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방문해야 할 이유가 또 하나 늘어났습니다! 최근 신촌점 1층 화장품 매장과 신촌점 U-PLEX 2개층이 리뉴얼 오픈했기 때문인데요. 전 세계의 화장품 매장을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신촌점 화장품 매장과 요즘 뜨는 패션 트렌드를 모두 섭렵할 수 있는 신촌점 U-PLEX 패션 매장을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해볼게요. 




신촌점 1층 화장품 매장이 새롭게 변신했습니다.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편안하면서도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는데요. 이를 위해 매대 간의 간격을 넓히고 공간의 메인 컬러를 블랙과 화이트로 통일해 럭셔리한 무드를 더했습니다. 


또한 유명 국내 제품과 국내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골고루 구성해 전 세계의 화장품 매장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11월 28일(목)에는 '디올', 'M.A.C', '이솝'이 입점했으며 11월 29일(금)에는 '샤넬'과 '지방시'가, 12월 2일(월)에는 '라메르', '조말론', '사봉'이 차례차례 오픈했어요. 

함께 대표적인 매장들을 살펴볼까요? 입구에 들어서자 '에스티로더'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국외를 넘나들며 한방 화장품의 선두주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설화수'도 만날 수 있어요. 알차게 구성한 공간들이 눈길을 끄는데요. 매대 뒤편에 베스트 셀러 TOP4 제품을 전시해놨으니 제품을 고를 때 유용하게 참고하면 좋겠어요.     

패션 브랜드의 DNA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디올'도 빼놓지 말고 들러보세요! 6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루즈 디올과 브랜드를 대표하는 우아하고 관능적인 향수 자도르 디올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요. 

거센 바람에 건조해지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 페이스 오일이 필요할 때죠. 페이스 오일의 대명사와도 같은 '겔랑' 제품으로 피부 균형을 리셋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연 유래 성분으로 16시간 동안 은은한 광채가 흐르는 '르썽씨엘 파운데이션'도 인기 만점이랍니다. 

'라메르'는 뷰티 아이템도 구매하고 심신을 달래줄 스파까지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 매장 뒤에 프라이빗한 스파 공간이 숨겨져 있는데요.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무료로 이곳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페셜리스트가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 줄 거예요. 참고로 현대백화점 재스민 고객의 경우 50만 원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고. 

프랑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식물 성분만을 고집해 완성도높은 화장품을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죠. 특히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센스 로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는 실제 남편들이 아내의 화장품을 써보고 좋다며 재구매한 것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기도 해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안티폴루션 파운데이션'도 만나보세요. 

이스라엘 프리미엄 보디 케어 브랜드 '사봉(Sabon)'은 해외 여행자들 사이에서 필수 기념품으로 사랑받아왔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신촌 매장에서 '사봉'을 현대백화점 최초로 만날 수 있게 됐어요. 매장 내 원형 모양의 세면대가 있어 베스트셀러 보디 스크럽을 비롯한 보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 인상적입니다. 마그네슘, 미네랄, 칼슘이 풍부한 사해 소금과 식물성 오일 등 자연에서 채취한 성분만 사용한 제품들은 세정력과 향기, 보습까지 모두 만족스럽답니다. 남녀가 함께 써도 좋을 만큼 은은한 머스크 향이 매력적인 남성용 보디 로션을 테스팅하는 것도 놓치지 말 것!

쇼핑 목적이나 콘셉트가 유사한 브랜드끼리 배치한 공간 구성도 눈여겨볼 만해요. '조말론', '딥디크', '아쿠아 디 파르마',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레쉬' 등 럭셔리 퍼퓸 브랜드를 일렬로 배치한 것도 그 예라 할 수 있죠. '조말론' 매장 전반을 채운 요소들은 조말론만의 예술적 감성을 향으로 즐기도록 유도합니다. 매장을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다양한 향 아이템들이 진열된 벽면인데요. 조말론만의 세련된 디스플레이가 둘러보는 내내 눈을 즐겁게 하죠. 꾸준히 인기있는 향수 라인부터 향초, 디퓨저, 프레그런스 팔레트 등을 판매 중입니다. 

이 외에도 '슈에무라', '아르마니',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아베다', '정샘물 뷰티', '빌리프'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브랜드로 가득합니다. 매장 곳곳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출시한 화려한 패키지의 한정판 제품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오직 이 시기에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이니 느긋하게 둘러보세요.  



실패 없는 연말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매장 간의 경계가 자유로운 원형 형태로 전시한 잡화 섹션도 함께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각각의 브랜드를 오가며 발품을 팔야야 했던 잡화 섹션을 하나로 통합했는데요. 장갑, 머플러, 선글라스, 모자 등 손 닿는 대로 골라도 퀄리티가 좋아 까다로운 취향까지 만족시킬만 해요. 이곳에서 연말 쇼핑 아이템을 취향껏 리스트업해보시길!




#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쇼핑 공간 

지난 10월, 신촌점 U-PLEX 4개층을 리뉴얼 오픈한 소식을 전달해드렸던 것 기억하시나요? 11월 29일(금), 5층과 6층 역시 마찬가지로 새롭게 변신했답니다. 원목과 타일, 대리석 등 다양한 질감의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공간은 이전보다 더 경쾌하고 온기가 느껴지는 듯했는데요. 매장에서 매장으로 이어지는 이동 동선이 여유로운 데다 곳곳에 감각적인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끌었답니다. 참고로 6층에는 '푸마', '컨버스', '디키즈', '지프', '반스', ‘슈즈 멀티숍’ 등이 있으며 5층에는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패션 편집숍 '원더플레이스'가 자리해 있어요. 

 


가장 인상적이었던 곳은 바로 여기! 'Do Like Us'라고 적힌 붉은색 네온과 타이포가 새겨진 피팅룸이 시선을 확 사로잡는 곳, 원더플레이스(Wonder Place)입니다. 체리 일러스트가 시그니처인 영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키리쉬', '네스티킥'의 여성 라인 브랜드 '네스트 팬시 클럽', 베이직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더한 의류 브랜드 '피버타임', 80~90년대 스포츠 씬에서 영감 받은 미국 의류 브랜드 '스타터' 등 개성 넘치는 의류와 액세서리로 가득해요. 가볍게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자유로운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현대백화점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촌점 화장품 매장과 신촌점 U-PLEX 2개층 매장을 함께 둘러본 소감이 어떠신가요?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에서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두르는 게 좋을 듯해요. 이대로 보내기엔 아쉬운 2019년의 마지막 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