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MZ세대 쇼핑은 여기! 트렌디 감성 수입 편집샵 #h

012

 

현대백화점이 제안하는 트렌디한 감성 브랜드를 모은 수입 컨템퍼러리 편집샵 ‘#h(샵에이치)’가 부산점에 최초로 문을 열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수도권이 아닌 부산에서 편집숍을 연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h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바로, MZ세대에 인기 있는 해외 패션 브랜드 의류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메종키츠네, 아미, 겐조, 아페쎄, 메종마르지엘라 등 내로라하는 트렌디한 해외 패션 브랜드 라인업은 듣기만 해도 탐이 나는데요. 바이어가 직접 고른 다양한 제품을 정상가 대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들르지 않을 이유가 없겠네요! 그럼 지금 바로 확인하러 가볼까요?

 

 

 

수입 컨템포러리 편집샵, #h

01

  
귀여운 폭스 로고가 먼저 눈에 뜨이는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는 프랑스에서 온 컨템퍼러리 브랜드인데요. 패션과 음악이 결합된 독특한 DNA를 바탕으로 포멀한 프렌치 프레피 룩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메종키츠네에서도 한국을 모티프로 한 캡슐 컬렉션을 발표했을 정도로 한국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는데요. 이제 #h를 통해 메종키츠네 여우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겠어요.

아미(Ami)는 메종키츠네와 함께 MZ세대를 사로잡은 신명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디올과 지방시에서도 활약했던 프랑스 디자이너 알렉산드르 마티우시의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죠. 바로 사랑스러운 하트를 머리에 올린 ‘A’ 로고처럼요. 단색 스웨터 하나만으로도 멋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아미에게 물어보세요.

 

 

 

012

 

아페쎄(A.P.C.)는 디자이너인 장 투이투와 아트 디렉터인 주디트 투이투 부부가 함께 완성하는 프랑스 감성 브랜드인데요.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패션의 기본으로 돌아간 미니멀리즘을 보여주고 있죠. 

일본인 디자이너 다카다 겐조가 파리에서 론칭하며 출발한 겐조(Kenzo)는 이미 국내에서도 오래전부터 명성을 쌓아왔는데요. MZ세대 브랜드들과 콜라보로 한껏 힙해진 겐조만의 감성을 느껴보세요. 

메종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는 기존 패션의 관습에 도전하는 새로운 시도를 많이 보여주는 프랑스 브랜드인데요. 오트쿠튀르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부터 편안한 레디투웨어 라인까지 골고루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힙한 테크웨어부터 클래식한 영국 스타일까지

 

01


이번엔 힙한 감성의 두 브랜드를 먼저 만나볼까요? C.P.컴퍼니는 옷에 기술을 더해 외부로부터 더 완벽히 보호하는 의류인 테크웨어(TECH + WEAR)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혁신적인 기술과 밀리터리룩의 조화로 많은 힙스터들의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C.P.컴퍼니의 설립자인 마시모 오스티가 만든 스톤아일랜드도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스톤아일랜드만의 첨단 섬유 기술과 실험적인 염색 기법을 바로 이곳, #h에서도 만나보세요.

영국에서 온 바버(Barbour)는 영국 왕실에도 납품을 하는 로열패밀리들의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100년 넘게 품질과 정통성을 인정받으며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감성 하면 이탈리아도 빠질 수 없겠죠?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인 에르노(Herno)는 탁월한 방수 기능을 가진 레인코트로 명성을 쌓기 시작했는데요. 이제는 그 기술과 명성을 이어받은 프리미엄 패딩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01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을 세운 프랑스 디자이너 이자벨 마랑은 자신이 만든 옷은 꼭 직접 입어본다고 해요. 틴에이저 때부터 기존 패션의 관습에 도전해온 이자벨 마랑의 꿈을 만나보세요. 

이탈리아의 마르니(Marni)는 혁신적이고 다면적인 아이덴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인데요. 럭셔리 레디투웨어와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유명하죠.

 

 

 

0123


그외에도 세인트제임스, 꼼데가르송 플레이, 아크네, MSGM, 몽클레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현대백화점에서 선별한 다양한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h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또한, 밀레피오리 디퓨저와 코치, 마이클코어스, 발리, 토리버치 가방을 비롯한 여러 액세서리까지 #h에서 한 걸음에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이 직접 챙긴, 본격 수입 컨템퍼러리 편집샵 #h. 오픈 기념 리워드와 경품 이벤트뿐만 아니라 매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진행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득템하세요!

 

 

🎁#h 샵에이치 오픈 EVENT🎁

#h 대표 브랜드의 제품을 착장한 사진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h 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이용권을 드립니다. (30명) 
*전체공개 필수, 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  

📌기간 : 9.10(금) ~ 9.30(목) *10.14 당첨자 개별 DM
📌미션 해시태그 : #현대백화점부산점 #현백부산샵에이치 #(브랜드명)
📌대표 브랜드 : #메종키츠네 #아미 #겐조 #아페쎄 #메종마르지엘라
#CP컴퍼니 #스톤아일랜드 #바버 #에르노 #이자벨마랑 #마르니
#세인트제임스 #꼼데가르송 #아크네스튜디오 #MSGM
#비비안웨스트우드 #필립모델 #프리미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