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내공 있는 바이어들의 깐깐한 선택! 품격 있는 식탁, 이제 '투홈'으로 손쉽게 만나보세요

남다른 상품 퀄리티와 주기적으로 특별한 라인업을 갱신하면서 현대백화점의 자랑이 된 식품관! 이제 '현대백화점 투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온라인몰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과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신선식품관과 백화점 델리 및 베이커리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F&B 상품을 빠짐없이 갖춰놓았는데요. 외출의 번거로움 없이 신속한 배달로 언제 어디서나 현대식품관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더해져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바깥 활동에 제약이 많은 때에, 매번 식탁을 차리기 위한 장보기도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그럴 때!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이전에 배달해주는 새벽배송 시스템은 더없이 든든한 지원군이 될 예정입니다. 


더욱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다채로운 식음료의 경험은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오락거리로 자리잡았는데요. 나와 내 가족에게 아무거나 먹일 수는 없는 법! 현대식품관에는 고객들의 일상에 건강한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특별한 비결이 있습니다. 바로 믿고 쓰는 투홈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매일같이 시장에서 발로 뛰는 바이어들이 있기 때문이죠! 그럼 남다른 철학으로 뭉친 바이어들의 시간을 미리 만나볼까요?




Buying Point for 투홈

현대식품관을 책임지는 바이어를 만나다

투홈 서비스를 가능케 하는 현대식품관의 진가! 바로 매일 시장으로 출근하는 바이어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날마다 시장에 드나들며 달콤 상큼한 계절 과일들을 맛보고, 생생한 제철 채소와 생선을 두 눈으로 확인하는 바이어들은 마치 어벤져스를 연상케 하는데요. 지금부터 채소, 수산, 청과 등 각 분야를 책임지는 젊은 바이어들만의 깐깐한 바잉 포인트를 공개합니다. 믿고 애용할 수 있는 서비스구나, 투홈의 자부심을 체감하게 되실 거예요.

김경년 채소 바이어의 필승 포인트 "채소를 선별할 때는 스스로 전문가라는 생각을 배제한 뒤 먼저 고객의 눈으로 바라봅니다. 이때 좋아 보이지 않으면 정말 품질이 낮은 상품이죠. 다시 전문가의 시선으로 볼 때에도, 한 번에 품질을 판단하지 않고 채소 하나하나 직접 만져보면서 여러 번 확인합니다. 채소마다 최상의 상태와 산지 교체 시기를 고려하며 골라내고 있습니다."

정재웅 수산 바이어 필승 포인트 "저는 눈과 손을 거치지 않은 생선은 절대 납품하지 않겠다는 철칙으로 선도와 품질에 대한 소신을 갖고 있어요. 매일 시장에서 경험하고 확인한 사항을 일일이 작성하면서 저만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죠. 쉽게 타협하지 않고 두 눈과 손으로 직접 검증해가며 고객들에게 전할 상품을 바잉하고 있습니다."

허재성 청과 바이어의 필승 포인트 "현대식품관의 과일 선별 기준은 깐깐하기로 유명합니다. 가락동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청과물을 취급하는 중도매업체는 400여 곳에 달하지만 그중 현대식품관이 거래하는 곳은 단 6곳뿐이에요. 이 깐깐함이 그날 가장 맛 좋은 과일을 골라내는 셈이죠. 저 역시 '어제 맛있었던 과일이 오늘도 꼭 맛있지는 않다'를 원칙으로 그날그날 새롭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과일별 크기나 생김새도 중요하지만 늘 당도계를 들고 다니며 고객이 가장 맛있다고 느끼는 당도 범위 내의 과일인지 체크하는 게 중요 포인트입니다."




온라인 현대식품관 투홈은 매일이 푸드 축제!

품격 있는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4천여 개의 식품 한마당



투홈은 한마디로 현대백화점 식품관의 알짜배기들만 모아놓은 온라인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농·축·수산물 등 신선식품과 델리·베이커리·디저트 등 가공식품 중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 4000여 개를 엄선했죠. 보기만 해도 배부른 라인업을 취향 따라 호기심 따라 하나씩 경험해보신다면, 매일 반복되던 식생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화식한우'를 비롯해, 고당도 과일만 선별한 'H스위트', 친환경 농산물 '약속농장' 등 총 300여개의 고품격 상품도 '투홈'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상생활의 면역력 증진이 어느 때보다 중요시되는 요즘이라, 먹거리 하나하나 평소보다 더욱 신경 쓰이기 마련이죠.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식재료를 찾는다면 단연 현대백화점의 '투홈'에 접속해주세요!


현대식품관 to Home ☞쇼핑바로가기




하늘 아래 두 개의 투홈? 새벽 투홈 vs 바로 투홈

쉽고 편하게 즐기는 맛집의 재현! '새벽투홈' 온라인 현대식품관 투홈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선보인 적이 없는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공식품으로 재현, 단독 출시의 쾌거를 이뤄냈는데요. 소갈비 전문점 '몽탄'을 비롯해 냉동 삼겹살로 유명한 '대삼식당', 멘보샤 맛집인 '무탄', 강원도 강릉의 '툇마루 카페' 등 53개 외식브랜드가 자부하는 1천여 개의 메뉴가 모두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웨이팅 지옥? 그게 뭔가요? 오후 11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집에서 쉽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걸요. 예전처럼 맘 편히 외식하는 즐거움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이제 투홈과 함께 재현해보세요! 맛집 고유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브랜드의 핵심 레시피를 철저히 지키고, 곁들임 음식도 야무지게 준비했답니다.



오늘 점심은 전문 식당가의 메뉴로! '바로투홈', '새벽투홈'이 조리의 품격을 높여 준다면, '바로투홈'은 지금 이 순간, 나의 식사를 곧장 책임지는 서비스입니다. 백화점 전문 식당가와 델리 브랜드 매장을 둘러 볼 때마다 달콤하고 고소한 냄새들로 뱃속을 자극했던 바로 그 메뉴들! 매장에서 즉석조리한 식품을 내 방, 내 식탁에서 1시간 내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처럼 백화점 전문 식당가와 F&B 매장에서 바로 조리한 식품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는 유통업계 최초라고 하네요. 현대백화점의 남다른 센스는 언제나 고객 편의 증진으로 고스란히 돌아오는 것 같아요. 현대백화점의 바로투홈 서비스는 현재 무역센터점에 우선 도입돼 있는데요, 판교점 등 수도권으로 쭉쭉 뻗어나갈 바로투홈 서비스도 기대해주세요!




투홈으로 안전하게 준비하는 추석,

특별한 안목과 정성을 선물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지금 투홈에서는 추석맞이 사전주문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샤인머스켓&멜론 세트, 영광 봄굴비, 유명산지 곶감 세트 등 품격 있는 선물을 착한 가격으로 준비했습니다. 추석 선물로 언제나 인기 만점인 자연산 새우 혼합세트, 유기농 산양삼 세트, 특선 한우도 빼놓을 수 없겠죠! 스테디셀러인 사과 배 및 멸치 세트와 제주 옥돔도 각 잡고 대기 중입니다. 건강식품과 차류, 리빙 제품도 천천히 둘러보세요. 여러분들의 마음을 닮은 따뜻하고 넉넉한 선물을 꼭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둘러보니 현대식품관의 투홈을 구성하는 업체들의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 정직하고 성실하게, 본분을 지키는 업체로 손꼽히는 곳들만 모았다는 점! 그래서일까요, "잠들기 전에 주문하고 아침 전에 받아보세요~" 주문처럼 달콤한 말이 우리의 지친 일상을 든든하게 책임져주는 듯합니다. 평소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더없이 반길만한 투홈 서비스! 앞으로도 삶을 조금 더 근사하게 만들어주는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시켜나가는 현대백화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