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현대백화점에서 만끽하는 특별한 여름 휴가

여름을 가장 잘 보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멀리 떠나지 않아도 몸과 마음이 즐겁다면 그 자체가 바로 특별한 휴가가 아닐까요. 무료한 여름날, 지루함을 단번에 없애줄 현대백화점 행사들을 쏙쏙 골라 소개합니다. 시원한 쇼핑몰에서 즐기는 휴가, 즉 '몰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부터 주목! 




로보트와 함께 춤을! '판교 로봇 & 플레이' | 판교점 

7월 23일(화)부터 8월 8일(목)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판교 로봇 & 플레이' 행사가 열립니다. '진짜' 로봇을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로봇 존과 최신 VR 게임과 인터렉티브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클래식 전자 오락 게임기로 가득한 체험존까지 세 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특히 이번 행사의 백미라 할 수 있는 로봇존이 눈 여겨 볼만해요. 

꼭두각시 인형을 유연하게 움직이는 휴머노이드 관절 로봇과 케이팝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추는 로봇 공연이 즐거운 광경을 선사합니다. 

또한 로봇을 활용해 영화를 만들고 실제로 촬영한 장면을 확인할 수 있죠. 움직이는 로봇 못지 않게 흥미로운 곳은 드론을 직접 조종할 수 있는 체험 부스인데요. 장애물 사이를 작은 드론이 아슬아슬 피하며 날아가는 모습은 그야말로 짜릿한 순간으로 다가올 거예요. 이 외에도 블록을 사용해 로봇을 만들 수 있으며, 휴머노이드 로봇을 직접 조종해 중간 중간 배치된 장애물 지뢰를 제거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덕분에 미리 행사를 알고 온 고객들뿐만 아니라 우연히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까지 모두 다 함께 축제 분위기를 즐기기에 충분하답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무료 입장이며, 10층 공연 접수 데스크에서 코인을 구매해 각 부스의 체험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부스마다 운영 시간이 저마다 다르니, 입장했을 때 가장 먼저 체크하는 걸 잊지 말아야겠죠? 한편, 지하 1층 사은 데스크에선 5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코인 10/ 20개를 증정하니, 참고해주세요!  


# ROBOT & PLAY





'바다탐험대 옥토넛 Play Ground' & '신비아파트' 체험전 | 중동점 & 천호점



요즘 대세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을 아시나요? 바닷속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문제들을 해결하는 8명의 탐험대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새로운 바닷속 세상을 탐험하고, 놀라운 바다 생명체들을 구조하며 바다를 지키는 것이 그들의 임무! 


7월 19일(금)부터 7월 28일(일)까지 '바다탐험대 옥토넛 Play Ground' 행사가 현대백화점 중동점 9층 문화홀에서 열립니다. 모래 놀이 교실과 애니 블록 체험 그리고 범퍼카와 트램폴린 같은 다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주말에는 더욱 특별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캐릭터 솜사탕 증정 이벤트가 바로 그것! 관심있는 분들은 팝업스토어 구매 영수증 소지하는 걸 잊지 마세요. 운영 시간은 10시30분 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 일부 체험존의 경우 H.Point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한편, 중동점에서 또 다른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끕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전이 바로 그것인데요. '신비아파트'는 CJ ENM이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영한 애니메이션으로, 채널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신비아파트에 사는 초등학생 남매 하리와 두리가 이들을 도와주는 도깨비들과 함께 귀신들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내용인데요. "아이들이 이걸 본다고?"하며 놀랄 만큼 섬뜩한 괴담을 만화로 흥미진진하게 풀어낸 것이 인기 요인이라 할 수 있죠. 

이번 행사는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7월 26일(금)부터 8월 4일(일)까지, 중동점 9층 문화홀에서 8월 2일(금)부터 8월 11일(일)까지 열립니다.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와 함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부터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 다양한 귀신들이 숨어 있는 '키클라스 미로' 체험존, 신비아파트 캐릭터 인형 뽑기존 등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싹하면서도 재미있는 '신비아파트' 체험전을 통해 무더위를 날려버리면 어떨까요?  


✔ 입장H.Point 회원 1,000원 / 비회원 3,000원 (*입장마감시간 : 오후 6시)




추억의 놀이터를 재현하다, '뉴트로 롤링 팝' | 목동점 



1980년대 청춘들의 놀이터로 사랑받았던 롤러장이 레트로 열풍을 타고 다시금 주목 받고 있죠. 이런 흐름에 맞춰 현대백화점에서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과거의 향수를 간직하고 있는 분들에겐 추억을, 젊은 세대들에겐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뉴트로 롤링 팝' 행사인데요. 7월 24(수)일부터 8월 4(일)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토파즈홀이 롤러장으로 변신합니다. 



1회가 한 시간 기준이며, 시간당 50명만 입장할 수 있어요. 참고로 8살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답니다. 입장료만 내면 롤러화와 보호대, 헬멧 대여는 서비스! 음악을 선곡하며 낭만을 선사할 디제잉 공연도 볼거리를 더합니다. 화려한 사이킥 조명과 신나는 음악을 즐기며 롤러를 타고 달리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기게 된답니다. 롤러만 타기 지겹다면? '아케이드 게임존'에서 추억의 게임을 즐겨보세요. 8비트 혹은 16비트 게임이 지닌 독특한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거예요. 또한 전동 킥보드와 전동 자전거를 직접 타보고 구매도 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길! 



한편, '롤러장'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현대백화점카드 소지 고객은 1시간에 3천 원(일반 고객은 5천 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아케이드 게임존'은 오전 10시 30분부터 폐점 시까지 운영되며 당일 5만 원/ 10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되는 코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무더운 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나들이 장소를 찾고 있다면 제격일 듯해요. 




알로하, 하와이! '썸머 웨이브 인 하와이' | 무역센터점 



크고 작은 섬들과 청정한 하늘, 드넓은 지중해 바다가 아름다운 하와이는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히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하와이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썸머웨이브인 하와이' 행사를 오픈합니다. 7월 27일(토)부터 8월 7일(수)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공간 곳곳을 하와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소품들로 꾸며 어디서든 사진 찍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흥겨운 축제의 현장에 놀이가 빠질 수 없는 법!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테마 파크가 마련돼 눈길을 끄는데요. 돌고래, 바다거북 등 하와이 하면 생각나는 바다 생물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테마 파크 '헬로 마이 오션'에선 다양한 VR 게임과 어트랙션을 만날 수 있어요. 직접 그리고 색칠한 물고기가 대형 스크린 속 바다에 살아 움직이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고, 스크린 속 연못에서 헤엄치는 아기 물고기를 뜰채로 건져내 작은 어항으로 담아낼 수도 있죠. 특히 바다 속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몽환적인 조명과 영상을 즐기며 에어바운스 위를 신나게 점프하는 ‘오션 힐’은 행사장의 랜드마크 역할을 톡톡히 한답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하와이안 컬처 클래스도 주목해보세요. 훌라, 우쿨렐레, 쿠킹, 비치 샌들 만들기 등 하와이 문화를 오롯이 깊이 이해하는 다양한 체험 강좌가 준비되어 있어요. 휴가를 앞둔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마켓'도 열립니다. 수영복, 티셔츠, 비치 샌들, 모자, 가방, 선글라스 등 친환경적인 제품과 하와이 특유의 편안한 감성이 깃든 제품을 고루 갖추고 있다는 것이 특징! 이 밖에도 하와이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고 해요. 잠시 하와이로 여행을 다녀온 듯한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한낮 최고 기온이 연일 30도를 웃도는 날이 계속되면서 무더운 날씨를 피해 시원한 쇼핑몰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시원한 쇼핑몰에서 즐기는 휴가, 즉 '몰캉스'를 겨냥한 다양한 행사를 눈여겨볼 때입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열리는 다양한 여름 행사와 함께 '몰캉스'를 알차게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