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당신의 동심을 지켜드립니다, 레고스토어 방문기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고’. 지난 10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2016년 브릭코리아 전시회’에는 9만 여명이 다녀가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는데요. 여기, 레고마니아들이 주목해야 할 곳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12월 9일 새롭게 오픈한 레고스토어.


 국내 최초로 레고 본사에서 공식으로 인증한 매장이라고 하니 기대할 만 하겠죠? 오직 판교점 레고스토어만에서만 만날 수 있는 3가지 특징이 있었는데요. 에디터와 함께 하나씩 살펴볼까요?


현대백화점 판교점 레고스토에서만 만날 수 있는 3가지!

 

1. Build a Minifigure


하나뿐인 나만의 미니피규어 만들기!



“안녕?”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저를 반겨주는 레고가 보입니다. 다양한 부품이 층층이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머리, 상.하반신 및 각종 액세서리 등의 피겨 브릭을 조합해 맞춤 미니피겨를 현장에서 만들고 낱개로도 구입할 수 있는Build a Minifigure 존이네요! 단 하나뿐인 나만의 유니크한 피규어! 지금 만들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2. Pick a Brick


내가 원하는 모양, 색상의 브릭만 골라 담자!



에디터의 손에 담겨 형형색색의 브릭들이 보이시나요?



  국내에서는 구입할 수 없었던 레고 브릭을 부품별로 규격화된 용기에 원하는 만큼 담아 구입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 A Brick) 존'으로 이동해보았습니다. 그간 부품별로 브릭을 구입하지 못해 자신만의 레고 작품을 만드는데 어려움을 겪으셨다면! 이제는 그런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큰 사이즈: 29,900원


작은 사이즈: 19,900원



3. 기간별 한정상품


갖고 싶다 너, 기간별 다양한 한정상품을 만나보세요!


 

 기간별로 상이한 다양한 한정 상품도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Volkswagen Beetle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말 이틀동안 일 100개씩 총 200개 한정판매 한다고 하니 서둘러 주세요!


기간:  2016년 12월 17일(토) ~ 18일(일)
제품명:  Volkswagen Beetle
가격: 13만 9900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훌쩍 지나버렸습니다. 돌아가려는 저의 발길을 사로잡은 귀여운 레고 열쇠고리가 눈에 띄었는데요, 마음 같아서는 다 구매하고 싶었지만 3개로 저 자신과 타협하여 구매하였답니다.(웃음)



  아쉬운 발걸음을 뒤로 하고 떠나는 레고스토어!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 여러분도 아이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판교 현대백화점 5층 레고스토어로 발걸음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레고스토어 방문하고 싶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