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특별전시] 우리 아이 성향별로 즐기는 《봉주르 팝업 展》 – 현대백화점 중동점

 

활발한 아이, 느긋한 아이, 따뜻한 아이. 저마다 성격도 다르고, 좋아하는 것도 다른 우리 아이들! 우리 아이 기질과 성향에 딱 맞춘 체험 공간이 없을까, 고민하셨던 부모님들을 위해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찾아온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의 《봉주르 팝업 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프랑스 최고의 동화책 작가인 《아누크 브아로베르》와 《루이 리고》가 참여하는 《봉주르 팝업 展》은 오랫동안 현대백화점의 대표전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높은 퀄리티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장소가 있기 때문이에요. 이곳엔 여섯 가지의 개성 만점 코너가 있어 아이들이 각자 타고난 기질에 맞춰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답니다. 봉주르 팝업 전, 우리 아이 성향별로 제대로 즐기는 법을 소개할게요!

 

《봉주르 팝업 展》은? 프랑스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업북 작가 《아누크 브아로베르》 와 《루이 리고》 작가의 전시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지난 7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이어 중동점까지 앙코르 전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봉주르 팝업 展》이란? http://www.thehyundaiblog.com/entry/popupbook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만나는 특별전시 《봉주르 팝업 展》

기간 및 장소 2.4 (수) - 2.27 (화)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 9층 문화홀

* 2.15 - 2.16 중동점 정기 휴점으로 미운영됩니다.

입장료 무료 (일부 체험 재료비 별도)

 

 

 

우리 아이가 모험을 즐기는 탐험가형 이라면?

《바다이야기》 & 《나무늘보가 사는 숲에서》 추천!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놀이터가 세상에서 제일 좋은 활동적인 아이들. 그 작은 몸에서 어쩜 그렇게 끊임없이 에너지가 나오는지, 놀라울 따름이죠! 모험을 즐기고 열정이 넘치는 탐험가형 아이에게 추천하는 《봉주르 팝업 展》의 체험공간은 바로 이 곳입니다!

 

 

 

바다이야기 캄캄한 바닷속, 아이들이 직접 손전등을 이용해 바닷속을 탐험할 수 있어요! 이곳저곳 만져보고 체험하며 탐험해보세요. 어느 순간 돌고래, 북극곰 등 바다 친구들이 짠, 하고 나타날 거예요.

 

나무늘보가 사는 숲에서 짹짹 새소리가 들리는 숲속을 마음껏 산책해봐요. 숲속 곳곳에는 동물 친구들이 숨어 있답니다. 우리 함께 찾아볼까요? 울창한 숲속에는 어떤 친구들이 살고 있을까요?

 

 

 

우리 아이가 사교적인 외교관형 이라면?

《다 함께 만드는 팝빌》 추천!

  

 

생글생글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는 사교적인 아이. 처음 보는 친구들과도 잘 이야기하는 다정다감한 성격이 너무 예쁘죠. 어른들에게도 아이들에게도 어디서든 인기만점, 미래의 외교관형 아이들에게는 《봉주르 팝업 展》의 《다 함께 만드는 팝빌》 코너를 추천해요. 

고집이 강한 아이에게도 좋은 코너에요. 함께 협력하며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울 수 있답니다. 이 코너를 통해 우리 아이가 더욱 건강하고 멋진 아이로 자라날 수 있을 거예요.

 

 

 

다 함께 만드는 팝빌 아이들은 어떤 집에서 살고 싶을까요? 이 곳에선 아이들이 원하는 집을 마음껏 만들 수 있어요. 내가 만든 집, 친구가 만든 집을 모으면 하나의 마을이 완성된답니다.  꿈꾸는 꼬마 건축가가 되어 친구들과 함께 멋진 마을을 만들어봐요. *재료비 별도

 

 

 

우리 아이가 자유로운 예술가형 이라면?

《나만의 책표지 만들기》 & 《페이퍼 아뜰리에》 추천!

  

 

뛰어다니기 보다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이것저것 만지고 꾸미는 시간을 즐기는 아이들에겐 《나만의 책표지 만들기》와 《페이퍼 아뜰리에》 코너를 추천합니다. 아이 속에 깊게 잠재되어 있던 상상력과 창의력이 무한정 창출되는 시간이 될 거예요. 작은 예술가들이 만들어내는 놀라운 작품들을 감상해보세요.

 

 

 

나만의 책표지 만들기 갖가지 스탬프를 이용해 ‘앗! 내모자’ 책의 표지를 만들 수 있어요. 스탬프는 총 10가지로 다양한 도형을 통해 개성이 가득 담긴 책표지를 완성시켜 보세요.

 

페이퍼 아뜰리에 우리 아이들이 그림책 작가가 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종이 위에 좋아하는 것들을 쓱쓱 그리고, 뚝딱뚝딱 오려 붙이는 작업을 통해 나만의 팝업북을 만들 수 있어요. *재료비 별도

 

 

 

우리 아이가 미래의 스티브잡스형 이라면?

《팁 탭, 인터렉티브 작품 만들기》 추천!

  

 

아니 도대체 어디서 배운 거지? 알려준 적 한 번 없는데, 어느새 스스로 유튜브에 들어가 핑크퐁 영상을 보는 신기한 아이들! 스마트폰 등 각종 IT기기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미래의 스티브잡스형 아이들에게는 《팁 탭, 인터렉티브 작품 만들기》 코너를 추천해요. 

 

 

 

팁 탭, 인터렉티브 작품 만들기 그림책 속의 단어를 키보드로 입력하면, 모니터에 해당 그림이 나타납니다. 그 그림을 이곳저곳으로 옮겨보고, 조합해보면서 우리 아이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어요. 완성된 그림은 프린트하여 전시해도 굿!

 

 

 

 

 

아이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최고의 놀이터 《봉주르 팝업 展》! 소중한 우리 아이의 기질에 맞춘 체험 공간들이 듬뿍 준비됐답니다. 올 겨울, 봄방학과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진행되는 봉주르 팝업 전시회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봉주르 팝업 展》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색다른 이벤트

 

이벤트 01 

《봉주르 팝업 展》 방문 인증샷 남기고, 귀여운 페이스페인팅에도 참여해보세요.

일시 2.17 (토) - 2.18 (일) / 2.24 (토) - 2.25 (일), 오후 1 - 5시

장소 9층 문화홀 전시장 입구

참여방법 《봉주르 팝업 展》 방문 인증샷을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 해당 이벤트는 시간당 20명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02. 

《봉주르 팝업 展》 방문 인증샷을 해쉬태그(#봉주르 팝업)와 함께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전시 도록을 드려요

* 전시기간 中 20명 추첨을 통해 개별 연락후 발송 예정입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만나는 특별전시 《봉주르 팝업 展》

기간 및 장소 2. 14 (수) - 2. 27 (화)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 9층 문화홀

* 2.15 - 2.16 중동점 정기 휴점으로 미운영됩니다.

입장료 무료 (일부 체험 재료비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