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포근한 겨울 필수템, 따뜻한 니트 스타일링!

 

겨울철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 바로 니트입니다. 보온성을 갖춘 데다가 포근한 소재감이 느껴지는 보드라운 착용감 덕분에 겨울 시즌에 딱이죠. 오늘은 더현대의 니트 추천 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빈티지한 패턴부터 오버 사이즈 스타일, 니트 팬츠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둘러보면서 나만의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

 

 


 

 

│ VIVID COLOR

 

 

01 가니 핑크 브러쉬드 알파카 오넥 스웨터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스웨터입니다. 따뜻한 알파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왼쪽 아래에 새겨진 엠브로이더리 로고가 매력적입니다. 따뜻하면서도 아우터 안에 입기 좋은 적당한 두께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럭키슈에뜨 프릴 데코 메탈 자카드 풀오버 럭키슈에뜨의 크롭 기장 니트 풀오버는 캐시미어와 울을 블렌드해 부드러워요. 소매에는 케이블 조직에 프릴 장식을 더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메탈사의 레터링으로 트렌디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하기에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텐스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로라로라 브이넥 크롭 니트 클래식한 무드의 니트를 찾고 있다면 로라로라를 선택해 보세요. 솔리드 컬러의 이 니트는 크롭 기장의 브이넥 라인에 시그니처 자수 포인트까지 더해져, 경쾌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활용도가 높아 꾸준히 손이 가는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중동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4 마리떼프랑소와저버 클래식 로고 니트 풀오버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니트는 스탠다드 핏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유니섹스 스타일이지만, 밑단 시보리 덕분에 부해 보이지 않아요. 정면에 크게 들어간 로고 플레이 역시 경쾌한 분위기를 심어주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아크네 스튜디오 하프 지퍼 니트 점퍼 타이트한 핏으로 보디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지퍼 니트도 좋습니다. 앞면에 지퍼가 달려 있어 매번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질샌더 크루넥 스웨터 모헤어 80%가 들어가 도톰한 질샌더의 니트 스웨터는 어떨까요? 청량한 블루 컬러가 한눈에 들어오며, 앞면의 자수 로고도 인상적인 디자인입니다. 크루넥 스타일이라 터틀넥이나 셔츠를 이너로 매치하기에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7 잇미샤 울 블렌디드 러플 가디건 단조로운 룩을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 보고 싶다면 레이어링에 도전해도 좋은데요. 잇미샤의 러플 가디건은 슬림한 이너와 레이어드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크롭 기장과 리본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완성해 줘요.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중동점, 킨텍스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 OVER SIZE TURTLE NECK

 

 

01 스튜디오 톰보이 하이넥 오버핏 풀오버 볼드한 골지 조직이 매력적인 스튜디오 톰보이의 하이넥 풀오버는 어디에나 매치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편한 것은 물론, 울 나일론 혼방 소재라 부드러워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더일마 스텔라 스티치드 스웨터 조직감이 두터우며 펑키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헤비 스웨터 또한 추천합니다. 더일마의 터틀넥은 전후면 모두 볼드한 스티치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입니다. 밑단이 언발란스 기장으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아르켓 케이블 니트 울 스웨터 아르켓의 스웨터는 심플한 네이비 컬러지만, 다양한 케이블 패턴을 믹스해서 단조로움을 피했습니다. 울 소재로 제작했으며, 편안한 릴랙스드 핏으로 착용감까지 고려했다고 하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04 르메르 리버시블 스웨터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포인트가 있는 아이템을 찾는다면 르메르의 리버시블 스웨터가 제격입니다. 한 면은 풀오버, 한 면은 카디건으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죠. 모와 아크릴 혼방이 적당한 두께감을 만들어주며, 여유로운 실루엣이 근사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이자벨마랑 리넬리 스웨터 벌키한 사이즈의 니트는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이자벨마랑의 캐시미어 울 소재 스웨터는 어떨까요? 딸기 우유 컬러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며, 아랫단의 과감한 절개선이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6 아미 클라우디 아미 드 꾀흐 울 스웨터 아미의 시그니처 로고가 들어간 니트도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목 위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유니섹스 아이템이라 넉넉한 실루엣으로 즐길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토템 캐시키어 터틀넥 캐슈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끝판왕, 캐시미어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토템의 터틀넥도 있습니다. 이 스웨터는 낮은 어깨솔기와 넓은 소매를 매치시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톤온톤 스타일의 룩에 활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KNIT PANTS

 

 

01 지컷 니티드 케이블 밴딩 쇼츠 니트 숏 팬츠는 레그 워머와 타이즈, 부츠와 함께 매치하면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의 울믹스 소재를 사용한 지컷의 팬츠를 추천해요. 패턴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캐주얼한 무드까지 줄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마쥬 플레어 니트 팬츠 시크한 느낌의 마쥬 니트 팬츠는 부츠컷 라인으로 슬림한 라인을 돋보이게 합니다. 무릎 아래 부분이 플레어한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며, 허리가 밴딩 처리 되어있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미우미우 비스코스 쇼츠 스포티한 느낌의 쇼츠를 찾고 있다면 미우미우의 팬츠가 제격입니다. 스포츠 웨어의 영감이 돋보이는 비스코스 쇼츠로, 대비되는 밑단의 트리밍과 자수 로고가 매력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토템 케이블 니트 쇼츠 스노우 홈웨어나 원마일웨어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템의 니트 쇼츠도 있습니다. 미디 기장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이 팬츠는 케이블 조직감이 섬세하게 짜여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한데요. 허리 부분에 드로우 스트링이 달려 있어 신축성 또한 탁월합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로로피아나 뉴 폴리머스 쇼트 팬츠 캐시미어 100%로 만든 내추럴한 톤의 로로피아나 쇼트 팬츠는 위시 리스트에 하나씩은 있을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하지만 스포티한 디자인을 가미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스티치 패턴으로 은은한 볼륨감을 주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6 끌로디 피에로 드로우스트링 니트 팬츠 드로우 스트링 디테일을 포인트로 준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 팬츠도 확인해 보세요.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사이드에 톤온톤으로 로고 자수를 새겼으며, 스트레이트 핏이라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입을 수 있어요. 부드러운 비스코스 혼방 소재라 착용감 또한 편한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COS 지오메트릭 자카드 니트 트라우저 강서경 작가와의 협업으로 만든 유니크한 코스의 니트 팬츠는 어떨까요?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와 공간, 구조, 형태에 대한 현대적인 표현 방식을 담았습니다. 과감한 원사로 깊이감을 더했으며, 양면 모두 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아이템이라 더 실용적이네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중동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 VINTAGE & NORDIC

 

 

01 A.P.C. 미쉘 점퍼 A.P.C.의 베이직한 솔리드 컬러 니트는 한 번 사두면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네크 부분의 자카드 패턴이 돋보이죠. 100% 메리노 울 소재의 니트로, 길지 않은 기장감에 경쾌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판교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LAP 노르딕 패턴 오버핏 니트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노르딕 패턴의 오버핏 니트도 하나 있으면 겨울 스타일링에 유용합니다. 도톰하기 때문에 보온성 또한 뛰어난데요. 모크넥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링하기에도 좋아요.
※ 입점 점포 : 신촌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마뗑킴 마틴 스토우플레이크 니트 스웨터 부드러운 느낌의 마뗑킴 브라운 니트도 보고 가세요. 눈꽃 패턴의 배색이 어우러져 캐주얼하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로 연출 가능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가니 핑크 로고 울 믹스 오넥 풀오버 울 소재가 포함된 이 니트는 매력적인 핑크 로고가 곁들여진 풀오버 제품입니다. 레귤러 핏과 레글런 라운드 칼라로 디자인되어 무난한 느낌이지만, 시그니처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가 더해져 포인트 주기 제격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플라스틱 아일랜드 노르딕 자카드 니트 풀오버 겨울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노르딕 자카드 패턴이 들어간 풀오버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아이보리 베이스에 블루, 레드 컬러의 패턴 조합이 더해져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즐길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키르시 페어아일 니트 카디건 키르시의 트렌디한 세미 크롭 기장 가디건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잔잔한 페어아일 패턴이 곁들여졌으며, 로고가 각인된 단추와 체리 와펜이 포인트가 되어주는데요. 복원력이 우수한 니트 립조직을 사용했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 입점 점포 :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폴로 랄프로렌 페어 아일 울 블렌드 스웨터 폴로 랄프로렌의 스웨터는 여유 있는 핏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페어 아일 모티프를 담았으며 밑단의 패턴이 잔잔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겨울철 스타일링에 에센셜한 아이템, 니트! 비비드한 컬러의 포인트 니트, 여유로운 실루엣의 오버 사이즈 터틀넥, 니트 상의와 매치하면 한층 더 우아한 니트 팬츠, 따뜻한 무드의 빈티지&노르딕 니트까지 둘러봤는데요. 분위기와 스타일 지수를 UP 시켜줄 만한 니트로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