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완벽한 #여름휴가 #인생샷을 위한 인스타그래머들의 필수품

 

몇일째 계속되는 폭염 특보, 푹푹 찌는 찜통 같은 더위가 계속되고 있죠! 설상가상으로 인스타그램에는 벌써부터 이른 휴가를 떠난 친구들, 직장동료들이 시원한 해변에서 찍은 휴가사진이 더욱 마음을 싱숭생숭하게 만드는데요.

이번 휴가때는 나도 부러움을 살만한 인생샷을 찍겠다고 다짐하며 래시가드, 원피스, 로브, 선글라스 등등 ‘바캉스 필수템’을 하나둘씩 장만했지만... 뭐 잊은거 없으신가요?! 

 

 

“좋은 추억의 여름휴가 사진에 좋아요와 댓글이 없다면 우울할꺼에요.”

 

끝내주는 경치, 푸른 해변, 이국적인 선배드, 시선강탈 바캉스룩을 입고 찍은 사진만으로는 뭔가 허전하지요. 좋아요를 부르는 인생샷을 찍는데 중요한 것은 바로 ‘장비’와 ‘소품’! 올 여름휴가를 좋아요와 팔로워들의 댓글이 그득한 인스타그램의 인생샷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필수품을 소개합니다! 

 

 

 

물 속에서도 당당할 #Waterproof #액션캠 

셀카봉과 스마트폰으로 여름휴가를 모두 표현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남들과는 다른 구도, 더욱 액티비티한 나만의 여름휴가를 생동감있게 전달하고 싶다면 물 속에서도 끄떡없는 방수 카메라와 액션캠이 필요합니다!  

 

 

01 니콘 키미션 360 수심 30m까지 방수되며 360도 촬영 가능한 액션캠, 648,000원 (중동점, 신촌점, 미아점, 대구점)

02 올림푸스 TG-5 15m 방수에 현미경 모드를 지원하는 아웃도어 카메라, 612,000원 (압구정본점, 신촌점, 판교점, 울산점)

03 고프로 Hero5 Black 하우징 없이도 10m 방수가 가능하고, 2인치 터치디스플레이가 탑제된 액션캠, 565,000원 (압구정본점, 판교점, 울산점)

04 니콘 키미션 80 수심 1m 방수 기능을 갖춘 액션 카메라, 328,000원 (중동점, 신촌점, 미아점, 대구점)

 

 

 

똑같은 백사장과 선배드, 푸른 바다를 특별한 장소로 만들어줄 #비치타올

여름만되면 인스타그램을 장식하는 열대지방의 푸른 산호초, 하얀 백사장, 방갈루, 선배드…, 남들과 똑같지 않은 나만의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화려하고 개성있는 비치타올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볼까요? 

 

 

01 소레마 by 굿투고 아홉가지 원색과 타이포그래피가 돋보이는 라이브 비치 타올, 84,000원 (판교점)

02 라코스테 by 바세티 전용가방이 있는 크로코스피드 비치타올, 48,000원 (킨텍스점)

03 소레마 by 굿투고 비비드한 컬러에 삼각 패턴이 돋보이는 블록 비치 타올과 바로크 무늬의 모로코 비치 타올 각 84,000원 (판교점)

 

 

 

물 속에서 흐트러짐 없이 더욱 돋보이게 #패션튜브

어릴적 수영장과 해수욕장에서 애용하던 튜브는 수영을 하지 못하지만 바다를 즐길 수 있던 실용적인 아이템이었죠. 하지만, 튜브가 어린이들의 전유물이라는 생각은 노노! 해변에서 당신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아주 특별한 소품이 될 패션튜브들이 있습니다. 

남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특별한 여름휴가 인생샷을 남길 필수품 중 필수품인 패션튜브는 휴가가 끝난 뒤에도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템입니다.

 

 

01 게이즈샵 핑크핑크한 빅마우스 플라밍고 튜브, 44,000원 (판교점, 대구점)

02 게이즈샵 블링블링한 빅마우스 다이아몬드 튜브, 50,000원 (판교점, 대구점)

03 게이즈샵 상큼함이 돋보이는 빅마우스 파인애플 튜브, 45,000원 (판교점, 대구점)

 

 

 

여름휴가를 아무리 알차게 보낸다 하더라도 결국에 남는 건 사진뿐이라고 하죠. 언제든지 즐거웠던 여름 휴가를 추억할 수 있는 인생샷 한 장쯤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현대백화점에서 준비한 완벽한 장비와 돋보이는 소품들로 팔로워에게 주목받는 휴가사진을 찍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