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세계 맛집부터 힙한 카페까지 다 모였다, 테이스티 대구

 

현대백화점 대구점 식품관이 '테이스티 대구'로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더현대 서울의 ‘테이스티 서울’과 함께 세계적이고 트렌디한 맛집들을 대구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한 핫플레이스를 향한 포부를 담았는데요. 

테이스티 대구는 전연령층을 아우르는 미식 공간을 위해 Park, Green, Terrace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개발하며, 그리너리한 휴식공간을 조성했습니다. 그중에서도 Green Avenue는 복잡한 도심 속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쉼터가 되어주죠. 자연 친화적인 컨셉에 맞게 매장 곳곳에 작은 쉼터를 구성하며, 더욱 머무르고 싶은 공간을 구성했는데요. 대구분들을 기대하게 한 SNS 맛집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주얼 다이닝까지, 지금 바로 테이스티 대구를 만나보시죠!

 

 

 

대구 찾아온 역대급 전국 맛집

01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 1946년에 시작되어 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태극당은 서울의 대표적인 베이커리 브랜드인데요. 서울의 대표하는 태극당이 테이스티 대구를 찾아왔습니다! 이제 대구에서도 태극당만의 레트로한 감성과 깊이 있는 맛을 즐겨보세요!



0123

 
부산 인기 베이커리, 라푀유 크로와상 라푀유 크로와상은 부산 서면에서 오픈런과 웨이팅이 이어지고 있는 인기 베이커리입니다. 맛과 비주얼 모두를 사로잡은 라푀유 크로와상에서는 테이스티 대구 오픈을 기념하며 크로와상 1개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겉바속촉의 정수인 라푀유 크로와상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012

 
씨푸드 그릴 요리의 모든 것, 달크랩 신선한 씨푸드를 이용해 그릴 요리를 선보이는 달크랩에서는 다양한 토핑을 올린 게장밥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고소한 치즈가 가득 들어간 폭탄치즈 게장밥과 단짠 매력이 살아있는 소불고기 게장밥은 달크랩의 대표 메뉴이니 테이스티 대구에서 꼭 경험해보세요!



01

 
치킨 윙&스틱 전문점, 티키티키 윙앤스틱 상큼한 랜치소스를 더한 버팔로윙과 콘프레이크를 더한 닭꼬치 등 치킨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윙&스틱 전문점으로 먹고 싶은 부위만 즐길 수 있어요.

 

 

 

빠질 수 없는 대구 로컬 맛집 리스트

 

0123


세대공감 분식 메뉴, 삼오리분식 요즘 핫하다는 대구 로컬 맛집도 테이스티 대구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먼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분식 메뉴를 선보이는 삼오리 분식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음식들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삼오리 김밥과 떡볶이로 학창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켜 보세요!

쫄깃한 베이글 맛집, 호랑이빵집 대구에서 베이글 맛집으로 통하는 호랑이 빵집이 테이스티 대구에 등장했습니다. 쫄깃하고 고소한 호랑이빵집의 베이글은 함께 판매되는 크림치즈를 곁들이면 더 맛있어지는데요. 이번 주, 테이스티 대구 호랑이빵집에서 브런치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012


트렌디한 베이커리, 명덕 빵앗간 명덕 빵앗간은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요리빵부터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까지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명덕 빵앗간의 빵들로 힐링타임을 가져 보세요!

 

겉바속쫀 휘낭시에, 보정당 보정당은 대구에서 앞산샌드와 휘낭시에로 단숨에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카페 &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휘낭시에와 우유의 고소한 맛이 살아 있는 보정당 라떼로 완벽한 디저트 타임을 즐겨보세요!

 

 

 

다채로운 맛으로 채워진 테이스티 대구

012


스트릿 푸드를 모티프로한 푸드코트에서는 유니크한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 폴트버거,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랑만 등 이미 더현대 서울에서 입증받은 브랜드와 함께 초이다이닝, 돈까스1985, 메이루, 건강밥상 등 이슈 브랜드를 모아 든든한 한끼를 책임집니다. 

이외에도 유럽 커피를 선도하는 독일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더반이 국내 최초로 테이스티 대구에 상륙했는데요. 또 ‘버터 맥주’로 인기를 끌었던 블랑제리뵈르의 팝업스토어까지, 다채로운 맛들이 가득 채워진 현대백화점 대구점! 이번 주 테이스티 대구에서 고품격 식문화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