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현백 무역점에 월리가 나타났다!

 

동그란 뿔테안경에 흰색과 빨간색이 섞인 줄무늬 상의를 입은 캐릭터! ‘월리’를 기억하시나요?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아 떠나는 월리는 책과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우리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전하는 존재였는데요.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월리가 현대백화점에 월리가 찾아왔습니다. 부모님에겐 동심을, 아이들에겐 잊지 못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월리! 현대백화점이 곳곳에 월리와 함께 행복을 숨겨놨다고 하는데요. 우리에게 어떤 즐거움과 행복을 전하고 싶었는지 함께 알아보러 가볼까요? 

 

 

 

다채로운 월리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무역센터점 <월리 포토 스튜디오>

 

0123

 

월리 포토 스튜디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럽풍의 클래식한 엘리베이터로 꾸며진 게이트는 월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오기에 충분해요. 과거와 현재를 지나 미래로 시간 이동을 하는 듯한 연출이 돋보이는 이곳을 지나면, 우리는 월리가 전하는 행복을 만날 수 있어요!

 

 

 

0123

 

1987년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캐릭터 월리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그 이야기 끝에는 월리의 세상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하는 메시지가 있을 거예요.

 

 

 

0123

 

월리의 여행은 언제나 남다른데요. <월리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상상만으로 그치던 월리의 여행 속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어요. 디스코 열기가 느껴지는 ‘핑크 파라다이스 파티’부터 달콤하고 맛있는 케이크가 가득한 ‘케이크 팩토리’, 한 발 빠른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온 더 비치’, 모험의 순간에 들어와 있는 듯한 ‘오들로의 늪’까지!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해본다면, 여러분도 그 순간만큼은 여행을 떠난 것만 같은 느낌일 거예요!

 

 

 

012

 

어둠 속 공간에서 월리의 여행 속 순간을 들여다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어둠을 밝히는 랜턴을 활용해 월리를 찾다 보면, 마치 다른 세계로 빠져든 것 같은 기분이 들 거예요. 나만의 공간 다크룸에서 월리 찾기에 온전히 집중해 보세요!

 

 

 

01

 

월리의 세상이 커졌어요! 이곳에서는 ‘월리를 찾아라’의 대표 작품 2개를 커다란 책 위에 앉아 찾을 수 있는데요. 월리와 그의 친구들인 웬다, 우프, 오들로, 흰수염마법사도 함께 만날 수 있으니, 여행을 즐기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사진 촬영도 해보세요!

 

월리 포토 스튜디오

전시기간 : 2022년 4월 29일 ~ 2022년 5월 15일
전시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전시장소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

 

 

 

이런 모습 처음이야!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월리!

012

 

언제나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를 맞이하는 현대백화점의 입구가 이번에는 월리와 크루들로 꾸며졌습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초대형 크기의 월리가 우리를 맞이하는데요!  
15m에 달하는 초대형 월리가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7월까지 압구정본점·더현대 서울 등 다양한 지점에 방문해 행복을 전할 예정이에요. 월리와 언제나 함께하는 크루들도 만날 수 있는데요. 벌써부터 핫한 인증샷 필수 코스랍니다. 

 

 

 

012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현대백화점 곳곳에서 월리의 여행에 함께할 수 있어요. 신나는 음악이 떠오르는 ‘댄스파티’, 상상력을 자극하는 ‘우주여행’, 생각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나 ‘피크닉’과 같이 지점마다 색다른 테마의 연출물이 현대백화점 곳곳에 채워질 거예요.

 

 

 

012

 

또한 이번 행사에는 월리가 작은 선물도 준비했다고 해요.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분들께 월리 캐릭터가 활용된 부루마블 월리 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 기간 : 4.29(금) - 소진시 (무역센터점 전량소진)


행사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에서 월리와 함께 찍은 사진이 있다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월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20분께 블록쌓기 게임과 벨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밝은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조화로운 봄날을 맞이해, 가족끼리 추억을 쌓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주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월리의 행복 여행에 함께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월리의 행복 여행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