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맛집 추천 - 카카듀(CACADEW)


 매일 새로운 즐거움으로 가득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송현아'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벌써 많은 분들에게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프리미엄 쇼핑 공간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며 맛집까지 가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스타 셰프의 레스토랑부터 디저트 맛집까지 너무 다양해 어디부터 들려 맛보면 좋을 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현대백화점 블로그가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맛집 추천 시리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방문 시 놓치면 후회 할 맛집들을 쏙쏙 골라 추천해드릴게요.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2층에 위치한 카페 '카카듀(CACADEW)'입니다.


 


 

 카카듀는 1927년 한국인이 만든 최초의 카페로 프리미엄 휴식공간과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문화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복합문화카페입니다. 엄선한 원재료로 만든 브런치 메뉴뿐만 아니라 미국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디저트로 손꼽히는 ‘치즈케이크 팩토리 베이커리‘에서 생산되는 치즈케이크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 타바론까지 함께 즐길 수 있죠. 어떠세요,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송도점 맛집으로 추천해드릴 만 하죠?


 그럼 카카듀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현대백화점 블로그 에디터가 추천하는 메뉴도 눈 여겨 봐주세요!

 

 

OPEN SANDWICH



빅 오픈 샌드위치 플래터

 다섯가지 레시피의 오픈 샌드위치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메뉴에요. 연어&크림치즈, 아보카도&드라이토마토, 초콜릿 두부 스프레드, 루꼴라 파마산&에그, 파인애플&민트 샌드위치 중에 무엇이 제일 내 스타일인지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빅 오픈 샌드위치 플래터 23,000

*최상의 맛과 품질로 제공하기 위해 빅 오픈 샌드위치 플래터와 스프는 별도 테이크 아웃 포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GRILLED SANDWICH

  


 카카듀에서는 3가지 그릴드 샌드위치 메뉴를 맛보실 수 있어요루스틱 감자 베이컨 그릴드 샌드위치가지 버섯 그릴드 샌드위치치킨 살사 그릴드 샌드위치인데요이 중에서 에디터가 추천하는 것은?




치킨 살사 그릴드 샌드위치

 담백한 닭 안심과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 피망 등으로 속을 꽉 채운 살사 소스 샌드위치에요. 알찬 쇼핑을 위한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없겠죠?


치킨 살사 그릴드 샌드위치 13,800



CHEESECAKE



 카카듀에서 맛볼 수 있는 미국 '치즈케이크 팩토리 베이커리'의 치즈케이크들! 6가지 종류의 치즈케이크 6가지(플레인 치크케익, 와일드 스트로베리&크림, 와일드 블루베리&크림, 화이트 초콜릿 라즈베리, 이탈리안 크림 토르테, 턱시도 무스)가 준비되어있답니다. 섬세한 향미의 치즈케이크를 취향껏 골라 드셔보세요!


플레인 치즈케익 6,300 / 와일드 스트로베리&크림, 와일드 블루베리&크림, 화이트 초콜릿 라즈베리, 이탈리안 크림 토르테, 턱시도 무스 6,800

추천 드린 메뉴 외에도 카카듀에서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스프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는 카카듀에서 즐길 수 있는 음료 메뉴를 살펴볼까요?



ESPRESSO



  우리나라 커피의 역사를 간직한 카카듀에서 커피 메뉴를 빼놓을 수는 없겠죠? 아메리카노, 라테, 카푸치노 등 기본적인 커피 메뉴와 함께 드립 커피와 더치 커피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에디터는 카카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카카듀 시그니처 커피 메뉴를 추천합니다! 치즈치즈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 라떼에 부드러운 치즈 크림과 진한 향미의 치즈 케익이 듬뿍 올라간 음료랍니다. 오직 아이스 음료로만 즐기실 수 있어요~


치즈치즈라떼 6,800



NON-COFFEE

 혹시 커피 외 다른 음료를 즐기고 싶으시거나 아이가 마실 음료를 고르신다고 해도 추천해드릴 메뉴가 정말 많아요! Non-Coffee 메뉴로는 딥초코라떼, 그린티라떼 등이 준비되어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에디터의 추천 메뉴는 바로 착즙주스! 예쁜 병에 담겨있는 신선한 과일 100% 주스라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아요. 상큼하고 달콤한 오렌지, 달콤 쌉싸름한 자몽, 그리고 이 둘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자몽&오렌지 3가지 버전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착즙주스(자몽/오렌지/자몽&오렌지) 7,000



TEA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카카듀 시그니처 티 인데요. 세계 최상급 티 블렌딩 브랜드 타바론(TAVALON)에서 오직 카카듀만을 위해 특별히 블렌딩한 티 라고 해요. 시나몬 블랙, 루이보스 아몬드 중 어떤 것을 골라도 은은한 티의 향을 즐기실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카카듀 시그니처 티(시나몬블랙/루이보스 아몬드) 5,000




 추천 메뉴를 보고나니 당장이라도 송도로 달려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이번 주말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알찬 쇼핑과 함께 놀라운 맛을 경험해보세요! 앞으로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이에 이은 맛집 추천 시리즈가 계속 될 예정이니 시선 고정! 많이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