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키즈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쁘띠따쁘띠'

 



'조금씩, 점점 더

아이가 자라는 것을 보는 것만큼 가슴 뭉클한 일이 또 있을까요?

 

그 감동의 클라이맥스를 누릴 수 있는 곳키즈 라이프 편집숍, '쁘띠따쁘띠'를 만나보세요!

 

소중한 우리 아이의 라이프 스타일을 다양하게 채워주는 공간,

'쁘띠따쁘띠'는 프랑스어로 'petit a petit', 한국어로 번역하면 '조금씩, 점점 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조금씩, 점점 더. 그러나 끝없이 성장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키즈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입니다.


그거 아세요?  '쁘띠따쁘띠'는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어요!
2015년 8월 현백 판교점에 첫 론칭 후 2017년 5월 대구점에 두 번째 매장 오픈하며 그 인기 실감 중!

특히 최근 오픈한 대구점 ''쁘띠따쁘띠'에서는 가구 / 슈즈 / 코스메틱 / 인형 / 서적 / DIY / 킥보드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지금부터 '쁘띠따쁘띠' 함께 구경하러 가요!


.

.

.



'쁘띠따쁘띠'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곳은 키즈 퍼니처 ‘비아인키노(wie ein KINO)’예요.

비아인키노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들에게도 로망이 된 키즈 가구 브랜드로 이미 소문난 곳이죠!


비아인키노(wie ein KINO) 나무 제작 가구와 자체 컬렉션, 리빙 소품, 문구 제품 등


디자인은 북유럽풍, 미니멀라이프를 꿈꾸는 엄마들에게 취향저격인데다가 친환경 자작나무, 북미산 1등급 애쉬우드, 그리고 안전한 친환경 페인트인 벤저민 무어를 사용했다니!! 엄마들의 로망 브랜드인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

.

.



다음으로 가볼 곳은 프랑스 완구 ‘물랑로티(Moulin Roty)’와 유아도서 및 아동 전집 ‘블루래빗(BLUE RABBIT)’입니다.



물랑로티(Moulin Roty) 프랑스의 영유아, 인형, 가구, 기프트 종류의 토털 브랜드, 신생아 애착인형으로 유명

블루래빗(BLUE RABBIT) 영유아 도서브랜드, 영유아 전집으로 유명


‘물랑로티’는 45년 동안 프랑스 엄마들의 사랑을 받은 완구 브랜드로, 독특한 색감과 디자인이 특징이랍니다.

이미 트렌드에 빠른 엄마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자자하다죠?


‘블루래빗’은 이미 유명 전집과 유아도서들이 많아 한 권쯤은 읽혀보신 경험 있으실 거예요.

아이가 ‘물랑로티’의 토끼 신발을 신겨주고, ‘블루래빗’의 토끼펜을 사주면, 얼마나 호기심 반짝반짝한 눈으로 세상을 보게 될까요?

생각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

.

.



아이의 여름방학을 위해 무엇을 먼저 준비해야 할까요?

전 슈즈라고 생각해요! 내 아이가 어디를 놀러 가더라도 그곳에서 가장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어야 하니까요~



트래드후스(tradhus) 프리미엄 유아동 셀렉숍


그 마음 가장 잘 알아주는 곳이 아동 슈즈 편집 브랜드 '트래드후스(tradhus)’ 

이고르(IGOR) 젤리슈즈뿐 아니라 구두, 스니커즈 등 다양한 슈즈를 만날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

.



아이가 엄마의 화장대에 기웃거리며, 엄마의 옷장을 뒤적이기 시작한다면 키즈 코스메틱 ‘슈슈페인트’에 데려오세요!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한 뼘 더 키워주고 싶으시다면 뉴질랜드 DIY KIT ‘씨들링(Seedling)’ 를 만나는 것도 추천합니다!




슈슈페인트 KID COSMETIC 전문 브랜드

씨들링(Seedling) 뉴질랜드 유아 미술 교구 브랜드


“아이들이 무슨 화장이니! 안돼!” 라던 엄마들도 이곳에 와서 키즈 코스메틱 ‘슈슈페인트’를 만나시면 생각이 달라지실 거예요.

아이들이 유해 성분 걱정 없이 예뻐질 수 있는 매니큐어, 이미 TV에서도 반영되어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이가 고른 매니큐어를 함께 발라보세요! 한 뼘 더 자란 아이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실 거예요.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씨들링'은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전문적인 교육용 키트 브랜드예요.

몇 년전 유명 헐리웃 스타도 자신의 아이와 함께 씨들링 인형을 만들어 SNS에 공개해 이슈가 되었죠!

그때 직구로 사던 '씨들링' 제품을 이제 현백 쁘띠따쁘띠 매장에 오시며 만날 수 있답니다!


.

.

.



아이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선물 중 하나가 바로 킥보드라는 사실, 아시나요? 




키디모토(kiddimoto) 유러피언 감성 어드벤처 브랜드


아동용 킥보드 ‘키디모토(kiddimoto)’는 언제나 달리고 싶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안전은 기본!

엄마, 아빠들에게는 킥보드와 모자, 장갑까지 아이에게 풀세트 착장 시키고픈 귀엽고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이번 어린이날에도 불티가 났다는 후문!


주말에 아이와 함께 키즈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쁘띠따쁘띠’에 놀러오세요!



       <현대백화점 대구점 방문자를 위한 쁘띠Tip!>

       현백 대구점의 ‘쁘띠따쁘띠’는 아이들의 감성에 맞춘 놀이 공간
       교육 및 체험 이벤트를 위한 테이블 공간이 있습니다.
       현백 대구점 방문 예정이시라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


※ '쁘띠따쁘띠' 매장은 오직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구점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