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함께 배워보는 쁘띠따쁘띠 클래스

 

  평범한 일상 속 활기를 더해 줄 시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재미있는 클래스, '쁘띠따쁘띠'를 소개합니다.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쁘띠따쁘띠'란, 프랑스어로 '조금씩, 점점 더'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줄 수 있는 매장을 지향한다고 합니다. 놀이체험도 가능하여 아이들과 함께 방문할 시 엄마도 아이도 즐거움이 2배가 되는 곳!!

 

쁘띠따쁘띠 (Petit a Petit)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패밀리존에 위치한 복합형 키즈 편집샵.
북유럽풍의 가구류, 알록달록한 식기류, 상상력을 북돋아 줄 완구, 컨템퍼러리한 키즈 의류 등 판매

 

 

 

  Kids Lifestyle 편집샵 ‘쁘띠 따 쁘띠’ 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Kids Activity Class’를 운영 하는데요, 주중에는 색칠놀이와 완구체험을 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선생님의 지도하에 다양한 체험 클래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쁘띠따쁘띠 11월 클래스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쁘띠따쁘띠 클래스에서는 슈링클스 제작이 한 창 이었는데요, 미술 종이에 그림을 그리고 열을 가하면 7배 작아지고 7배 두꺼워져서 딱딱한 플라스틱으로 변한답니다! 이미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미술, 과학 및 특별한 수업 등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직접 만든 작품으로 장식도 하고 장난감도 만들 수 있어서 뿌듯함도 함께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엄마와 함께 집중해서 열심히 그리고 있는 아이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무엇을 그리고 있는 걸까요?

 

 

 

 쓱싹쓱싹 꼼꼼하게 색칠하고 있는 그림의 정체는 유니콘이었네요! 유니콘 외에도 곰돌이, 토끼, 컵케익 등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도안을 선택한 후 예쁘고 꼼꼼하게 색칠해주면 된답니다.

 

 

 

 가위로 깨끗하게 오리고 오븐에 넣어주면 완성!

 

짜 잔! 오븐에서 나온 후 매니큐어로 코팅까지 해주면 더욱 더 예쁜 슈링클스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완성된 제품은 머리끈이나, 브로치, 머리띠 등 다양한 엑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으니 추억도 쌓고 나만의 엑세서리도 얻고 일석이조의 시간이 아닐까요?

 

 

 

  매월 다양한 주제, 제품으로 찾아가는 현대백화점 쁘띠따쁘띠 클래스. 12월의 주제는 바로 두구두구두구...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입니다. 슈링클스 종이에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그림을 그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워터스노우볼을 만들 수 있답니다!

 

 쁘띠따쁘띠 12월 체험 클래스


- 진행 아이템: 슈링클스 크리스마스 악세서리
- 진행 일정: ( 매주 토,일) 11:00 ~ 18:00
- 체험비
  Main Menu
  워터스노우볼 20,000원
  머리끈 + 머리핀 10,000원
  마그네틱 세트(2개) 10,000원


 

※ 종료 후 작업결과물 증정

 


 아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음달은 직접 참여해보시고 특별한 경험과 추억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쁘띠 따 쁘띠 클래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