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힙한 이모 등극? 신학기 맞이 조카 선물 리스트!

 

봄이 다가왔습니다. 곧 신학기가 시작된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센스 있는 이모로서 조카들에게 딱 맞는 선물을 주어야 할 차례인데요.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까요?

 

처음 학교에 들어가는 초등학생부터 잘파세대의 중심인 중고교생, 갓 성인이 된 대학생까지 나누어 리스트를 마련했습니다. 전자 기기부터 의류, 액세서리까지! 예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선물을 하고 싶다면 현대백화점의 추천 리스트를 참고해 보세요.

 

 


 

 

| 초등학생

 

01 몽클레르 키즈 패딩 집업 후디

스포티하면서도 럭셔리한 이미지의 몽클레르 집업 후디를 선물해 보세요. 코튼 플리스 소재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3컬러 지퍼로 산뜻함을 더했습니다. 환절기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봉통 클래식 책가방 세트

좋은 소재의 책가방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이죠. 클래식 라인 책가방을 선물해 보세요. 로고 엠보 패턴이 커버로 덮여 있으며 상큼한 옐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같은 소재로 만든 적당한 크기의 신발주머니가 세트로 있어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중동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마이퍼스트 FONE 키즈 스마트 워치폰 R1s 어린이 키즈폰

안전한 학교 생활을 위해 키즈 스마트 워치폰을 선물해 보세요. 크기는 작지만 GPS 위치 추적과 함께 영상 통화까지 되는 아이템인데요. MP3 1500여 곡을 보관할 수 있고 원터치 방식으로 SOS를 요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실시간 메신저와 심박수 측정, 생활 방수까지 할 수 있으며 수업 시간 중에는 안전 잠금을 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게이즈샵에서 구매 가능 (교점 / 아이템 개별 문의)

 

04 랄프로렌 키즈 플래드 울 블렌드 후드 더플 코트

보드라운 이탈리아산 블렌드 소재로 만든 랄프로렌의 더플 코트는 어떨까요. 쌀쌀한 날씨에도 입기 좋은 소재이며, 토글 클로저가 달려있어 귀여운 프레피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슬리브의 커프스에 폭을 조절할 수 있는 탭이 달려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도 갖추었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봉통 키즈 그린 하트 메리제인

여자 조카를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사랑스러운 느낌의 메리제인 슈즈도 좋습니다. 봉통 키즈의 메리제인은 고무 타입의 몰드 창으로 만들어 충격 흡수와 미끄럼 방지 효과가 우수하며 쫀쫀한 밴딩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만들어주죠. 우아한 느낌의 다크 그린 컬러와 라운드 스타일의 앞 코가 귀여운 무드까지 선사합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중동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버버리 키즈 리넨 코튼 카디건

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버버리 키즈의 카디건도 권해드립니다. 라이트 블루 멜란지 컬러의 멋스러운 느낌이 리넨 면 소재와 어우러져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납니다. 레글런 소매와 자수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카디건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아이템이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랄프로렌 폴로 베어 스웨터

랄프로렌 폴로의 크루넥 스타일의 스웨터도 있습니다. 앞 면 중앙에는 귀여운 버킷햇을 쓴 폴로 베어가 들어가 있으며 왼쪽 아래에 수놓아진 옐로 컬러의 로고도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단품으로 입거나 셔츠를 레이어드 해서 입기에 좋은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반스 키즈 코어클래식 올드 스쿨

반스의 아니코닉한 올드 스쿨 슈즈는 초등학생게도 어울리는 힙한 아이템이죠. 사이드 스트라이프를 생동감 있게 풀어낸 로우탑 실루엣 슈즈를 선물해 보세요. 다양한 룩에 자유롭게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함께 가미할 수 있어 실용도 높습니다.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별관,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9 보보쇼즈 C-EX 플라워 올오버 백팩 세트

유니크한 느낌의 보보쇼즈 백팩 세트는 어떨까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를 활용해 가볍게 들 수 있는 데다가 세탁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트로 플라워 그래픽 패턴이 들어가 있어 화사한 무드로 즐길 수 있으며, 슈즈 백이 함께 구성되어 한층 실용적이죠.

※ 입점 점포 : 리틀그라운드에서 구매 가능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 아이템 개별 문의)

 

 


 

 

| 중고등학생

 

01 애플 에어팟 맥스

이만한 선물도 없을 겁니다. 애플의 애어팟 맥스는 애플 특유의 매혹적인 디자인과 하이파이 오디오가 결합된 매력적인 기기인데요. 다양한 머리 모양에 맞는 최적의 핏으로 설계되어, 사운드의 디테일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메모리 폼 소재의 이어쿠션까지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에이샵에서 구매 가능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 아이템 개별 문의)

 

02 푸마 팔레르모

1980년대 초반 축구 경기장에서 선보인 클래식 스니커즈를 복각한 푸마의 팔레르모를 선물해도 좋습니다. 이 운동화의 포인트는 팔레르모 레터링 금박 로고인데요. 고무 소재의 미드솔과 아웃솔, 100% 직물 소재의 삭라이너가 조화를 이루며 청량한 블루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입점 점포 : 천호점, 미아점, 디큐브시티 (아이템 개별 문의)

 

03 케이스티파이 마뗑킴 데님 포켓 아이패드 케이스

MZ가 사랑하는 브랜드, 마뗑킴과 케이스티파이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등장한 데님 포켓 아이패드 케이스도 있습니다. 일상에서 가장 자유롭게 접하는 소재 중 하나인 데님을 활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요소를 가미해 힙한 무드가 가득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4 디스이즈네버댓 TNT 팀버랜드 후디

이 후디는 디즈이즈네버댓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디즈이즈네버댓의 힙한 분위기와 팀버랜드의 빈티지한 매력이 더할 나위 없는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워싱처리된 느낌의 세련된 색감이 인상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마뗑킴 스트링 유틸리티 백팩 퍼플

백팩에 책만 넣어가지고 다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는 것이 요즘 트렌드인데요. 마뗑킴의 스트링 디테일이 매력적인 백팩을 선물해 보세요. 쉽게 보기 힘든 퍼플 컬러의 유니크한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넉넉한 사이즈 덕분에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역센터점, 목동점 별관,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애플 애플워치 시리즈 9

새로운 듀얼 코어 CPU를 장착해 더 강력하고 빠른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애플워치 시리즈 9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양손에 짐을 들고 있을 때는 엄지와 검지를 두 번 탭 하는 것만으로도 전화를 받거나 알림을 열고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2배 더 밝은 화면으로 저조도 환경에서도 편하게 화면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 입점 점포 : 에이샵에서 구매 가능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 아이템 개별 문의)

 

07 칼하트 러기드 레터맨 자켓 디스커버리 그린/벅톤

칼하트 특유의 트렌디함이 담긴 레터맨 자켓도 권해드립니다. 코듀로이 소재로 제작해 스포티하면서도 클래식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데요. 신축성 있는 립 니트 소재의 밑단 밴드에는 옐로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들어가 있으며 양 쪽 가슴의 그래픽 자수도 인상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아디다스 삼바 OG 프리러브 브라운 원더 화이트

여전히 트렌디한 아디다스 삼바도 후보군에 넣어보세요. 조금 유니크한 삼바를 고르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를 사용한 OG 프리러브 디자인도 좋은 선택이 되어줄 겁니다. 캐주얼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이미지까지 함께 가져갈 수 있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별관,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9 포터 메신저 백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포터 메신저 백은 실용도 만점 선물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고 여행 중에 가벼우면서도 다양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소지하기에도 좋은 백인데요. 코요테 컬러는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스타일링 할 수 있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10 식스 젤 1130 폴라 쉐이드 실버

아식스의 유행은 식을 줄 모르죠. 현재 트렌드에 맞아 떨어지는 레트로 감성과 2000년대 디자인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품입니다. 투박해보이지만 여러 선들에 옐로 포인트가 있어 귀여운 모습도 함께 가져갈 수 있어요. 제품 바로가기

 

 


 

 

| 대학생

 

01 마쥬 투인원 트위드 미니 드레스

성인이 되면 드레스업 하고 싶은 날이 생기게 마련인데요. 마쥬의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셔츠로 구성된 투인원 아이템을 선물해 보세요. 모크 포켓과 버튼 포켓이 달려 있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밑단의 프린지 장식의 러플 스커트가 경쾌한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비비안웨스트우드 런던 오브 목걸이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아이코닉한 주얼리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요. 이 네크리스는 브랜드 특유의 단정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심플한 룩에도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주얼리입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해 상의의 네크라인에 따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 입점 점포 : 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에보

모노톤의 컬러와 은은한 광택의 메탈 바디가 어우러진 사진기도 권해드립니다. 후리필름 인스탁스의 미니에보는 묵직한 세련됨이 돋보이는 라인인데요. 측면 다이얼을 사용해서 필름 효과를 변경할 수 있고 렌즈 부분 다이얼을 돌리면 렌즈 효과를 변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04 리모와 에센셜 캐빈

친구들과 즉흥 여행을 가기로 결정하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이 캐리어입니다. 이때, 이모가 멋진 슈트 케이스를 선물해 준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고성능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한 리모와 에센셜의 캐빈은 3~4일 정도의 여행에 적합한 가벼운 가방입니다. TSA 인증 잠금장치와 텔레스코픽 핸들이 안전함과 편안함까지 가져다주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5 미우미우 X 처치스 상하이 가죽 및 리넨 슈즈

중성적인 매력과 빈티지한 디자인의 조화가 만들어낸 미우미우와 처치스의 상하이 가죽 슈즈는 어떨까요. 상하이 슈즈는 1929년에 첫 선을 보인 디자인으로, 장인정신과 서로 다른 소재의 조합, 몽크 스트랩, 컬리 프린지 등의 디테일을 살려낸 아이템입니다. 드레스나 스커트에 믹스매치 스타일로 연출하기에도 좋아요.

※ 입점 점포 : 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이솝 시즈널 기프트 키트 #라우징 리듬

부하느라 힘들 학생들의 매일 아침과 저녁을 산뜻하게 만들어줄 보디 기프트 키트도 좋습니다. 이솝의 시즈널 기프트 키트를 한 번 건네보세요. 부드러운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피부를 마사지해서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라늄 리프 바디 스크럽,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주는 제라늄 리프 바디 밤으로 이뤄진 구성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7 아크네 스튜디오 크로스바디 백

멋스러운 태닝 가죽 소재로 제작한 아크네 스튜디오의 핑크 컬러 백은 어떨까요. 포켓 수납칸과 브라스 마감의 완성도가 돋보입니다. 100%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했으며 탑 핸들과 더불어 크로스 바디 스트랩이 함께 있어 투 웨이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디올 새들 플랩 카드 지갑

단정한 여성 지갑을 선물하고 싶다면 디올의 콤팩트한 새들 플랩 카드 지갑도 좋습니다. 블루 컬러의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 소재로 제작했으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라 백에 보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포켓 수납공간 1, 카드 슬롯 2, 패치 포켓 2개가 내장되어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9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은 자유로우면서 대담한 여성을 위해 만든 향수인데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산뜻한 오렌지 노트에 관능적이고 산뜻한 쟈스민과 로즈 어코드, 팟츌리와 베티베가 마지막 잔향을 남기고 갑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아이템 개별 문의)

 

10 구찌 뷰티 루즈 드 보떼 브리앙 글로우&케어 #샐리 소프트 허니

구찌 뷰티의 루즈 드 보떼 브리앙은 시어와 새틴 립스틱의 중간 정도 질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두 가지 타입의 장점이 함께 있어 오래 지속되는 하이브리드 듀얼 액션 포뮬러가 24시간 내내 수분과 광채를 선사하는데요. 입술에 볼륨감과 더불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까지 더해주어,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목동점, 중동점, 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따뜻한 봄과 함께 다가오는 입학 시즌, 사랑하는 조카에게 특별한 입학 선물을 건네 보세요. 유용함과 더불어 비주얼과 퀄리티까지 훌륭해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만족도 높은 선물이라면 더욱 기쁘겠죠. 탁월한 선물과 함께라면 힙한 이모로 등극하는 것까지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