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이면 디저트 카페로 달려가 줄 서는 일은 이제 하나의 즐거운 소비문화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디저트 성지순례 다니던 분들이라면 주목해도 좋은 소식입니다. 국내 유명 디저트 브랜드들이 현대백화점으로 모였거든요. 첫 팝업스토어 매장과 오픈런 매장 등 다양한 디저트 맛집들을, 달콤함을 찾아 우주 행성을 떠돌던 ‘디토’와 함께 큐레이션 했습니다. 매장 곳곳에서 달콤함을 풍기는 탓에 벌써 많은 분이 매장을 찾고 있는데요. 특히 무역센터점에서는 달콤한 축제,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 팝업이 진행 중입니다. 화제의 디저트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POINT 1.

더 달콤하게, 더 즐겁게!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

 

 

SNS 피드에 늘 빠짐없이 등장하던 요즘 ‘핫’한 디저트 브랜드를 이제는, 현대백화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디저트 MD 개편을 위해 팝업 및 트렌드 채널 ‘디토팝스’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탄생한 <디토 팝스 디저트 페스티벌>에서는 달콤함을 찾아 우주 속 디저트 행성을 떠돌던 외계인 디토가 현대백화점에 불시착해 행복을 퍼트린다고 합니다. 그 현장을 함께 살펴볼까요?

*디토팝스 인스타그램 (@ditto.pops)

 

 

현대백화점 전점에서 진행되는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과 더불어 무역센터점에서는 트렌디한 식문화 라이프스타일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디토 오프라인 팝업’이 함께 진행 중입니다. 팝업 공간은 우주 행성에서 온 디토의 초록빛으로 물들어 마치 디저트 행성에 도착한 기분이 듭니다. 25곳에 이르는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만큼 볼거리가 가득해 쇼핑 사이 사이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은 물론, 참여 이벤트 및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합니다.

 

 

 

 

팝업에는 베이커리 마니아라면 필수 방문해야 할 ‘고디바 베이커리’부터 크로플의 원조로 알려진 ‘아우프글렛’, 일본 도쿄에서 날아온 SNS 화제템 ‘크록스빵’, 프랑스 유기농 밀가루로 만드는 프랑스 감성의 베이커리 ‘몰리 하우스’, 르꼬르동블루 출신 파티셰의 ‘데시데’, 연남동 구움과자 가게 ‘오흐 뒤 구떼’ 등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워지는 오감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요즘 어떤 디저트가 인기 많은지’ ‘인기 많은 브랜드는 어떤 콘셉트로 자신들을 소개하는지’ 생각하며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디저트에 빠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새로운 공간과 트렌드를 찾아가는 재미, 우리에겐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니까요.

 

이번 주말 무역센터점에서 달콤하고 즐거운 디저트 미식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오프라인 팝업은 이번 주말까지 진행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 오프라인 팝업>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 2025년 3월 25일 (수) ~ 2025년 3월 30일 (일)

 

 

 

POINT 2.

무역센터점에 상륙!

HOT & NEW 디저트 라인업

 

 

현대백화점은 언제나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안겨주는 브랜드 큐레이션을 꾸준히 선보여왔습니다.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을 맞아 현대백화점의 디저트 매장도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 그중 이번 시즌 가장 많은 신규 브랜드가 입점된 무역센터점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지하 1층 식품관으로 내려가자마자 줄이 가장 길게 늘어선 해례 커피에 눈길이 갑니다. 해례커피는 챔피언 바리스타를 보유한 브랜드로, 이들의 첫 팝업스토어라고 해요. 특히 이번 팝업에서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메뉴 츄로넛과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공개해 더욱더 특별하게 다가옵니다. 청와대 초청과 블루리본 서베이 연속 선정, 각종 커피 대회 수상 등 실력을 갖춘 브랜드라고 하니 더욱 궁금해집니다. 에디터가 점심 이후에 방문했을 때 츄로넛이 거의 소진되어 있던 걸 보면 빠르게 움직이는 자만이 츄로넛을 얻을 수 있겠네요.

 

 

가로수길에서 처음 시작되어 지금은 성수동과 제주까지 섭렵한 크로플의 대명사 새들러하우스도 만날 수 있습니다. 최근 새들러하우스는 브랜드 로고 리뉴얼을 진행했는데, 그 이후 첫 외부 입점이라 브랜드에게도 이번 매장 오픈이 특별하다고 합니다. 취향에 맞게 원하는 구성으로 선물 포장도 가능해 모임 자리나 특별한 기념일이 있는 날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프랑스어로 ‘정직한 친구들’이라는 뜻을 담은 레자미오네뜨는 이름처럼 정직한 재료와 정성으로 만든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디저트는 바로 크붕이. ‘크림을 가득 넣은 붕어빵’의 줄임말이라고 해요. 바삭한 크로플 페이스트리 안에 다양한 크림을 넣어 슈가, 바닐라, 초코, 얼그레이, 딸기 등 다양한 크붕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베이글과 스콘 종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매장 앞에서 행복한 고민을 오랫동안 해야 했습니다.

 

이외에도 천연발효종 르방을 16시간 이상 자연 발효시킨 치아바타부터 에피, 깜빠뉴 등을 만날 수 있는 ‘투아투아’, 다양한 맛으로 모카번의 달콤함을 전하는 ‘스탠다드번’, 48시간 발효와 숙성을 거쳐 완성한 128겹의 패스츄리 파이를 선보이는 ‘롤링앤필링’ 등 많은 브랜드를 무역센터점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 애호가라면 이번 페스티벌,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 보세요!

 

 

 


✔️Check Point
지점 별 신규 디저트 매장

무역센터점 – 롤링앤필링, 레자미오네뜨, 달링베이커리, 새들러하우스, 투아투아, 스탠다드번, 원미
천호점 – 에낭
신촌점 – 르뺑블랑, 뉘블랑쉬
미아점 – 누아주 베이커리, 나폴레옹 과자점
목동점 – 하트티라미수
중동점 – 화양연화, 갈레티에
킨텍스점 – 니커버커베이글, 청23, 베르엘
판교점 – 연백딸기모찌, 베이글리스트, 라크루트
더현대 서울 – 프르트 by 도레도레, 근제베이커리, 비비드크로넛, 위베이커리
더현대 대구 – 웜브라운, 스탠다드번, 이소보 by 휴가베이커리, 호라이즌16
울산 – 감자빵
충청 – 크록스빵


 

 


 

더 많은 팝업이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 클릭(Click)▼

 

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