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말을 위한 특별한 선택, 모엣&샹동과 디아지오 팝업 스토어에서!

01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연말에 어떤 샴페인과 위스키를 오픈할지 계획해보는 것은 이맘때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 중 하나이죠. 

외부 모임이 쉽지 않은 요즘, 연말 홈 파티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든 근사하게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더현대 서울이 모엣&샹동과 디아지오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준비했습니다. 

더현대 서울이 마련한 모엣&샹동과 디아지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만나지 못했던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의 화려한 연말을 책임져 줄 모엣&샹동과 디아지오, 지금 바로 더현대 서울에서 만나보세요!

 

 

#빛나는 홀리데이는 모엣&샹동과 함께!

 

012


녹색빛 하이라이트가 더해진 황금빛 노란색에 섬세한 기포가 올라오는 모엣 샹동 한 잔을 들고 있노라면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 자신’이라는 것이 극명하게 느껴지곤 하죠. 더현대 서울은 우리의 2021년 마지막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해 줄 샴페인으로 모엣&샹동(Moet & Chandon)을 제안합니다.

1743년 끌로드 모엣(Claude Moët)이 설립한 이래로 샴페인 하우스와 럭셔리의 표본이 된 모엣&샹동 샴페인은 특별한 날 무언가를 기념하고 즐기기 위한 최고의 상징 중 하나로 여겨지죠. 모엣&샹동은 260여 년의 전통을 가진 샴페인 브랜드로서, 최대 규모의 샴페인 하우스의 엄격한 관리를 통해 최고의 맛과 품질을 지켜오고 있어요. 

 

 

 

0123


특히 ' 모엣&샹동 임페리얼'은 여러 철에 걸쳐 다양한 재배지에서 수확된 포도주를 혼합해 만들어져 모엣&샹동 샴페인의 스타일을 보증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더현대 서울이 준비한 모엣 샹동 팝업스토어에서는 모엣&샹동의 상징이 된 ‘임페리얼’부터 ‘골든 라이트업’, 매혹적인 ‘로제 임페리얼’을 포함해, 이번 해에만 만날 수 있는 ‘임페리얼 2021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다양한 샴페인 컬렉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샴페인을 처음 경험하시는 분부터 매니아 층까지, 모엣&샹동의 모든 것을 즐기고픈 사람들의 발길이 벌써부터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국가대표 소믈리에 송기범님도 모엣&샹동 팝업스토어를 찾아, 이번 연말에 어울리는 샴페인을 추천해주셨어요. 과연 송기범님이 선택하신 샴페인은 어떤 제품이었을까요?


 

012


팝업스토어에 준비된 다양한 모엣&샹동 컬렉션 중 송기범 소믈리에님의 선택을 받은 제품은 바로 골든 라이트업 패키지입니다. 모엣&샹동 골든 라이트업은 보틀 아래에 위치한 버튼을 눌렀을 때, 이름처럼 황금빛 라이트가 들어온다는 특징이 있어 화려한 연말에 잘 어울리는 샴페인이죠. 모엣&샹동 샴페인의 맛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진 골든 라이트업으로 2021년의 마지막을 기념해보세요.


 

012


더현대 서울 모엣&샹동 팝업스토어에서는 찾아주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보틀에 나만의 메세지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으니 모엣&샹동에 특별한 추억을 담아 보세요.

언제나 기대한 것, 그 이상의 가치를 보여주는 모엣&샹동 샴페인은 분명 여러분의 연말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12월 3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모엣&샹동 팝업스토어에서 그 선택을 함께하세요!

 

 

<모엣&샹동 END OF YEAR 2021> 팝업스토어

기간 : 2021년 12월 17일 ~ 2021년 12월 30일
장소 :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깊어가는 시간에 어울리는 한 잔의 위스키

 

01


서로의 안위와 함께 다음 해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나누게 되는 연말 모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더욱 깊어지는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죠. 위스키는 오랜 시간 농축된 맛과 향이 녹아있는 술인 만큼 깊은 대화를 이끌어 낼 수 있기에 연말에 특히 많은 사랑을 받는데요. 

수많은 위스키 사이에서 고민하고 계실 여러분께 더현대 서울은 특별한 스토리로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에 의미를 더해줄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에디션을 제안합니다.


 

0123


200종류가 넘는 주류 브랜드를 보유한 디아지오는 2001년부터 매년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스페셜 릴리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 스페셜 릴리즈는 2021 ‘Legends Untold(아무에게도 들려주지 않은 전설)’를 테마로 디지털 아티스트 ‘켄 테일러’와 협업해, 주요 위스키 브랜드를 상징하는 색상과 전설 속 동물이 패키지에 디자인되어 위스키 애호가들의 수집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스페셜 릴리즈 라인업은 최고의 위스키 장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큰 싱글 몰트 스카치위스키 숙성고에서 커다란 노력과 관심을 기울여 선정한 컬렉션으로, 탈리스커 8년, 싱글톤 19년, 라가불린 12년, 오반 12년, 카듀 14년, 몰트락 13년, 로얄 로크나가16년 그리고 라가불린 26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0123


만약 8가지 위스키 중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송기범 소믈리에님의 추천 제품인 라가불린 12년산을 선택해보세요. 라가불린은 감미로운 밸런스가 훌륭한 위스키로 알려져 있는데요.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졌기 때문에 위스키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을 거예요.

2021 ‘Legends Untold’라는 디아지오의 스페셜 릴리즈 테마와 동일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셜 릴리즈 컬렉션 제품을 경험하고, 매력적인 위스키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었는데요. 팝업스토어에서는 디아지오의 스페셜 릴리즈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8종의 스코틀랜드 증류소 주변에 서식하는 동물들의 ‘알려지지 않은 전설’을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012


더현대 서울의 디아지오 팝업스토어가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디아지오의 쇼룸 형태 행사인 만큼 다양한 체험 공간과 함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디아지오 위스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된 공간에서는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시향 할 수 있고, 구매 고객에게는 위스키 1병당 한정판 글랜캐런 글라스와 각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오프라인 채널 중 유일하게 진행되는 더현대 서울 디아지오 팝업스토어에서는 미리 준비된 약 1천여 병의 수량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니, 누구에게도 들려주지 않은 디아지오의 전설적 이야기를 더현대 서울에서 확인하세요!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2021 ‘Legends Untold’> 팝업스토어

기간 : 2021년 12월 17일 ~ 2022년 1월 6일
장소 :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해당 행사 품목은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소믈리에 송기범 님과 함께하는 '콜키지프리' 모엣&샹동 편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