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라이프스타일셀렉트샵 언더라이즈(Under-Rise) 엿보기

 

백화점 안의 백화점? 백화점 안의 ‘전문점’!


 기존 백화점 브랜드로만 여러분의 활활 타오르는 개성 분출 욕구를 잠재우기에 2% 아쉬웠다면? 2017년 3월 31일 오늘,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새롭게 문을 연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Under-Rise 언더라이즈를 한 번 휘익~ 둘러보세요. (서울에서 6월 오픈 예정인 것은 안 비밀!)


 언더라이즈는 패션, 잡화,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현대백화점 자체 ‘패션전문점’으로, 대구점부터 야심차게 문을 엽니다. 백화점 안의 전문점이라니 의아하시죠? 언더라이즈에 입점한 브랜드는 현대백화점의 안목으로 선정된 50여 개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이 돋보이는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죠. 언더라이즈는 SPA 등 글로벌 브랜드 공세에 설 자리를 잃어가는 토종 패션 브랜드,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을 적극 육성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하니, 그 의미도 굿!


 언더라이즈는 화장품, 문구, 팬시 등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인데다 순차적으로는 이태원, 가로수길 등에 로드숍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그럼 현대백화점이 이토록 야심차게 선보이는 언더라이즈의 브랜드들을 몇가지 살펴볼까요?

 

 과연 라이프스타일 셀렉트 샵답게 하루의 시작부터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있군요. 가장 베이직한 패션부터 비누, 패브릭, Bath 용품들까지 일상의 도처에서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Natural Days 섹션 입니다.

 

 

 올리보스 천연비누의 주 구성성분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물, 바다 소금, 에션셜 오일 뿐입니다. 계면 활성제 같은 화학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아 자극이 없고, 천연 비누인데 무르지 않고 견고합니다.


 여기에 물기를 닦아내는 타월까지 남다르게 갖출 수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40년 이상 수건을 만들고 유통해 온 노하우로 촉감은 더 부드럽게, 흡수력은 쭉~ 높여 수건 본연의 기능을 살리는 직조방식을 특화한 타올가게봄의 수건 덕분이죠. 최근 많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와 꼴라보해 유명세를 높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비비드한 컬러로 눈길을 끄는 IREH 이레는 이미 판교지역 맘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홈/리빙 패브릭 브랜드! 아가를 위한 북유럽 스타일의 모빌, 가족들의 편안함을 책임지는 쿠션부터 실용적인 에코백까지. 유니크하고 위트있게 디자인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소소한 삶의 즐거움과 기쁨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매일 똑같은 일상은 지겹다!’
라이프스타일에 특별함을 한 스푼 더하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언더라이즈의 Special Days 섹션. 특별한 날을 위한 특별한 패션과 소품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트프린트 브랜드 비롯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Art Work을 일상에서 가깝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앤디워홀 등 60여명의 글로벌 아티스트 그림 뿐 만 아니라, 매월 새로운 작품과 신규 작가를 소개해 연간 100여종의 새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공간에 예술미를 드리우고 싶다면 눈 여겨봐야 할 브랜드!


 사실 눈을 커다랗게 뜨고 주목해야 할 브랜드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언더라이즈에 첫 선을 보이는 브랜드 Less is More 레스이즈모어.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로 독특하고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한 북유럽 감성의 어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패션을 준비하신다면 언더라이즈 레스이즈모어 매장에서 신선한 패션 감각에 놀라 두 눈 동그래질 준비, 단단히 하세요! 


 일상 공간에 화룡점정 아이템!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무드니의 주력상품 ‘누드 화병’. 그림을 그린 것 같은 라인 형태의 화병은 독창적이면서도 실용적이기에 자연스럽게 내 일상에 녹아들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죠.

 

내 라이프스타일 패턴에 딱 맞는 컨셉은 역시 Working Time이다하시는 분들 꽤 많으실 텐데요. (잠시 눈물을…) 언더라이즈의 ‘Working Time’ 섹션에 속한 다양한 브랜드들은 당신이 일할 때에도 어김없이 반짝반짝 빛나게 해 줄 준비를 마쳤답니다.

 

 

 온라인 쇼핑몰 회원 수 1만명이 넘는 검증된 브랜드 아나이스는 기본 베이직 아이템과 트렌디한 아이템을 적절히 섞어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특히 아나이스는 남다른 소재와 패턴으로 age-less 패션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좀 더 도시적 감성을 원하는 당신에게 Monochrome 모노크롬을 추천합니다. 자연주의를 기본으로 소재의 아름다움을 살린 심플한 디자인 브랜드로, 클래식한 실루엣, 참신한 디테일로 단순한 듯 단순하지 않은 고감도의 도회적 멋을 추구하죠.


 다른 곳에서는 발견하기 힘든 유니크한 제품이 언더라이즈에 입점된 D triangle 디트라이앵글에는 있다! 금속공예를 전공한 3명의 디자이너들이 만나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재미있고 실험적인 디자인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쥬얼리, 라이프스타일 소품 등 다양한 쓰임이 있는 디자인 제품을 통해 일상의 작은 변화를 추구합니다. 획일화된 대량생산품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디자인 제품들을 소량 제작해 판매한다고 하니 소장가치까지 충분합니다.

 

 다들 언더라이즈에서 제일 먼저 방문해 볼 브랜드를 마음 속으로 정해보셨나요?

이어서 다음 주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들려드릴 대구점 언더라이즈 현장방문소식도 기대해주세요!

 


언더라이즈 소개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