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스트릿부터 감성 캠핑 브랜드까지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보세요

 

이번 가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이 보다 영(young)한 감각을 더해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무역센터점에 새롭게 자리 잡은 ‘피어(PEER)’의 론칭 소식은 스트릿 브랜드를 좋아한다면 놓칠 수 없는 빅 이벤트이기도 했죠. 뿐만 아니라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감성 캠핑 라이프를 완성해주는 엔보트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러 모였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MZ세대를 위한 패션 편집숍, PEER

012345


MZ세대를 위한 스트리트 패션 & 컬처 편집숍 피어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새롭게 문을 열었어요. 피어는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자체 기획 편집숍인데요. 또래를 뜻하는 피어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아우르는 젊은 세대들의 취향에 꼭 맞는 실용적이고 창조적인 패션 편집숍을 표방하고 있어요. Sporty & Rich, More Joy, JW Anderson, Arte, Studio Nicholson, Polar Skate, Y/Project, 디스이즈네버댓, YESEYESEE 등 최신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힙한 컨템퍼러리와 스트리트 브랜드들로 가득합니다.

특히, 73평 규모의 무역센터점 피어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이끌어가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오직 무역센터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012


무역센터점 피어에서는 문화와 패션을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를 제안하는 ‘R339’ 존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R339은 ‘PEER’를 거울로 보았을 때 좌우가 바뀐 모습에서 착안한, 생각을 뒤집는 ‘Creative Room’이에요. 혁신에 혁신을 더한 R339에서 발상의 전환과 즐거운 서프라이즈를 선보입니다.

탄산이 캔디를 만났을 때처럼, 패션이 문화를 만났을 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를 R339에서 발견해보세요. R339가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트렌드 리더와 함께 패션, 라이프스타일, 홈, 취미, 스포츠 등 우린 삶 다양한 면면에 위트를 더해줄 아이디어를 보여드릴게요.

R339가 준비한 첫 번째 스토리, MZ세대 사이에 핫한 프렌치 감성의 컨템퍼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골프웨어 컬렉션 ‘Actif’입니다. 코로나19 시대, 자연으로 나가서 가까운 사람들끼리 소모임으로 운동할 수 있는 골프가 MZ세대에서 새로운 놀이문화로 떠올랐죠. 골프에 대한 인식과 문화까지 바뀌어버린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세대를 위한 마르디 메크르디의 패션 제안, Actif입니다.

 

 

 

012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피어 오픈을 기념해서 다양한 신발 경품 행사와 함께 브랜드 초특가 이벤트를 챙겨 왔는데요. 우선,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팔라스, 키스, 그리고 반스와 콜라보한 슈프림 일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디올X스투시 하이탑 스니커즈, 메종 마르지엘라 지갑 등은 먼저 오시는 고객에게 최저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피어 공식 인스타그램(@PEER_official)을 확인해보세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012


피어 바로 옆 자리하고 있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미국의 진에 프랑스만의 감각을 더한 진 등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유명하죠. 미국이 진의 기능성에 집중했다면, 엔지니어드 진, 배기진, 스톤워싱 등으로 진을 패션으로 완성한 브랜드가 프랑스의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입니다.

 

 

 

012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이미 1990년대부터 국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이기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함과 유러피안 모던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은 오랜 충성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지금의 젊은 세대까지 팬으로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매장 한편에서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뿐만 아니라 칸코와 LMC의 의류 라인업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캠퍼들은 참을 수 없는, 엔보트

 

0123


이번엔 감성을 아는 캠퍼들을 위한 캠핑 편집샵 엔보트입니다. 무역센터점 엔보트에는 미니멀웍스, 트레블첵, 솔로스토브, 캔팁스태그, 펠리칸 등 30여 개의 다양한 캠핑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캠핑의 기본인 침낭과 텐트부터 폴딩 박스, 쉘터, 타프, 행어, 파워 스토브, 조리도구, 그리고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 의류까지, 정말 캠핑의 모든 것이 모여 있어요.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엔보트만의 감성적인 디자인은 캠핑을 모르는 사람들까지 캠핑에 입문하게 만들죠.

감성 캠핑에 꼭 빠질 수 없는 불멍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려 버리는 에디슨 랜턴, 여행자의 캐리어와 같은 캠퍼들의 필수 아이템 알루미늄 박스, 그리고 시원한 맥주와 신선한 식재료를 담는 아이스박스도 텐트 앞 가장 잘 보이는데 두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할 정도로 세련되었죠. 여기에 캠퍼들을 위한 의류까지 챙긴다면 그대로 감성 캠핑 완성! 당장 떠나고 싶은 마음에 가슴이 설레네요.

 



이렇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은 피어로 속을 꽉 채우고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엔보트로 날개까지 달면서 MZ세대를 위한 콘텐츠가 더욱 단단해졌는데요. MZ세대라면 놓칠 수 없는 새로운 트렌드와 앞서가는 패션과 라이프 제안을 무역센터점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