 바르고 있다가, 미온수로 세안하면 자극받았던 피부의 개선에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5만8천 원, 쇼핑바로가기)

MD'S COMMENT "다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마스크입니다. 혹시 자기 전에 마스크 바르세요? 이 제품은 여섯 시간 정도 수면을 한다고 가정을 했을 때, 6시간 기준으로 그 다음 날 피부에 상당히 수분의 충전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기 전에 마스크를 바르고 아침에 깼을 때 세안을 하면 되는 제품이에요. 피부 탄력을 유지를 해주고, 피부 결을 곱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7만5천 원, 쇼핑바로가기)




PART 3. 엘리자베스 여왕의 동안 비결?! 백화점 직원이 추천하는 명품 뷰티템 BEST 3!


동안의 시작과 끝은 탱탱한 피부라는 사실! 모두들 알고 계시죠? 뷰티 바이어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시간을 되돌리는 마법을 경험하세요.


영상보기☞ [쇼핑Live] 엘리자베스 여왕의 동안 비결?! 백화점 직원이 추천하는 명품 뷰티템 BEST 3!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MD'S COMMENT "안티에이징 제품은 두피케어나 안티폴루션 제품과는 다르게 꾸준히 고객님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는 라인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제 피부 노화가 겉으로 보이는 나이를 결정하다 보니까, 나이가 드는 것을 조금이라도 늦추고 싶어 하는 마음 다들 있으시죠? (웃음)" 



Q 현대백화점에서 인기가 많은 안티에이징 제품 좀 소개해 주세요.

MD'S COMMENT "첫 번째 브랜드는 끌레드뽀 보떼입니다. 일본 시세이도 그룹의 최고급 명품 브랜드인데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들어온 브랜드입니다. 1999년에 입점을 했고요. 끌레드뽀 보떼는 프랑스어로 아름다운 피부의 열쇠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마니아층이 형성있어요. 압구정 본점이나 무역센터점에서는 굉장히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소개해드릴 끌레드뽀 보떼 제품은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입니다. 3월 달에 출시된 신제품이고요. 보다 탄력 있고 젊어 보이는 눈가 피부를 위한 아이크림 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주름케어와 피부 진정효과에 도움을 주고 또 눈가를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32만 원, 쇼핑바로가기

MD'S COMMENT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라프레리라는 브랜드입니다. 스위스의 명품 브랜드인데요. 1931년에 스위스의 몽트뢰라는 곳에서 세계적인 항노화 전문병원인 클리닉 라프레리로 시작이 되었다고 해요. 1950년대에는 교황님의 동안 케어를 담당할 정도로 세상의 인정을 받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라프레리가 또 하나 특별한 게 있는데요. 최고급 요리재료로 알려져 있는 캐비어 아시죠? 라프레리에서는 캐비어와 같은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서 화장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도 캐비어와 관련 있는 제품인데요.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캐비어 추출물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해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준다고 해요. 세럼 제품이고, 캐비어 추출물이 피부의 본연 재생과정을 상당히 도와줘서 피부의 손상을 막아주고 수분이라든지 영양, 보습까지 공급을 해주는 어떻게 보면 이 세럼 하나가 상당히 신박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죠." (71만2천 원, 쇼핑바로가기)




셀프 두피케어, 안티폴루션 클렌징 아이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뷰티템까지!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뷰티 제품에 대해서 깊게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한 아이템들과 함께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 놓치지 마세요! 백화점 직원이 전하는 백화점의 리얼한 이야기를 담은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가 소개하는 쇼핑 팁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