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로컬 힙 소주가 온다, 제로투 팝업스토어

 

MZ 원픽 술로 떠오르는 제로투 소주 팝업스토어가 현대백화점 대구점 테이스티 대구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로투는 대구·경북 기반의 소주 업체 금복주가 MZ세대를 겨냥해 만든 로컬 소주인데요. 기존의 소주들과 다른 제로투만의 특별함은 무엇일지, 팝업스토어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쇼핑을 멈추고 제로투!

01

 
건강을 챙기는 MZ 세대 사이에서 당류 대신 인공감미료를 넣어 만들어진 ‘슈거 프리’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는데요. 제로투는 당류와 칼로리가 ‘제로’입니다. 또, 맛에 민감하고 술을 만드는 공법에도 관심이 많은 트렌드에 맞춰 국내 최초로 찹쌀과 쌀로 만든 두 가지 증류 원액을 블렌딩해 찹쌀 특유의 부드러움과 단맛을 강조했어요.

힙한 패키지도 눈길을 끄는데요. 기존 소주의 초록병 대신 투명하고 슬림한 용기를 적용하고, 검은색과 흰색의 절제된 색 구성을 통해 제로투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습니다. 이처럼 차별화된 매력을 가진 제로투 소주는 출시 한 달 만에 150만 병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코백과 제로투 전용잔 세트를 증정하는 주사위 이벤트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로투 소주와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포토존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성원에 힘입어 할로윈 주간에는 제로투 2병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로윈 라벨 5종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요. 이번 주 행사 기간이 끝나기 전, 제로투 팝업스토어 꼭 들려보세요!

 

제로투 팝업스토어

행사기간: 2022년 10월 21일 (금) ~ 2022년 10월 30일 (일)
행사장소: 현대백화점 대구점 식품관 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