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취향저격] 올 여름 수영복은 래쉬가드로

 

 어느 샌가 성큼 다가온 무더위! 갑자기 찾아온 여름 덕분에 비키니를 준비하며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계실 텐데요. 여름이 아무리 노출의 계절이라고는 하지만 아직 준비가 안된 내 몸매를 드러내기가 꺼려지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이런 걱정을 단숨에 날려줄 바캉스 핫 아이템, 래쉬가드!

 

 래쉬가드(Rashguard)는 수상스포츠를 위한 기능성 의복으로, ‘Rash(화상에 따른 발진를 막는다(guard)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래쉬가드는 햇빛노출로 인한 화상예방은 물론 몸매보정과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답니다. 특히 래쉬가드 안에 이너를 잘 받쳐 입으면 볼륨감까지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수영복의 기능을 다하면서도 나에게 라인을 선사하는 해변룩을 완성하러 가볼까요?

  

 


 1.    톡톡 튀는 색감과 패턴으로 몸매 보완

 모처럼 즐기는 해변룩인만큼 뜨거운 태양아래에서 눈에 띄는 화려한 색감의 래쉬가드가 인기인데요. 컬러배색까지 더해지면 시각적으로 체형보완이 가능하답니다. 허리 절개선에 배색이 들어가면 마음에 걸렸던 허리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연출해 볼 수 있고, 화려한 패턴이나 프린트로 시선을 분산시켜 몸매의 자신 없는 부분을 보완해 볼 수 있답니다. 특히 래글런 소매 스타일은 목깃에서부터 소매 아래까지 이음선이 사선으로 비스듬하게 이어지는 디자인으로 어깨가 좁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1 헤드 래쉬가드 39,000원 아쿠아슈즈 45,000

2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래쉬가드 상의 각 71,2000원 하의 47,200

3 아레나 수영복 남성 래쉬가드 상의 93,000원 하의 95,000원 

 



2. 크롭탑부터 집업까지 다양한 래쉬가드 스타일

 우리가 일반적으로 많이 봐왔던 티셔츠형의 래쉬가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가 각광받고 있는데요. 특히 래쉬가드는 비키니처럼 몸의 노출이 크지 않으면서도 몸매를 드러낼 수 있어 숨기면서도 노출하고 싶은 여성분들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답니다.


TIP 잘록한 허리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다리까지 길어 보이는 효과를 거두고 싶으신 분은 크롭탑 래쉬가드를 선택해보세요!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집업 스타일도 대세인데요. 래쉬가드 소재의 특유의 탄력성 때문에 입고 벗기가 다소 불편했던 점을 보완해서 메이크업 후에도 집업을 이용해 언제든지 다시 착용하실 수 있답니다.


TIP 각종 워터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뛰어난 복원력과 신축성을 자랑하는 워터레깅스도 고려해보세요. 격한 움직임에도 쉽게 피로하지 않고 근육의 효과적인 사용을 보조해준답니다






3. 내 반려견도 함께 즐기는 래쉬가드

 내 가족과도 같은 반려견과 함께 여름 피서지를 찾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무심코 햇빛아래에 방치된 강아지의 털 사이로 쉽게 통과된 햇빛은 얼마든지 피부병을 일으킬 수 있어요. 강아지 래쉬가드는 강아지의 신체를 고려한 입체적인 패턴과 절개라인으로 착장에 불편함이 없을 뿐 아니라 체온유지에 탁월하다고하니 내 래쉬가드와 함께 강아지 래쉬가드도 커플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선명한 컬러대비와 빅로고 포인트를 사용한 센스있는 시밀러룩 코디는 발랄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활동적인 내 반려견도 무리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겠죠?


엘르 수영복 여성 래쉬가드 49,000원 강아지 래쉬가드 29,000

 

래쉬가드 추천제품들을 현대백화점에서 '래쉬가드 패밀리 세트 특가'로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 신촌점 U-PLEX 서핑페어

기간: 7 15()~7 17(일)

장소: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5층 행사장


현대백화점 목동점 래쉬가드 특가상품전

기간: 7 15()~7 17(일)

참여브랜드: 아레나, 레노마, 엘르, Hoog 등

*유플렉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5천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