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흰디 달려! 서울 핫플레이스를 랜선으로 함께 달려보자!

현대백화점의 마스코트, 흰디! 흰디가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서울의 랜드마크를 지나는 흰디의 모습은 너무나 귀엽고 깜찍한데요.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배경으로 열심히 달리는 흰디를 만날 수 있는 것! 바로 ‘흰디RUN’입니다.

 

Heendy run!”

어김없이 시작되는 하루. 상쾌한 마음으로 문밖을 나선 흰디. 흰디가 걸어가는 길 위에 글자들이 둥둥 떠 있네요! 한 줄로 이어진 글자들을 따라가면 새로운 세상을 만날 수 있을 것만 같은 예감! 길 위의 장애물을 피하며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구경하게 된 흰디, 과연 어디까지 가게 될까요?

 

 

 

알고 즐기면 더욱 재미있는 흰디 런!

귀여운 흰디의 서울 구경을 위해서는 스페이스바와 화면 클릭을 통한 점프가 필요해요. 걷다가 이니셜을 만나면 캐치하고, 흰디의 달리기를 방해하는 장애물은 모두 피해야 합니다. 어린 시절 오락기로 게임을 즐기던 시절처럼 재미있고 신이 납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흰디런에는 세 가지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요. 알고 즐기면 더욱 재미있는 흰디런 이야기, 지금 알려드릴게요! 

 

 

흰디런을 즐기고 싶다면, 클릭! 

*흰디런은 모바일 또는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이폰8 이하 모바일 기기에서는 실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하나, 서울 곳곳을 신나게 달려보자!

흰디런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단계가 지날 때마다 흰디가 달리는 배경이 달라집니다. 1단계에서는 빨간색 외관이 인상적인 더현대 서울과, 입구 기둥이 특징적인 압구정본점을 발견할 수 있어요. 2단계는 실내! 알록달록 예쁜 과일과 신상품들이 진열된 백화점 내부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현대백화점 안에 들어와있는 느낌이죠. 마지막 3단계는 어두운 밤입니다. 판교점의 회전목마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의 흰디 하우스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어요.

 

 

 

둘, 흰디 의상의 비밀!

게임 시작 전, 4가지 컬러 중 마음에 드는 의상을 선택해 나만의 흰디를 만들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바로 흰디가 입고있는 옷! 화이트, 네이비, 그린, 레드 총 4가지 컬러의 옷은 바로 2020년 톰그레이하운드에서 출시된 씬티앤파커 흰디 니트입니다. 흰디 니트를 입고 달리는 흰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셋, 신나는 배경음악!

옛날 오락실 게임을 할 때 우리를 더욱 신나게 했던 것은 아마 음악이 아니었을까요? 흰디런에도 어깨가 들썩이는 8bit 음악이 삽입되었습니다. 세련되지는 않지만 정겨운 배경음악이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데요. 흰디런의 배경 음악은 현대백화점의 브랜드 뮤직 <Place to be>! 경쾌하고 기분 좋은 멜로디의 place to be가 흰디의 달리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네요. 게임 시작 전, 사운드 온! 잊지 마세요 😊

 

 

 

넷, 알파벳의 비밀

흰디는 달리며 반짝이는 알파벳을 수집하는데요! 이 알파벳에는 특별한 이야기가 숨어있습니다. 바로 단계별 알파벳을 모아보면 현대백화점에서 전하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미리 알면 재미없겠죠? 직접 게임을 하며 확인해보세요!

 

 

 

“흰디런 게이머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여기서 잠깐! 흰디런을 더 재미있게 즐기고 싶은 당신을 위해! 현대백화점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신나게 게임을 즐기신 후 고객 정보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데요 😊 1등은 무려, 럭셔리 호텔의 대표주자로 2월 여의도에 정식 오픈을 앞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서울 시내를 달리는 흰디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떠나고, 특별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흰디런! 신나게 즐겨주세요~

 

👆🏻흰디런 게임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