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마이현백루틴] 모델 이현이의 현백 천호점 쇼핑 코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공간, 현대백화점 천호점! 이번에는 모델이자 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구척장신 팀 주장인 이현이와 함께해 보았는데요. 두 아이의 엄마인 이현이 모델이 방문한 공간들은 어디일까요? 천호점에서 보낸 이현이의 하루를 확인해 보세요.

 


 

01. 톰그레이하운드 (2층)
#패션 #편집숍 #트렌드

 

 

트렌디한 스타일을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톰그레이하운드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톰그레이하운드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의 것부터 한섬까지 여러 브랜드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 편집숍인데요.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이 모여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나만의 룩을 완성해 볼 수 있습니다. 

 


 

02. 캘러웨이 (7층)
#패션 #스포츠웨어 #골프웨어

 

 

톡톡 튀는 라운딩룩을 찾고 있다면 캘러웨이의 골프웨어를 시도해 보세요. 그린이나 블루와 같이 선명한 컬러의 아이템들이 필드 위의 스스로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거예요. 또한 캘러웨이의 골프웨어는 라운딩 후 일상으로 바로 복귀를 해도 위화감이 없어 데일리에도 착용하기 좋습니다. 이번 23 S/S 컬렉션은 냉감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니, 더운 여름날에도 라운딩을 즐긴다면 캘러웨이의 여름 아이템을 활용해 보세요!

 


 

03. 해피니스 가든 카페 (4층)
#카페 #그리너리 #사브르커트러리

 

 

그리너리한 공간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 보세요. 빈티지&러프 컨셉으로 조성된 그리너리 공간, 해피니스 가든 카페는 그곳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편안해지며 힐링이 될 거예요. 뿐만 아니라 해당 카페는 프랑스 커트러리 전문 브랜드 ‘사브르’의 국내 첫 카페로, 사브르의 커트러리 중 원하는 것으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달콤한 디저트를 먹으며 프랑스 감성을 맘껏 느껴 보세요.

 


 

04. 골든구스 (1층)
#패션 #스니커즈 #커스터마이징

 

 

아이코닉한 빈티지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든구스는 어떨까요? 천호점에서는 골든구스 스니커즈를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데요.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니커즈에 비즈와 끈 디테일을 더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05. 프로맘킨더 (11층)
#키즈카페 #영어

 

 

아이와 함께 백화점을 방문한다면 프로맘킨더를 이용해 보세요. 영어 키즈 카페 프로맘킨더는 아이가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함께 곳곳에 영어 선생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놀이와 함께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데요. 아이가 프로맘킨더에서 노는 동안 엄마는 좀 더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06. 스파리움 (11층)
#헤드스파 #두피케어 #힐링

 

 

쇼핑의 마지막은 스파리움에서의 힐링으로 마무리해 보세요. 헤드스파 전문 살롱인 스파리움에서 두피 관리에 더해 경락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면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모두 해소될 거예요.

 


 

이번 주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모델 이현이처럼 쇼핑과 힐링을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천호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영상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